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홍보대사로 KPGA 프로골퍼 김민규·김주형 선정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입력 2021-06-10 22:46수정 2021-06-10 22:5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국토요타는 한국 골프의 미래 김민규(20, CJ대한통운), 김주형(18, CJ대한통운) 프로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홍보대사로 선정된 김민규, 김주형 프로에게는 2022년 말까지 대회 참가나 훈련 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스포티하고 감각적인 세단 뉴 캠리 하이브리드 XSE와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미니밴 뉴 시에나 하이브리드가 각각 제공된다.

KPGA 김주형 프로는 2020년 KPGA 군산CC 오픈에서 KPGA 코리안투어 프로 신분 최연소 우승(18세 21일) 입회 후 최단기 우승(109일) 기록을 세웠고, 김민규 프로는 2018년 유로피언 챌린지 투어에서 최연소 우승을 거둔 후 지난해 KPGA 코리안투어 2차례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두 선수 모두 골프 유망주로서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토요타는 ‘젊은 기대주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골프’라는 테마로 다양한 온라인 컨텐츠를 통해 도요타 고객이나 골프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강대환 한국토요타 상무는 “KPGA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젊고 유망한 선수들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도요타 차량과 함께 뛰어난 실력을 발휘해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한편, 지난 4월 출시된 뉴 시에나 하이브리드는 국내 최초의 하이브리드 미니밴으로 역동적이고 대담한 외관과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갖췄다. 지난 달 선보인 뉴 캠리 하이브리드 XSE는 강화된 예방안전기술을 탑재해 상품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