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훈련중 프로야구 지명…이도류 꿈꾸는 ‘천재 소녀’ 박민서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글로벌 골프 토털 플랫폼 기업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총상금 19억 원 규모의 ‘2025 골프존 차이나오픈’ 대회를 성료하며 글로벌 투어를 향한 발판 마련에 나섰다.2025 골프존 차이나오픈은 지난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필드 골프 투어와 같이 나흘간 중국 옌지(연…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최근 선보인 ‘오퍼스 SP 웨지’는 브랜드의 대표 웨지 시리즈인 오퍼스 라인업의 연장선에 있는 신제품으로 숏게임의 정밀성을 높이기 위한 기술들이 적용됐다. 오퍼스 SP 웨지는 무게중심을 기존보다 높인 것이 특징이다. 솔 구조를 유지하면서 헤드 하단의 무게를 줄이는…

골프의 기준을 높여온 테일러메이드는 지난 22일 강원 홍천 카스카디아 GC에서 여성 골퍼들을 위한 ‘글로리 데이즈’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2024년 첫 행사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오프라인 행사로 50여 명의 참가자가 함께했다. 글로리 데이즈는 테일러메이드의 토털 우먼스 골…

글로벌 골프 브랜드 한국미즈노는 지난 1일 자사 단조 기술의 정수를 담은 아이언 라인업 ‘미즈노프로’ 시리즈의 신제품 S-1, M-13, M-15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올해 2월 출시된 S-3 모델을 포함해 총 4종의 풀 라인업이 완성되며 투어 프로부터 상급자, 중급자 골퍼까지 …

국산 골프 브랜드 볼빅(대표 홍승석)이 ALL DAY 콘셉트의 신개념 골프볼인 ‘엑시아 루미나’와 ‘비비드 루미나’ 2종을 출시했다. 두 제품은 볼빅만의 독보적인 컬러볼 기술력에 한층 더 강력해진 야광 및 형광 기능을 더해 주간부터 야간까지 모든 라운드를 어우를 수 있는 차세대 골프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미어는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편집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골프 장갑을 중심으로 한 감각적인 스포츠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남녀 골퍼들의 새로운 선택지를 제안한다. 콜미어는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을 지향하는 브랜…

세계적인 골프 브랜드 핑골프에서 출시한 2025년 신제품 ‘i240 아이언’이 인기리에 시판 중이다. 핑에서 출시하는 i시리즈 아이언은 다양한 퍼포먼스를 하나의 디자인으로 집약시킨 정확성과 관용성이 뛰어난 중상급자용 모델로 특히 한국에선 KLPGA 선수들의 사용률이 높다. 2025 신…

올해 초 출시된 ZXi 드라이버는 단숨에 8승(PGA, LPGA, KPGA, JLPGA)을 기록하며 투어와 아마추어를 아우르는 대표 모델로 떠올랐다. 전 세계 투어 무대에서 수차례 우승을 거머쥐며 ‘승리의 브랜드’로 자리 잡은 스릭슨. 이제 스릭슨은 여기에 골퍼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

올해 골프 시장은 소비 위축과 레저 산업 전반의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SL Mini’는 출시 직후부터 생산 속도를 넘어서는 수요를 기록하며 ‘없어서 못 파는’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 실제로 지난 5월 1차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3차까지 이어진 예약 판매가 완판됐으며 …

브리지스톤골프는 아마추어 골퍼와 입문자들에게 유명한 V300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고진영, 박현경, 이예원, 지한솔, 정한밀, 최진호 등 많은 투어 프로가 사용하는 ‘투어 모델’ 또한 명작으로 평가받는다. 또한 최근 ‘242CB+’ 아이언을 출시해 ‘V300 9’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