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오힐 보, 성수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바이오 스킨 솔루션 랩’ 오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힐 보(BIOHEAL BOH)가 서울 성수동에 브랜드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 ‘바이오 스킨 솔루션 랩(BIO SKIN SOLUTION LAB)’을 오픈했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바이오힐 보가 축적해 온 피부과학 연구 데이터와 기술력을 집약한 공간이…
- 27분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힐 보(BIOHEAL BOH)가 서울 성수동에 브랜드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 ‘바이오 스킨 솔루션 랩(BIO SKIN SOLUTION LAB)’을 오픈했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바이오힐 보가 축적해 온 피부과학 연구 데이터와 기술력을 집약한 공간이…

계란 껍데기에 품질 등급을 직접 표시하는 제도가 오는 15일부터 시행된다. 소비자가 계란 품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표시 체계를 개선하는 취지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축산물 유통구조 개선 방안의 일환으로 계란 품질 등급 표시 제도를 개편하고, 15일 관련 고시 개정안을 관보에 게재해…

한국이 미국 등 주요 7개국(G7)과 호주, 인도, 멕시코 등이 참석한 ‘G7 핵심광물 재무장관 회의’에 참석해 희토류를 포함한 핵심광물 공급망 강화 협력안을 논의했다. 핵심광물에 대한 중국 의존도가 높은 상황에서중국이 자원 무기화 움직임을 보인 데 따른 대응이다. 13일 재정경제부에…

지난해 말 사임한 송창현 전 현대차그룹 AVP(미래플랫폼)본부장 후임으로 박민우 엔비디아 자율주행 소프트웨어 연구 상용화 총괄본부장이 유력하게 검토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13일 AVP본부 관계자에 따르면 현대차는 최근 협업 관계가 강화되는 엔비디아 출신 자율주행 전문가인 박 본부장 영…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13일 이른바 ‘당원 게시판’ 논란과 관련해, 한동훈 전 대표와 함께 지도부를 지내던 당시 한 전 대표가 가족 명의 게시글에 대해서는 언급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장 대표가 과거 방송에서 당원게시판 사건에 대해 ‘문제가 없다’고 대응했다는 한 전 대표의 비판에 …

글로벌 종합 가전 기업 TCL이 CES 2026 기간 중 열린 2025-2026 글로벌 톱 브랜드(GTB) 어워즈 시상식에서 다수의 권위 있는 상을 수상했으며, 글로벌 미디어로부터 ‘Best of CES 2026’에 선정되는 등 추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디스플…

행정안전부는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확산을 막기 위해 광주·세종·경기·충북·충남·전북·전남·경북·경남 등 9개 시·도에 재난안전특별교부세 30억 원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소독약품 구입과 거점소…
![[온라인 라운지]정진섭 경기고등학교 총동창회 회장 선출](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6/01/13/133147575.1.jpg)
경기고등학교 총동창회는 13일 서울 중구 소공로 더플라자 호텔에서 2026년 정기총회 및 신년교례회를 열고 정진섭 오픈베이스 회장을 새 총동창회장으로 선출했다고 밝혔다. 정 신임 회장은 ㈜오픈베이스 회장으로 재직 중이며,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산업공학과를 졸업했다. 산업과 정보기술 분야…

배우 변우석 측이 악플러에 칼을 빼들었다.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소속 배우를 대상으로 온라인과 SNS상에서 악의적인 비방,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 모욕, 성희롱, 인신공격 등 위법 행위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며 “해당 사안을 엄중히 인지하고 자체 모니터링 시스템…

그린란드를 미국에 편입하려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움직임에 플로리다주 공화당 의원인 랜디 파인 하원의원이 그린란드를 51번째 주로 편입하는 법안을 발의했다.12일(현지시간) 의회 전문매체 더힐에 따르면 파인 의원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그린란드 합병 및 주 승격 법안을 발의했다”고…

조희대 대법원장이 13일 박영재 대법관(57·사법연수원 22기)을 신임 법원행정처장으로 임명했다. 부임 일자는 16일이다. 2024년 1월부터 법원행정처를 이끌던 천대엽 처장(62·21기)은 16일부터 대법관으로서 재판 업무를 다시 맡게 된다. 부산 출신인 박 신임 처장은 서울대 법대…

현신균 LG CNS 사장이 향후 로봇이 투입되는 각종 산업 현장에서 ‘지휘자’ 역할을 맡겠다고 밝혔다. 현 대표는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6’에서 기자들과 만나 “각 산업 현장에 맞는 로봇을 선별해 훈련하고, 훈…

미국 트럼프 행정부가 반정부 시위로 이란 내 폭력 사태가 벌어지고 있는 상황을 언급하며 현지에 체류 중인 미국 시민들에게 “지금 당장 이란을 떠나라”고 경고했다.이란 주재 미국 대사관은 12일(현지시간) 홈페이지 보안 경보를 통해 “미국 정부의 도움에 의존하지 않는 출국 계획을 세우라…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행복청)이 세종을 행정수도이자 미래 모빌리티·교육·문화 거점으로 키우기 위한 올해 로드맵을 제시했다. 대통령 집무실·국회 세종의사당 조성부터 복합캠퍼스·스마트시티까지 속도를 높여 국가 균형발전의 상징 도시로 완성하겠다는 구상이다.대통령 집무실·세종의사당 속도전…“…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윤홍근 회장 모교인 조선대학교에 발전기금 10억 원을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윤 회장은 7일 열린 발전기금 전달식에서 “기업이 성장할수록 그 성과를 미래 세대에게 어떻게 환원할 것인지 고민하는 것이 제게 주어진 책무”라며 “받은 도움을 사회에 …

지난해 노벨 평화상을 수상한 베네수엘라 야권 지도자 마리아 코리나 마차도가 12일(현지시간) 교황 레오14세를 바티칸 교황청에서 접견했다. 마차도는 15일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만나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마차도는 이날 성명에서 “교황을 만나 납치·실종 상태로 남아있는 모든…

건물 임대 사기로 15억 원에 달하는 피해를 입은 것으로 알려진 헬스트레이너 출신 방송인 양치승 씨가 회사원으로 새 출발한다고 밝혔다.양 씨는 12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2026년, 이제 대표가 아닌 회사원으로 새로운 시작”이라고 밝혔다. 취업한 회사에 대해선 “업력 17년 된…
![[속보]美 “미국인은 이란 당장 떠나라” 대사관 긴급 공지](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6/01/13/133147285.1.jpg)

미국이 대만에 대한 상호관세를 기존 20%에서 15%로 낮추고, 대만은 미국 내 반도체 투자를 확대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양국의 무역협상이 곧 타결될 전망이라고 뉴욕타임스(NYT)가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12일(현지 시간) 보도했다.NYT에 따르면 지난 수개월 동안 이어져온 미국과…

제네시스가 첫 고성능 모델인 ‘GV60 마그마’를 13일 출시했다. 준중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GV60 기반의 이 차는 제네시스의 고성능 서브 브랜드인 마그마의 첫 모델이다. 벤츠의 AMG나 BMW의 M처럼 기존 모델을 트랙 주행이 가능한 버전으로 내놓는 취지다. G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