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대외경제정책연구원' 外

  • 입력 2003년 12월 4일 18시 51분


코멘트
◇대외경제정책연구원(원장 안충영·安忠榮)은 5일 오전 8시반 서울 신라호텔에서 ‘동아시아 주요국의 경제 허브화 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가천문화재단(이사장 이길여·李吉女 경원대 총장)은 9일 오전 11시 전북 전주 코아리베라호텔에서 제7회 전북교육대상 시상식을 갖는다.

◇SBS문화재단 서암학술장학재단(이사장 윤세영·尹世榮)은 5일 오후 6시반 서울 여의도 63빌딩 별관3층 체리홀에서 2003년 송년모임을 갖는다.

◇한국베트남학회(회장 조재현·曺在鉉 한국외국어대 교수)는 5일 오후 2시 한국외국어대 교수회관 강연실에서 ‘베트남의 내연과 외포’를 주제로 정기학술대회를 연다.

◇한국사회보장학회(회장 노인철·국민연금관리공단연구센터 소장)는 6일 오전 9시 이화여대 포스코관에서 ‘고령사회의 복지정책 방향’을 주제로 추계학술발표대회를 연다.

◇한국중재학회(회장 양병회·건국대 교수)는 5일 오후 2시 건국대 법대 대학원 세미나실에서 ‘건설 분쟁 해결과 중재’ 등을 주제로 동계학술세미나를 연다.

◇한국편집기자협회(회장 박정철·朴正哲)는 5일 오후 7시반 서울 한국언론재단 국제회의장에서 제40차 정기총회 및 ‘편집기자의 밤’ 행사를 갖는다.

◇충청포럼(회장 성완종·成完鍾 대아건설 회장)은 8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김종필(金鍾泌) 자민련 총재를 초청해 ‘한국의 정치개혁’에 관한 강연을 듣고 제10회 포럼을 개최한다.

◇한국산업안전공단(이사장 김용달·金容達)은 8일 오후 2시 서울 동작구 대방동 유한양행빌딩 세미나실에서 ‘안전보건경영과 기업의 생산성 향상’에 관한 국제세미나를 연다.

◇인하대(총장 홍승용·洪承湧)는 5일 오후 7시 서울 인터컨티넨탈호텔 그랜드볼룸 본관에서 ‘인하 가족의 밤’ 행사를 갖고 최성국(崔成國) ㈜새빛에셋 회장에게 ‘올해의 자랑스러운 인하인상’을 시상한다.

◇성남중고 총동창회(회장 권오덕)는 5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제22회 성남인의 밤 행사를 갖고 올해의 자랑스러운 성남인상 수상자로 선정된 유근영 한강기전 회장과 박상범 전 김영삼 대통령 경호실장에게 시상한다.

◇동국대 언론정보대학원 총동창회(회장 고수곤·高壽坤 서울인쇄정보조합 이사장)는 10일 오후 6시반 서울 중구 쌍림동 서울인쇄정보센터 대회의실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갖는다.

◇한양대 신문방송학과(학과장 이재진·李在鎭)는 설립 40주년을 맞아 5일 오후 4시 서울 캠퍼스 내 백남학술정보관 국제회의실에서 기념 세미나 및 한양 신방인의 밤 행사를 연다. ◇고성삼(高聖三) 중앙대 경영학부 교수는 최근 열린 한국회계정보학회 추계학술발표회 및 정기총회에서 차기 회장으로 선임됐다.

◇성균관대 보험문화연구센터(센터장 정홍주·鄭洪周)는 5일 오후 6시 이 대학 600주년기념관 6층 패컬티 클럽에서 센터 개소식을 갖는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