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의 자연 누리는 파주 ‘이안빌리지’ 타운하우스 분양

동아경제 입력 2021-03-16 09:55수정 2021-03-16 10:2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파주 ‘이안빌리지’ 투시도
최근들어 힐링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도시 인근 타운하우스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배산임수의 천혜의 자연을 누리는 파주 이안빌리지가 분양에 나섰다.

파주 이안빌리지는 단지 입구에서부터 벗나무 식제로 자연의 계절감을 만끽할 수 있으며, 편리한 서울 접근성을 장점으로 내세우는 타운하우스이다.

이안빌리지는 차로 1분거리 당동IC를 타고 자유로와 서울∼문산 고속도로 이용 시 서울, 수도권 진출입이 매우 용의하다. 각종 생활 인프라가 차로 5분 거리에 몰려 있고, 서울까지 차로 30분정도 거리이다.

문산역이 차로 7분이고 무척조은병원, CGV영화관, 홈플러스 등은 차로 5분 거리에 있다. 단지 근처에 유치원, 초등학교 3개, 중학교 2개, 고등학교 2곳 등이 위치해 있다.

주요기사
GTX-A 라인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현재 파주에서 강남까지 M버스를 타고 가면 1시간 이상 걸리지만 앞으로 GTX-A노선을 이용하면 파주에서 삼성역까지 이동시간이 대폭 단축될 것으로 예상된다.

파주타운하우스 이안빌리지의 타입별 기본구조는 1층 마당과 방과 거실, 부엌이 갖춰져 있고 2층은 방2개와 전 타입 테라스를 갖춘 특화된 a,b,c 타입으로 선택형이다.

A타입은 개방감 좋은설계와 지하주차장 그리고 테라스를 갖춘 편리한 타입이며, B타입, 채광과 통풍이 잘되고, 드레스룸 2개와 테라스를 갖춘 실속형 타입이다. C타입은 아파트를 닮은 3베이 구조와 넓은 테라스를 갖춘 타입으로 전 타입 선택이 가능하다.

또 원격으로 집안의 모든 가전을 컨트롤해주는 스마트시스템을 제공하고, 번호인식 주차관제 시스템부터 스마트폰 실시간 방문자 확인, CCTV 확인, 전자경비, 스마트 홈 시스템 등까지 다양한 보안 시스템을 제공한다. 일부 세대는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차량을 보호할 수 있는 광폭 지하 주차장으로 설계됐다.

분양 관계자는 "3억 원대의 가격으로 카페같은 전원주택을 장만할 수 있다"며 "파주 이안빌리지 타운하우스를 방문하려면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파주는 국가산업단지들이 많고 희망프로젝트 1단계 사업인 파주센트러밸리가 조성 중에 있어서 신혼부부와 20~40대 젊은 생산 층의 인구가 꾸준히 유입되고 있는 비규제 지역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