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유선, 최화정 ‘먹성’ 피해자 “밥 먹다가 울면서 집에 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송은이, 김숙, 홍진경 그리고 윤유선이 ‘최화정 피해자 연합’을 결성한다.1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 302회에서는 52년 차 배우 윤유선과 전 서울중앙지방법원 판사 이성호가 처음 부부 동반으로 토크쇼에 출격…
- 방금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송은이, 김숙, 홍진경 그리고 윤유선이 ‘최화정 피해자 연합’을 결성한다.1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 302회에서는 52년 차 배우 윤유선과 전 서울중앙지방법원 판사 이성호가 처음 부부 동반으로 토크쇼에 출격…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감독 장항준)가 7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켰다.1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왕과 사는 남자’는 10일 전국 1536개 스크린에서 9만 5585명을 동원해 1위를 유지했다. 누적 관객 수는 119만 5067명이다.지난 4일 …

통역사 겸 방송인 안현모가 21개국 정상이 참석한 2025 경주 APEC 국제회의 진행을 맡았던 당시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전한다. 또한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과 같은 공간에 단둘이 있었던 ‘숨멎’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한다.1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이동진, 안현모, 궤…

배우 이이경의 사생활 의혹을 제기했던 폭로자가 한국 경찰 수사에 협조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10일 A 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오랜만에 인사드린다. 그동안 별도의 입장을 밝히지 않았던 이유는 한국 경찰 수사에 협조하고 있었기 때문”이라며 글을 게시했다.A 씨는 “한국의 법과 절차…

전남 여수에서 저녁 시간대 무단횡단하던 80대가 스포츠유틸리티차(SUV)에 치여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전남 여수경찰서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40대 A 씨를 입건했다고 11일 밝혔다.A 씨는 지난 10일 오후 7시 26분쯤 전남 여수시 여서동 한재터널 인근에서 보행자 B …

‘젊은 피’ 최가온(세화여고)이 김상겸(하이원)과 유승은(성복고)에 이어 한국 스노보드 세 번째 메달이자 한국 선수단 첫 번째 금메달에 도전한다.최가온은 11일 오후 6시30분(한국 시간) 이탈리아 리비뇨 스노파크에서 열릴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여자 하프파…

미국 쇼트트랙 ‘전설’ 아폴로 안톤 오노가 올림픽 무대에서 하루에만 3번 넘어진 ‘후배’ 코린 스토다드를 향해 충고했다.오노는 10일(한국시간) 열린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 쇼트트랙 경기 일정이 끝난 뒤 ‘야후 스포츠 데일리’에 출연해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오노는 …

나이가 들면 평소 아프지 않던 무릎에도 통증이 나타나곤 한다. 그러나 많은 환자들이 ‘나이 들어서 그렇겠지’하며 무릎이 욱신거려도 대수롭지 않게 넘긴다. 격한 운동을 한 것도 아닌데 계단을 오르내릴 때마다 무릎 안쪽이 찌릿하고, 아침에 일어날 때 뻣뻣한 느낌이 들어도 파스만 붙이는 경…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5연승까지 닿진 못했지만, 무패를 기록하며 상승 흐름을 유지했다.맨유는 11일(한국 시간) 영국 런던의 런던 스타디움에서 열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2025~2026시즌 EPL 26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1-1로 비겼다.리그…

1월 취업자 수 증가폭이 10만명대 초반으로 위축돼 13개월 만에 가장 낮은 수치를 나타냈다.11일 국가데이터처가 발표한 ‘2026년 1월고용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취업자 수는 2798만6000명으로 전년 동월 대비 10만8000명 증가했다.1월 취업자수 증가폭은 비상계엄 사태 여파로…

배우 박정민과 조인성이 주연한 영화 ‘휴민트’가 개봉 당일 예매 관객수를 20만명 가까이 끌어올리며 박스오피스 1위를 예약했다.‘휴민트’는 11일 오전 7시30분 현재 예매 관객수 약 19만2200명으로 예매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다. 2위 ‘왕과 사는 남자’(약 12만7400명), …

K팝 첫 ‘그래미 어워즈’ 수상에 빛나는 글로벌 신드롬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케데헌)’ OST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호성적을 이어가고 있다.10일(이하 현지시간) 빌보드에 따르면, 작품 속 가상 걸그룹 ‘헌트릭스’의 ‘골든…

가수 겸 배우 나나가 늘씬한 보디라인을 뽐냈다.나나는 10일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일상 사진을 올렸다.그는 몸에 밀착되는 터틀넥 상의와 청바지를 입고 남다른 사복 패션을 뽐냈다. 장신인 나나의 늘씬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몸매가 눈길을 끈다. 나나는 이번 사진들에서 시크한 눈빛으로 특유의 …

루이스 이나시우 룰라 다시우바 브라질 대통령의 방한을 앞두고 브라질 영부인이 한복을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10일(현지 시간) 브라질 대통령 부인 호잔젤라 다시우바 여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날 상파울루 총영사 관저에서 브라질 한인회 및 총영사관 관계자들을 만나 환담했다고 밝혔다.그는 …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리그) 옥스퍼드 유나이티드로 이적한 공격수 전진우가 데뷔전을 치렀다.전진우는 11일(한국시간) 영국 옥스퍼드 카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26 챔피언십 32라운드 노리치 시티와 홈 경기에서 후반 11분 교체 출전해 종료 휘슬이 울릴 때까지 뛰었다.지난해 전북 …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엄마의 절친 엄정화와 만났다.최준희는 10일 인스타그램에 “부랴부랴 거지꼴로 나가서 초밥 먹고 수다 떨다가 노곤하게 식곤증에 정신 못 차리다가 갑자기 떨어지는 비를 보면서 으아 낮잠 자기 좋은 날씨다, 계속 까르르거리기 엄탱씨”라는 글과 함께 엄정화…

그룹 클론 멤버 구준엽이 아내인 대만 배우 고(故) 서희원(쉬시위안)의 유산을 두고 유족 측과 분쟁 중이라는 대만 언론의 보도가 나왔다. 유족 측은 “악의적 루머”라며 강하게 반발했다.10일(현지 시간) 대만 ET투데이 등에 따르면 일부 현지 매체는 구준엽이 서희원의 유산을 두고 장모…

작년 9월 미국식품의약국(FDA) 허가를 받은 먹는 만성 자발성 두드러기(CSU) 치료 신약의 국내 도입이 추진 중이다.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노바티스는 먹는 만성 자발성 두드러기 치료제 ‘랩시도’(성분명 레미브루티닙)의 국내 품목허가 신청을 완료했다. 올해 상반기 내 승인받을…

애플의 무선 이어폰 라인업 중 최상위 모델인 에어팟 프로에 ‘눈’이 달릴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이어폰임에도 사물 인지용 카메라가 탑재될 것이라는 관측이다. 애플이 에어팟 프로를 단순히 소리를 듣는 도구를 넘어 사용자의 주변 상황을 파악하고 인공지능(AI) 서비스를 제공하는 ‘웨어러…

하루에 커피 2~3잔이나 차 1~2잔을 마시면 인지 기능 저하를 늦추고 치매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이번 연구 결과는 지난 9일(현지 시간) 미국의사협회저널(JAMA)에 게재됐다. 하버드대 의대 대니얼 왕 교수 연구팀은 미국 간호사 건강 연구(NHS)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