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영철 “과거 송은이에 설렌적 있다”
개그맨 김영철, 선배 개그우먼 송은이에 설렜다고 고백한다. 18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영어의 신’ 김영철과 이근철이 출연해 영어 공부 노하우와 김영철이 송은이에게 설렜던 속마음을 공개할 예정이다. 과거 송은이와 김영철은…
- 2022-01-1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개그맨 김영철, 선배 개그우먼 송은이에 설렜다고 고백한다. 18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영어의 신’ 김영철과 이근철이 출연해 영어 공부 노하우와 김영철이 송은이에게 설렜던 속마음을 공개할 예정이다. 과거 송은이와 김영철은…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95라인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가 뭉쳤다. 18일 패션 매거진 ‘엘르’는 세븐틴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의 화보 컷 일부를 공개했다. 이날 함께 이뤄진 인터뷰에서 에스…

역대 공모주 사상 최대어 LG에너지솔루션(LG엔솔)이 일반 청약 첫날 증거금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청약 열기가 달아오르며 증권사에 따라 균등배정을 1주도 받지 못하는 투자자들도 생겼다. 18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LG에너지솔루션 공모 일반 청약을 받는 KB증권, 대신증권, 신한…

일본 제2의 도시인 오사카부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하루 확진자 수가 역대 최다를 기록했다.요미우리·마이니치·산케이신문 등에 따르면 오사카부 관계자는 18일 오사카부의 하루 신규 확진자 수가 5000명대에 이른다고 밝혔다. 이는 일주일 전 같은 요일(613명)보다 8…

네이버웹툰이 그룹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 한 웹툰·웹소설 ‘세븐페이츠: 착호’가 글로벌 공개 이틀 만에 누적 조회수 1500만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이버웹툰 역대 작품 중 신기록이다. ‘세븐페이츠: 착호’ 공개에 힘입어 네이버웹툰의 영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돌아온 영화 ‘스크림’이 미국 주말 박스오피스에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지난 14일 개봉한 ‘스크림’은 개봉 첫 주말 미국 내 3664개 극장에서 개봉해 3004만달러(약 356억8151만2000만원)를 벌어들였다. 미국 …

방역 당국이 18일 오늘부터 기존 17종 시설에 대한 방역패스(접종증명·음성확인제) 적용을 11개 종으로 줄였다. 이로서 대형마트나 백화점, 학원, 독서실, 영화관, 도서관, 박물관 등은 방역패스 없이 갈 수 있게 됐는데 이들 시설에서는 마스크를 벗을 일이 없다는 것이 방역 당국의 해…

8000억 원의 과징금을 예고했던 해운사 운임 담합 사건에 대해 공정거래위원회 전원회의가 과징금 규모를 90% 줄인 900억 원으로 결정했다. 공정위는 해운사들의 공동행위가 불법 담합이라고 판단했지만, 해운업계 특수성 등을 고려했다는 이유로 과징금을 대폭 줄였다. 18일 공정위…

통일부가 지난 2018년 8월과 11월 두 차례에 걸쳐 북한 주민 4명이 동해로 귀순하고 2명이 월남했지만 이를 의도적으로 숨겼다는 보도에 “비공개가 원칙”이라고 답했다. 이종주 대변인은 18일 정례브리핑에서 “북한 주민이 해상을 통해 우리측으로 넘어온 경우 해상표류하는 경우도 있고 …

정권 말 법무-검찰 갈등이 재점화할 조짐이다. 정권 사건 수사팀 교체를 비롯한 역대 최대 규모의 물갈이 인사를 단행한 지난해 6월 이후 다시 인사 관련 파열음이 커지고 있다. 18일 법조계에 따르면 법무부가 산업재해분야 전문가에 대한 검사장(대검검사급) 공모에 나서자 감찰이나 정…

