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BTS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조회 수 1억 회 돌파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입력 2020-05-19 15:04수정 2020-05-19 15:2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유튜브 영상이 조회 수 1억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22일 현대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 공개한 이번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 지속가능성의 중요성과 수소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은 현대차 브랜드 캠페인 영상 중 최단기간 내 조회수 1억 회를 달성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상 속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자연과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자연이 선사하는 일상 속 소중한 언어들을 강조했으며 영상 말미에는 물 이외의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가 등장해 선한 에너지 수소와 현대가 그려나갈 더 나은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전했다.

주요기사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방탄소년단과 함께 진정성을 담아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해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1월부터 방탄소년단과 함께 미래 청정에너지 ‘수소’ 친환경성과 지속가능성을 전파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Because of You)’을 진행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