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상혁, 모나코 다이아몬드리그 우승…“한국新, 계속 도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이 리그 최고의 외국인 선수로 평가되는 안데르손을 영입했다고 7일 발표했다.안데르손은 2018년 론드리나(브라질)에서 프로에 데뷔하고 포르티모넨세(포르투갈), 고이아스(브라질)를 거친 뒤 지난해 수원FC에 입단하며 K리그에 입성했다.지난 시즌 안데르손은 K리그…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윙어 모하메드 쿠두스가 토트넘 홋스퍼 이적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영국 매체 ‘디애슬래틱’은 지난 6일(한국 시간) “웨스트햄은 토트넘으로부터 쿠두스 영입 제안을 받았다. 5000만 파운드(약 931억원) 상당 제안은 거절됐지만…
최근 타격감 회복 조짐을 보이던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이정후는 7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크라멘토의 서터헬스 파크에서 열리는 2025 메이저리그(MLB) 애슬레틱스전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이정후가 선발 라인업에서 빠진 건 지…
미국 마이너리그 트리플A에서 뛰며 빅리그 진입을 노리는 고우석이 호투를 펼치며 직전 등판의 부진을 씻어냈다.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산하 트리플A 팀 톨레도 머드헨스 소속인 고우석은 7일(한국 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의 헌팅턴 파크에서 열린 콜럼버스 클리퍼스(클리블랜드 가디언스 산…
국내파 위주로 ‘옥석 가리기’에 나서는 홍명보호 축구 대표팀이 오늘 중국과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 첫 경기를 치른다.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7일 오후 8시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중국과 동아시안컵 개막전을 벌인다.이후 11일 오후 8시 홍콩과 …
11개월 만에 나선 메이저리그(MLB) 경기에서 종아리에 경련 증세를 느낀 김하성(탬파베이 레이스)이 타격과 수비, 주루 훈련을 모두 소화했다. MLB닷컴 등에 따르면 김하성은 7일(한국 시간)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의 타깃필드에서 열린 2025 MLB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경기를…
한국과 일본, 중국, 홍콩이 참가하는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이 7일 개막한다.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7일 오후 8시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중국을 상대로 EAFF E1 챔피언십 개막전을 치른다. 이번 대회는 기존 대표팀 주축인 유럽파들의 차출이 …
프로야구 한화가 33년 만에 전반기 1위를 확정했다. 한화는 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과의 방문경기에서 외국인 선발 투수 와이스의 6이닝 무실점 투구와 홈런 네 방을 앞세워 10-1 대승을 거뒀다. 49승 2무 33패(승률 0.598)를 기록한 한화는 올스타 휴식기 전까지 …
2024∼20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에서 사상 첫 우승을 차지했던 파리 생제르맹(PSG·프랑스)이 2명이 퇴장당한 상황에서도 바이에른 뮌헨(독일)을 꺾고 2025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월드컵 준결승에 진출했다. 다만 이강인(PSG)과 김민재(뮌헨)는 …
노바크 조코비치(세르비아)가 6일 윔블던 테니스 대회 남자 단식 3회전에서 미오미르 케츠마노비치를 3-0으로 완파한 뒤 두 손을 번쩍 들어올리며 관중에게 인사하고 있다. 조코비치는 이 승리로 윔블던 통산 100승을 올렸다. 남자 선수로는 윔블던 최다 우승자(8회) 로저 페더러(스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