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2일]

  • 입력 1999년 11월 1일 19시 07분


▼날마다 행복해〈드라마·MBC 밤8·25〉

준제를 만나러 온 홍산댁이 회사 앞에서 유정에게 반갑게 아는 체를 하자 당황한 유정은 “여기는 준제네 회사가 아니다”며 택시를 태워주겠다고 억지로 떼밀듯 데리고 간다. 홍산댁은 백화점에 일이 있어 나가는 유정에게 “이왕이면 준제 양복 좀 골라달라”고 부탁하고, 또다시 당황한 유정은 다른 곳에 간다고 둘러대는데….

▼세상보기―소음과 정신건강〈교양·EBS 오후7·20〉

독일 정신의학계에선 최근 흥미로운 연구결과를 내놓았다. 한해 2000명이 소음으로 사망하고 있다는 것. 독일처럼 조용한 나라에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소음으로 사망한다는 사실은 충격적이다. 과연 한국은 어떨까? 한국사회의 소음공해 정도와 국민 정신건강 사이의 함수관계를 분석한다.

▼서세원쇼〈오락·KBS2 밤10·55〉

그룹 ‘젝스키스’가 출연해 데뷔 초기부터 현재 정상에 오르기까지 겪었던 고생담을 들려준다. 이들이 처음 방송에 출연해 어색해하던 귀여운 모습도 공개. 또 ‘젝키만의 비밀’도 밝힌다는데…. ‘토크박스’시간에는 이상민 채리나 고재형 배동성 이형철 김진희가 출연해 ‘의리’를 주제로 입심 대결을 펼친다.

▼스타쇼―이문세〈오락·SBS 오후7·15〉

‘만능 엔터테이너’이문세가 출연. ‘이문세의 스타덤’코너에서는 이문세가 지금까지 보여준 콘서트 형식을 벗어나 그의 밴드와 함께 다양한 노래를 들려준다. ‘인스턴트 드라마’에서는 탐정으로 변신해 드라마 연기도 선보인다. 이밖에 이문세를 아는 주변사람들이 출연해 공개되지 않았던 그의 모습을 이야기한다.

▼티파니 보석컬렉션〈교양·GTV 채널35 오전9·10〉

전 세계를 순회하며 티파니 보석을 선보이는 ‘티파니 팬시 구즈(Fancy Goods)’컬렉션이 한국 티파니 매장에서 열렸다. 이 컬렉션의 이모저모를 소개. 티파니(Tiffany & Co)는 세계적 명성의 귀금속업체로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에서 오드리 헵번이 들여다보는 보석가게로 유명하다.

▼초대〈드라마·KBS2 밤9·55〉

미연의 정신상태가 불안정하자 당황한 사빈은 미연을 집까지 바래다주고 진정시킨다. 미연의 집을 나온 사빈은 승진을 만나 미연의 상처를 어루만져달라고 부탁한다. 한편 미연의 태도에서 이상한 느낌을 가진 영주도 미연의 집에 찾아가고, 승진의 등에 업혀 나오는 미연을 보고 충격을 받는데….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