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부 마음 사로잡는 주거서비스와 특화설계 ‘부산 오션시티 푸르지오’ 분양
최근 건설업계는 주부의 마음을 잡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 아파트 구매 과정에서 부부가 함께 논의를 거쳐 결정하기 마련이지만, 견본주택을 방문해 꼼꼼히 따져보는 이들은 여성 수요자인 경우가 비교적 많기 때문이다. 최근 이런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설계나 커뮤니티에 더하여 호텔식 …
- 2019-02-1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최근 건설업계는 주부의 마음을 잡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 아파트 구매 과정에서 부부가 함께 논의를 거쳐 결정하기 마련이지만, 견본주택을 방문해 꼼꼼히 따져보는 이들은 여성 수요자인 경우가 비교적 많기 때문이다. 최근 이런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설계나 커뮤니티에 더하여 호텔식 …

페이스북이 정보 유출 스캔들과 관련한 조사를 종결하는 조건으로 수십억 달러의 과징금을 내는 방안을 미국 경쟁당국인 연방거래위원회(FTC)와 협상하고 있다고 워싱턴포스트(WP)가 1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WP는 소식통을 인용해 양측이 아직 정확한 액수에 합의하지 못했지만 이번 과징…

‘황후의 품격’ 최진혁이 연장 방영분에 출연하지 못하게 됐다. 최진혁 소속사 지트리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15일 뉴스에 “작품 연장분 참여가 어렵게 됐다. 미리 잡아놓은 해외 스케줄을 소화해야 하기 때문”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현재 최진혁은 예정됐던 분량 촬영을 모두 마친 상황이다…

문재인 대통령은 15일 “올해 우리는 일제시대를 거치며 비뚤어진 권력기관의 그림자를 완전히 벗어버리는 원년으로 만들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 대통령은 이날 오전 청와대에서 열린 ‘국정원·검찰·경찰 개혁 전략회의’에 참석해 이같이 말한 뒤 “국정원·검찰·경찰 개혁은 정권의 이익…

헌법재판소가 서기석·조용호 재판관 퇴임 전인 4월 초 형법상 낙태 처벌 조항의 위헌 여부를 가리기로 해 어떤 결정이 내려질지 주목된다. 헌재는 2012년 재판관 4대4 의견으로 낙태죄 처벌 조항을 합헌 결정했다. 다만 헌재 구성이 당시와 완전히 달라져 이번엔 결정이 바뀔 가능성이 점…

자유한국당을 제외한 여야 4당 의원 143명 공동주최로 열린 ‘5·18 망언과 극우 정치를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토론회에서 발언 당사자인 김진태·김순례·이종명 의원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가 쏟아졌다. 김진태·김순례 의원을 징계 유예 조치한 한국당을 규탄하는 발언도 이어졌다. 홍영표…
미국 하원이 14일(현지시간) 전체회의를 열어 멕시코 국경 경비 강화 예산 지출안을 담은 예산안을 찬성 300표 반대 128표로 가결시켰다고 AP통신이 보도했다. 앞서 미 상원도 전체회의에서 같은 예산안을 83대 16으로 통과시켰다. 이로써 35일간의 역대 최장기 연방정부 셧다운(일…

강성훈(32·CJ대한통운)이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제네시스 오픈(총상금 740만달러) 1라운드에서 공동 선두에 올랐다. 강성훈은 15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인근 퍼시픽 펠리세이즈의 리비에라 컨트리클럽(파71·7322야드)에서 열린 대회 1라운드 14번홀까지 이…

서울지역 아파트 매매·전세가가 10주 연속 동반하락했다. 15일 부동산114에 따르면 이번주 서울 아파트값은 전주보다 0.04% 떨어졌다. 매매가는 이로써 작년 11월 둘째주 이후 13주 연속 하락했다. 하락폭은 전주(0.05%)보다 소폭 줄었다. 전세가격도 같은기간 0.07%…

경찰이 15일 3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한화 대전공장 폭발 사고 원인 규명을 위한 2차 합동 감식을 시작했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과 대전지방경찰청 합동수사본부 등은 이날 오전 9시 30분부터 대전 유성구 외삼동 한화 대전공장 폭발사고 현장에서 감식 중이다. 이날 합동 감식은 폭발장…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수행 지지율이 47%를 기록했다. 부정 평가는 44%로, 긍·부정률의 비슷한 상태가 석 달째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갤럽은 지난 12~14일 전국 성인 1002명을 대상으로 문 대통령의 국정수행 여론을 설문한 결과, 47%가 긍정 평가했다고 15일…

서울시는 귀농, 귀촌을 희망하는 서울시민을 위해 올해 총 500명을 대상으로 3개 교육과정을 무료로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상반기 340명, 하반기 160명 모집한다. 귀촌(전원생활) 과정, 귀농창업과정(평일반), 귀농창업과정(주말반)을 운영한다. 귀촌(전원생활) 과정은 전원생…

짐바브웨 수도 하라레에서 200km 떨어진 카도미의 한 광산에서 침수사고가 나 14일(현지시간) 인근 주민과 피해자 가족들이 물이 고인 수직 통로 부근에 모여 현장을 살피고 있다. 이 사고로 최소 23명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구조 작업은 장비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현…

가수 검정치마의 새 앨범 ‘Thirsty’가 논란에 휩싸였다. 검정치마는 지난 12일 새 앨범 ‘Thirsty’를 발매했다. 이 앨범에는 타이틀곡 ‘섬’(Queen of Diamonds)을 비롯해 ‘상수역’, ‘빨간 나를’, ‘하와이 검은 모래’ 등이 담겼다. ‘Thirsty’는…


배우 최진혁이 SBS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연장 방송분에 출연하지 않는다. ‘황후의 품격’ 측은 15일 “최진혁이 48회 방송분을 마지막으로 모든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어 “이에 따라 20일과 21일 방송분에는 (최진혁 씨가)출연하지 않는다”며 “그동안 혼신의 열연을 …

중견 배우 김수미(60)가 남편이 다른 사람과 데이트를 했으면 좋겠다는 파격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14일 밤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는 배우 김영옥, 김수미, 박준금이 출연했다. 이날 박준금은 “나이가 많이 드셔도 (남편에게) 이상한 전화가 걸려오면 뚜껑이 막 열리고 그…

살인과 살인미수죄로 처벌받고 누범기간 중 또다시 지인을 살해한 60대에게 무기징역이 선고됐다. 청주지법 형사11부(소병진 부장판사)는 15일 살인 혐의로 구속기소 된 A씨(65)에게 무기징역을 선고하고, 20년 간 위치추적 전자장치 부착을 명령했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일용직 노동…

서울 강남에서 여성고객들을 성폭행해 온 30대 무속인이 붙잡혀 재판을 받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은 추가 피해자의 고소장을 받아 사건을 수사 중이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해 말 무속인 이모씨(38)를 강간, 유사강간, 감금치상, 특수상해 등 혐의로 구속해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

‘한국축구의 미래’ 이강인(발렌시아CF)의 유럽 클럽대항전 데뷔가 미뤄졌다. 이강인은 15일(한국시간) 글래스고 셀틱바크에서 열린 셀틱(스코틀랜드)과의 2018~2019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32강 원정 1차전에 결장했다. 18인 출전명단에 포함되며 유럽무대 데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