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나이키골프,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버서틸리티’ 출시 外

  • 스포츠동아
  • 입력 2014년 7월 14일 17시 45분


코멘트
● 나이키골프,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버서틸리티’ 출시
나이키골프(www.nikegolf.co.kr)는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트렌드를 이끌어갈 ‘버서틸리티’ 라인을 선보인다. ‘버서틸리티’는 애슬래틱 스타일의 루나 웨이버리, 루나 몬트 로얄과 클래식 스타일의 루나 클레이톤의 3종이다. 루나 웨이버리와 루나 몬트 로얄은 러닝화와 단화 스타일로, 골프장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루나 클레이톤은 이탈리아 명품 수제화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루나 웨이버리는 16만원, 루나 몬트 로얄은 15만원, 루나 클레이톤은 33만원.

● 타이틀리스트 ‘마이 타이틀리스트’ 오픈
타이틀리스트는 사진 공유 소셜 플랫폼인 ‘마이 타이틀리스트’ 사이트(http://team.titleist.co.kr/My-Titleist)를 오픈하는 동시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PC와 모바일을 통해 해당 사이트에 직접 사진을 올리거나 SNS와 연동시켜 자신의 SNS에서도 ‘마이 타이틀리스트’로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다. 별도 가입절차 없이 현재 사용 중인 이메일과 패스워드로 로그인할 수 있다.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타이틀리스트와 함께 했던 추억, 에피소드 등의 사진을 올리면 심사 후 1명에게 보키 웨지, ‘마이 타이틀리스’ 동영상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Pro V1 기프트 패키지를 증정한다.

● 맥그리거 ‘골드 토니’ 한정판 선보여
일본 맥그리거의 골프용품을 수입 판매하는 ㈜코맥은 프리미엄 풀세트 클럽 ‘골드 토니(Gold Tourney)’를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골드 토니는 토니 시리즈 중 가장 긴 비거리 성능을 자랑하는 클럽으로, 헤드는 최대 비거리를 만들어내는 4피스 구조로 설계됐다. 325 티탄 단조 공법으로 제작된 크라운과 솔은 불필요한 부분을 얇게 만들어 중심 위치를 최적화했고, 단조 T 렉스 티탄을 사용한 페이스는 주변부를 얇게 설계한 컵 구조로 최상의 반발성을 발휘한다. 남녀 세트 구매 시 클럽메드 이용권(20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 미즈노, 블로그 오픈 소문내기 이벤트
한국미즈노(www.mizuno.co.kr)는 공식 블로그 ‘클럽 미즈노’(www.clubmizuno.co.kr)를 오픈하고 ‘블로그 오픈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클럽 미즈노’를 이웃으로 추가하고, 블로그와 온라인 카페 등에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해 ‘클럽 미즈노’ 오픈 축하 메시지와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40명을 추첨해 미즈노골프 장갑과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클럽 미즈노’는 클럽의 다양한 정보와 전문가 칼럼, 소속 프로의 소식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트위터 @na1872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