강준만 전북대 신문방송학과 명예교수는 MBC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부인 김건희 씨의 ‘7시간 통화 녹취’를 방송한 것에 대해 “선택적 공익”이라고 비판했다. 18일 강 명예교수는 ‘MBC, 이게 방송 민주화인가?’라는 제목의 중부일보 칼럼에서 “나는 ‘김건희 녹취록’ 논란은 …

강원지역의 한 스키장 인근에서 일하는 20대 스키강사가 초등학생을 무인모텔로 데려가 성폭행을 한 혐의로 입건됐다. 18일 강원경찰청 등에 따르면 경찰은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도내 한 스키장에서 일하는 A씨(25)를 입건했다. A씨는 지난해 12월25일 초등학교 6학년인 B양을 무…

정몽규 HDC현대산업개발(이하 ‘HDC현산’) 회장이 17일(어제) 회장직 사퇴까지 선언하며 진화에 나섰지만 광주 신축아파트 외벽 붕괴사고의 여파가 잠들지 않고 있다. 현산이 창사 이래 최대의 위기를 맞았다는 분석마저 쏟아지고 있다. 실제로 정부는 정 회장의 사퇴 발언에도 “법…

올해 오산시 일반 분양 물량 12개 단지, 6735가구 경기도 오산시에서 올해 대규모 공급이 이어질 전망이다. 부동산시장 분석업체 부동산인포에 따르면 올해 오산시에는 총 12개 단지, 6735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총 1803가구(4개 단지)가 일반에 공급된 지난해 대비 3배가 …

구글의 스마트 기기 운영 체제, 안드로이드의 열 세번째 버전 ‘안드로이드13’의 정보가 조금씩 드러난다. XDA디벨로퍼 등 개발자 커뮤니티에서 구글 안드로이드 13의 정보와 개선점, 화면이 속속 공개된다. 지금까지 알려진 정보에 따르면, 구글 안드로이드 13에는 ‘팬링궐(Panlin…

아랍에미리트(UAE)를 방문 중인 문재인 대통령이 18일(현지시간) 두바이를 떠나 두번째 순방국인 사우디아라비아로 향한다. 지난 15일 중동 순방 첫 방문국인 UAE 두바이에 도착한 문 대통령은 3박4일간의 짧지 않은 일정을 소화했지만 UAE 실질적 통치자인 모하메드 빈 자이드 알 나…

연초부터 북한의 미사일 ‘마이웨이’가 계속되고 있다. 북한은 조 바이든 미국 행정부의 제재 조치 등에도 아랑곳 않는 모습이다. 전문가들은 북한의 탄도미사일 발사 등 무력시위를 지속함에 따라 미 정부 또한 대북 압박수위를 한층 더 끌어올릴 것으로 보고 있다. 북한은 지난 5·11일 …

보건복지부(복지부)가 ‘아프면 쉴 권리’를 위한 상병수당 제도를 2025년 도입하기 위해 올 7월부터 1년간 6개 시·군·구에서 첫 시범사업을 운영한다.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109억9000만원을 투입하며, 시범사업 참여 지역의 상병수당 대상자에게는 하루 최저임금의 60%인 …

반역 혐의를 받고 있는 우크라이나 전 대통령이 출국 한 달 만에 자진 귀국했다. 17일(현지시간) 독일 도이체벨레 등에 따르면 페트로 포로셴코 우크라이나 전 대통령은 이날 키예프 공항에 도착했다. 포로셴코 전 대통령은 공항 앞에 모인 지지자들을 향해 “내가 아닌 우크라이나를 지키러…

“도와주세요. 애완 침팬지가 친구 얼굴을 ‘먹고’ 있어요.” 911에 전화한 샌드라 해롤드가 흐느끼며 소리쳤고, 전화기 넘어 침팬지가 울부짖는 소리가 들렸다. 샌드라 집에 도착한 경찰이 총으로 침팬지를 사살하며 상황이 종료됐다. 침팬지에 공격당한 샤를라 내시는 운 좋게 살아남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