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1997년 9월 24일 07시 49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컴퓨터 마니아에게 인터넷은 최신 컴퓨터 뉴스를 빠르게 얻을 수 있는 정보의 보고다.
동아일보의 인터넷신문 마이다스동아일보가 정치 사회 분야의 뉴스 뿐만 아니라 컴퓨터와 정보통신 분야 정보도 가득한 곳이라는 사실은 의외로 잘 알려지지 않았다.
「www.donga.com」으로 접속해 마이다스동아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왼쪽 메뉴중에 「컴퓨터정보통신」 코너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이 곳은 컴퓨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비롯해 국내외 정보통신 업계의 흐름과 이동통신 분야의 뉴스를 총망라하고 있다.
우선 「뉴스&리뷰」는 새로운 뉴스와 새 제품의 분석기사를 가장 빠르게 보도하는 곳이다. 「시스템」 「주변기기」에서는 컴퓨터와 하드웨어 구입을 위한 자세한 제품 정보와 흐름을 한눈에 알 수 있다.
「가격정보」에 들어가면 용산전자상가의 하드웨어 판매가가 수시로 올라와 제품을 살 때 큰 도움이 된다. 또 「CD롬 타이틀」에서는 국내외 CD롬 타이틀을 교육 외국어 엔터테인먼트 등으로 분류해 제품별로 내용과 가격 등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그래도 궁금한 점이 남는다면 「소비자마당」에 질문을 직접 올려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마이다스동아일보의 또다른 주소는 「www.dongailbo.co.kr」 또는 「www.dongailbo.com」이다.
〈김종래기자〉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