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클렌징 패드 소프트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입력 2021-05-07 03:00수정 2021-05-07 09:4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eauty Info
비건 인증 받은 친환경 원단의 클렌징 패드로 피부 자극은 줄이고 세정력은 높였다!
피부 방역 코스메틱 브랜드 런드리유는 간편하게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만능 비건 클렌징 패드 ‘클린 페이스 클렌징 패드 소프트’를 선보였다. 독자 성분인 런더마워터TM와 자연 유래 에센셜 성분을 배합한 저자극 클렌징 워터가 베이스다. 런더마워터TM는 사과의 42배, 블부베리의 4배 이상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오레가노수와 편백 추출물, 미네랄이 풍부한 어스 마린 워터를 배합한 천연 물질로 99.9% 항균 효과가 있다. 내추럴 BHA 성분과 특허 받은 항염 성분을 더해 매일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고 피부결 정리를 돕는다.

패드는 클렌징 워터를 많이 머금을 수 있는 앞 뒤 엠보면으로 모공 속 딥 클렌징은 물론 수분 보습, 진정 효과가 있다. 손가락을 끼워 사용 할 수 있는 스마일 절개 라인 디자인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비건 인증 받은 원단을 사용해 친환경적이다.

‘클린 페이스 클렌징 패드 소프트’는 복잡한 클렌징 단계를 줄이면서 피부 장벽에 자극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다. 내장된 전용 핀셋으로 패드를 꺼내 스마일 라인에 검지와 중지를 넣은 뒤 엠보면으로 눈가를 피해 피부 결 방향으로 부드럽게 닦으면 된다. 패드 반대 쪽 면으로 다시 한 번 닦은 뒤 런드리유의 페이스 가글로 딥 클렌징을 해주면 더욱 청결한 피부로 관리 가능하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


주요기사
‘클린 페이스 클렌징 패드 소프트’는 화해 앱의 20가지 유해성분과 인공 향을 넣지 않았으며, EWG 그린 등급 원료와 알러젠 프리 향료를 사용했다. 피부 1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환경오염을 최소화하도록 패키지 디자인과 부자재도 신경 썼다. 투명 용기에 과대 포장 없이 디자인하고, 수분지 라벨과 친환경 접착제, 분리수거가 용이한 용기, 콩기름 잉크 인쇄, 테이핑이 필요 없는 택배 박스 등을 사용해 피부와 지구 환경을 함께 고민하는 클린 뷰티의 가치를 담았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런드리유#클린 페이스 클렌징 패드 소프트#오레가노수#편백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