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12일]특별기획 컴백스페셜 '서태지'

입력 2000-09-08 19:19수정 2009-09-22 05:2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대들고 망태메고
▼특별기획 컴백 스페셜 ‘서태지’<오락·MBC 오후6·50> ▼

9일 오후 8시 올림픽공원 펜싱 경기장에서 열린 ‘컴백 스페셜 서태지’ 공연을 녹화방영한다. 이번 공연은 4년 7개월 만에 컴백을 선언한 서태지의 복귀 후 첫 콘서트로 5000여명이 열광했다.

▼TV요리스쿨<교양·채널F 오후6·30>▼

‘오이소박이’ 만드는 법을 요리연구가 신승미에게 배운다. 오이와 부추 소금 고춧가루 생강 파 마늘 등의 양념만 있으면 만들 수 있는 ‘오이소박이’는 간단해 보이지만 오이에 칼집 내는 것과 속에 들어갈 재료 만들기에 유의해야 한다. 또한 비타민 B,C 등이 풍부해 ‘비타민의 보고’라 불리는 부추의 영양성분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장대들고 망태메고<드라마·KBS1 밤10·00> ▼

위기를 맞은 가족해체의 실상을 통해 인간다운 삶의 모습이 가족에 기초하고 있음을 제시한다. 북한에서 월남한 만복은 고물상을 하면서 치매에 걸린 아내와 딸, 죽은 아들이 남긴 손자와 함께 고향에 돌아갈 날 만을 손꼽아 기다리며 살고 있다.

▼스타 토크멘터리<교양·SBS 오후4·30> ▼

스타들의 토크쇼 출연 때의 모습을 엮은 다큐멘터리로 스타의 데뷔부터 현재 모습까지 살펴본다. ‘제2편 이 시대 최고의 입담꾼들’에서는 탤런트 윤다훈 김원희 박철, 가수 ‘컨츄리 꼬꼬’ 등의 입담을 듣는다. 밀레니엄 러브 스토리’에서는 최진실 조성민 커플을 비롯하여 이승연 김민종, 채시라 김태욱 커플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