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빠른 ‘신뢰 마케팅’으로 분양시장 흔들리는 수요자 마음 선점해볼까

  • 입력 2014년 8월 21일 16시 21분


코멘트
과거 견본주택으로 다수의 관람객을 끌어모으는데 치중했던 분양마케팅이 최근에는 구매 의사가 있는 수요자를 골라내 이들에게 신뢰를 심어줌으로써 계약을 이끌어내는 ‘신뢰마케팅’ 방식으로 진화하고 있다.

최근 수요자들의 안목이 높아지면서 비판적 시선과 함께 집을 고르는 기준이 까다로워지자 분양 대전 속에서 타겟층수요자들의 마음을 얻지 않으면 분양 성공이 어렵다는 판단에서다.

입주 후에나 확인 가능했던 조망권을 사전에 간접 체험하게 함으로써 수요자들이 피부로 체감할 수 있게끔 하는가 하면, 시중은행의 PB(금융 포트폴리오 전문가)로 활동한 경력자를 영입해 자산관리겸 분양상담을 해주는 마케팅이 신뢰마케팅의 대표적인 예다. 다양한 계약혜택을 제공해 입주 의향이 있는 수요자중 홍보사절단을 모집하고 이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방식도 신뢰마케팅의 또 다른 유형이다.

특히 대림산업은 적극적인 스킨쉽 마케팅으로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영등포구에 9월중순 공급예정인 고급 브랜드 아파트‘아크로타워 스퀘어’의 분양에 앞서 ‘SKY홍보관’을 인근 메리어트파크센터에 마련해 가구 내에서 누릴 수 있는 오픈뷰와 우수한 개방감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이 홍보관은 일정 기간 동안 인터넷 홈페이지와 전화 등을 통한 사전예약으로 방문한 수요자들에게 아크로타워 스퀘어 조망권의 간접체험과 함께 자세한 분양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단지 내에도 조망권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망대 기능을 갖춘 주민 휴게시설인 '프라이빗스카이가든'이 동별로 25~29층 사이에 꾸며진다.

▷ ‘아크로’ 브랜드의 신화, 영등포에서 이어간다
아크로타워 스퀘어는 최상의 품격에 가장 편안한 주거공간의 가치를 더한 대림산업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ACRO’의 이름답게 주거쾌적성과 고급화를 극대화 한다는 계획이다. ACRO 는 75년 역사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한 대림산업의 최고급 브랜드로 실제로 ‘도곡아크로빌’ ‘서초아크로비스타’ ‘반포아크로리버파크’ 등 단지들은 지역 내에서 랜드마크격 주거지로 꼽히고 있다.

오는 9월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52가길 4-1일대에 들어설 아크로타워 스퀘어는 지하 3층 지상 29~35층, 총 7개 동으로 이루어지며, 전체 1,221가구 중 655가구가 일반분양 된다. 공급구성은 전용면적 59~142㎡로 11가지 다양한 주택형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아크로타워 스퀘어 관련 자료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코스트코양평점 인근에 9월 중순 오픈할 예정이다.

(문의 02-2068-9800)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