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성하우징, 기아대책 난방비지원사업 ‘희망온(ON)’ 후원
전원주택 전문기업 윤성하우징(대표 윤용식)은 최근 안산 본사에서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함께하는 ‘희망온(ON)’ 난방비 지원사업 후원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기아대책 ‘희망온(ON)’은 국내 81만명 저소득계층 중 4000여 가정의 어린이들을 결연·지원하는 후원 캠페인이다. …
- 2018-12-0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전원주택 전문기업 윤성하우징(대표 윤용식)은 최근 안산 본사에서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함께하는 ‘희망온(ON)’ 난방비 지원사업 후원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기아대책 ‘희망온(ON)’은 국내 81만명 저소득계층 중 4000여 가정의 어린이들을 결연·지원하는 후원 캠페인이다. …

지식산업센터가 변화를 거듭하고 있다. 요즘 지어지는 지식산업센터는 잘 나가는 오피스텔 같은 외관에 내부에는 업무시설을 비롯해 각종 편의 및 주거 시설까지 두루 갖췄다. 특히 국가산업단지 내 신축되는 지식산업센터는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인천 주안국가산업단지에 공급되는…

4일 밤 발생한 경기 고양시 백석역 인근 온수배관 파열사고로 숨진 송모 씨(68)는 결혼을 앞둔 둘째 딸, 예비 사위와 저녁을 먹고 10여 분 만에 참변을 당했다. 이날 오후 8시43분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역 근처 지역난방공사 난방배관이 파열돼 100℃에 육박하는 끓는 물이…

“(뜨거운 물이) 인도까지 차올랐다. 빗물이나 이런 게 아니라 라면 끓는 물처럼 100℃가 넘는 뜨거운 물들이 넘쳐난 것이지 않나. 용암처럼 부글부글 막 끓어오르더라.” 4일 경기 고양시 지하철 3호선 백석역 인근에서 도로 지하에 매설된 온수배관 파열 사고를 목격한 시민 조성진 씨는…

첫 한파가 몰아 친 지난 4일 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에서 발생한 열 수송관 파열 사고의 사망자 1명을 비롯한 사상자들의 신원이 확인됐다. 사망자는 손모(68)씨로 백석역 인근 유리창이 파손된 카니발 차량 안 뒷좌석에서 숨진 상태로 발견됐다. 사망원인은 정확히 확인되지 않은…

마이크 폼페이오 미국 국무장관이 4일(현지시간) 유럽 무대에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국제적 리더십이 전 세계 많은 나라들의 대북제재 동참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강조했다. 뉴욕타임스(NYT)와 미국의소리(VOA) 등에 따르면 폼페이오 장관은 4일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독일마셜펀드(G…

군이 2022년까지 비무장지대(DMZ) 이남 민간인통제구역의 모든 출입통제소에 무선인식시스템(RFID)을 구축하기로 했다. 합동참모본부는 민간인통제선 이북지역으로 출입하려는 지역주민과 관광객 등의 출입절차를 간소화하기 위해 민통선 출입통제소에 RFID 자동화 시스템을 설치한다고 5일…


배우 한정수(46)와 가수 양수경(53)이 먼저 세상을 떠난 친구, 가족을 떠올리며 아픔을 나눴다. 4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양수경과 한정수가 서로의 아픔을 털어놓으며 공감하고 위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양수경은 한정수와 설거지를 하던 중 “갑자기 일을 하…

미 연방상원 의원들이 4일(현지시간) 사우디 출신 반체제 언론인 자말 카슈끄지 살해사건에 대한 지나 해스펠 미 중앙정보국(CIA) 국장의 브리핑을 듣고 무함마드 빈 살만 사우디 왕세자가 연루됐다는 확신을 드러냈다. 이날 브리핑은 상원 외교위원회와 군사위원회, 세출위원회 소속 여야 지…

이강인(17)이 77분을 소화하면서 발렌시아의 코파 델 레이(국왕컵) 16강 진출에 힘을 보탰다. 이강인은 5일(한국시간) 스페인 발렌시아의 메스타야 스타디움에서 열린 CD에브로(3부리그)와의 2018-19 스페인 국왕컵 32강 2차전에 선발 출전, 77분을 뛰면서 1-0 승리를 …

국내 기술로 개발한 첫 정지궤도 기상위성인 천리안 2A호가 5일 오전 발사됐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등에 따르면, 천리안 2A호를 탑재한 발사체가 이날 오전 5시37분(현지시간 4일 오후 5시 37분)께 남미 프랑스령 기아나에 있는 기아나 우주센터에서 발사됐다. 발사…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가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여성 100인’ 순위에 8년 연속 1위에 올랐다. 100인 중 한국인으로는 이부진 신라호텔 사장이 유일하게 포함됐으며, 이 사장은 86위에 랭크됐다. 포브스는 4일(현지시간) 리스트를 공개하면서 …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본명 연제승·32)의 어머니가 며느리인 개그우먼 홍현희(36)의 첫인상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4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홍현희가 남편 제이쓴과 함께 시댁을 찾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날씨] 하루 새 15도 ‘뚝’…중부지방 첫 한파주의보 본격 추위](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8/12/05/93156180.2.jpg)
수요일인 5일은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올 겨울 첫 한파주의보가 내려지는 등 추운 날씨를 보이겠다. 기상청은 이날(5일) 중국 북동지방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가끔 구름많겠다고 4일 예보했다. 아침 최저기온은 -8~6도, 낮 최고기온은 2~15도다. 전날까지 남서풍의 영…

‘사랑 호르몬’이라 불리는 옥시토신이 젊은 남성들의 간식 섭취량을 70% 낮추는 등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흥미를 끌고 있다. 옥시토신은 뇌속 신경세포에 작용해 기쁜 감정을 느낄 때 분비되는 세로토닌, 도파민 분비를 촉진시키는데, 이 때문에 사탕, 과자 등 달콤한 간…

5일 오전 4시42분쯤 경북 포항시 남구의 한 병원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이 나 환자와 직원들이 대피하는 소동을 벌였다. 5층짜리 건물 3층 온풍기실에서 시작된 불은 온풍기실 3㎡와 온풍기 1대 등을 태워 소방서 추산 110만원의 피해를 내고 30여분만에 진화됐다. 불이 나자 …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장이 공금횡령·성희롱 혐의를 받고 조사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국방부 관계자는 5일 “유해발굴감식단장이 공금 횡령과 성희롱 의혹으로 조사를 받고 있다”며 “지난달 20일자로 직위해제 조치됐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국방부는 유해발굴감식단장에 민간인을 임명하는…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부인 김혜경 씨가 검찰에 피고발인으로 출석해 조사를 받은 4일 “변함없이 우직하게 촛불의 명령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지사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저에 대한 온갖 공격소재들이 마치 ‘뻥튀기’ 튀겨지듯 부풀려지고 왜곡되어 쏟아진다. 마치 대중의…

4일 밤 발생한 경기 고양시 백석역 인근 온수배관 파열은 일대를 순식간에 혼란에 빠트렸다. 이날 오후 8시43분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역 근처 지역난방공사 난방배관이 파열돼 100℃에 육박하는 끓는 물이 뿜어져 나오면서 일대가 앞이 보이지 않을 만큼 자욱한 증기로 가득찼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