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한양행 애니멀헬스케어, 성장 꾸준..작년 매출 117억원
유한양행의 동물사업부문이 꾸준한 성장세를 거두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지난 30일 제출된 유한양행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펫푸드와 동물의약품을 취급하는 AHC(Animal Health Care)에서 지난해 117억900만원의 매출이 발생했다. 전년보다 6.9% 증가했다.AHC는 2011년…
- 2016-03-3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유한양행의 동물사업부문이 꾸준한 성장세를 거두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지난 30일 제출된 유한양행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펫푸드와 동물의약품을 취급하는 AHC(Animal Health Care)에서 지난해 117억900만원의 매출이 발생했다. 전년보다 6.9% 증가했다.AHC는 2011년…

‘신의목소리’ 첫방송에서 인기 개그맨 양세형-양세찬 형제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30일 SBS 새 음악예능 '보컬전쟁-신의목소리' 첫 회 방송이 전파를 탔다. 제작진의‘비밀 병기’는 양세형-양세찬이었다. 방송 중반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를 부르며 등장한 형제는 춤과 랩을 곁들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대세’ 배우 남궁민이 과거 예능프로그램에서 가상 부부 호흡을 맞췄던 가수 홍진영의 이름이 나오자, 진땀을 흘렸다. 30일 밤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의 '넌 is 뭔들' 특집에서는 남궁민, 이동휘 설현, 윤정수가 출연했다. 진행자 김구라는 “…

목요일인 31일, 전국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이나, 수도권 등 일부는 오전까지 '나쁨' 수준의 미세먼지 농도가 유지됐다. 이날은 대부분 지역이 올해 들어 가장 따뜻한 가운데, 주말까지 기온이 점차 오르겠다. 낮 최고기온은 부산 18도, 창원 19도, 서울·전주·광주 21도, 대구…

광공업과 서비스업생산이 반등하면서 2월 전체 산업생산이 한 달 만에 증가세로 돌아섰다. 그러나 내수를 이끌던 소비가 여전히 감소세이고, 기업 투자도 줄어 경기 회복 가능성을 점치기엔 어렵다는 분석이 나온다. 31일 통계청은 이 같은 내용의 ‘2월 산업활동동향’를 발표했다. 이에…

북한 당국이 외화벌이를 위해 세계 곳곳에 주민들을 보내고 있다. 외국으로 내몰린 북한 노동자들의 실상은 어떨까. 미국의 북한전문 매체 자유아시아방송(RFA)은 31일 중동지역 쿠웨이트에 파견된 북한 건설노동자들의 생활상을 현지르포로 전했다. 이날 소개된 쿠웨이트의 한 신도시 건설…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 촬영지가 관광지로 날개를 달았다. 이른바 ‘태후 앓이’가 국내 뿐 아니라 중국, 일본, 태국 등 아시아로 이어지면서 한류 재도약의 분위기도 감지되고 있다. 태백시는 강원도 태백 한보탄광 폐광부지와 폐석 처리장터 등에서 진행…

미국 프로야구 이대호 선수(34·시애틀 매리너스)가 2경기 연속 무안타 침묵에서 벗어났다. 이대호는 31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 스타디움에서 열린 샌디에이고 파드레스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 7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이대호의…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학습 분량도 많고 낯선 용어 때문에 단순히 수업만 들어서는 취득하기 어렵다. 하지만 체계적이고 올바른 학습법을 터득해 공부한다면 공인중개사 꿈에 한걸음 더 다가설 수 있다. 이에 무료 강의 사이트 ‘무크랜드’는 2016년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위한 4단계 학습…
‘탕’ 소리가 들리자 출발선에서 몸을 풀고 있던 마라톤 선수들이 눈앞으로 뛰어 지나갔다. 선수들이 뛰어가는 방향으로 시선을 돌리자 선수들의 뒷모습이 보인다. 선수들이 서로를 격려하는 응원의 목소리와 내쉬는 호흡까지 생생하게 느껴졌다. 마라톤 선수들의 진로를 방해할까 한걸음 뒤로 …

솔로활동 앞둔 프로듀스 101 황인선 “더 성숙한 황이모로 돌아오겠다” 엠넷 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황이모’란 애칭을 얻은 황인선이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하차 소감을 전한 손글씨 편지가 다시 눈길을 끌고 있다. 황인선은 지난 25일 방송된 ‘…

20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이 31일부터 시작되면서 곳곳에서 각당의 거리 유세 경쟁이 뜨겁다. 새누리당은 원유철 원내대표를 중심으로 ‘알파1(원) 유세단’을 조직해 본격 가동 중이다. 알파원은 이세돌 9단과 세기의 바둑 대결을 펼친 인공지능 ‘알파고’에 새누리당 기호 1번을 조합해 …

연인에게 무슨 장난을 칠 때 가장 상처받을까. 남성은 ‘장난으로 하는 이별 선언’, 여성은 ‘외모·몸매 지적’에 크게 상처 받는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31일 결혼정보업체 듀오에 따르면 25일부터 30일까지 20~30대 미혼남녀 689명(남성 327명·여성 362명)를 대상으로 ‘…

첫 방 신의 목소리, 안정적인시청률… 최고 시청률 장면은? 지난 설 연휴 파일럿1 프로그램에서 정규 편성된 SBS ‘보컬전쟁-신의 목소리’가 시청률 4.6%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시작을 알렸다. 3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일일 전국기준)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신의 목소리'는…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가 벗어놓은 군복과 군번줄을 보고 이상함을 눈치 챈 진구의 모습이 11회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31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30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11회의 최고의 1분은 서상사(진구 분)가 부대를 떠난 유시…

탑FC가 중국 최대 MMA 단체인 쿤룬 파이트와 손잡고 오는 5월 서울에서 ‘탑FC 11’대회를 개최한다. 탑FC 하동진 대표와 쿤룬 파이트의 강화 대표는 31일 중국 베이징 쿤룬파이트 본사에서 상호 협력계약을 체결했다. 이와 함께 탑FC와 쿤룬 파이트는 올 하반기 중 중국대회 개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걸그룹 AOA 설현의 중학생 시절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설현의 10대 시절 화보도 재조명받았다. 설현이 만 18세이던 지난 2013년 남성지 ‘아레나옴므플러스’와 함께 한 섹시 화보로 화제를 모았다. 당시 설현은 10대의 풋풋한 매력과 함께 매혹적인 관…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가 급속히 늘어나고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한 마케팅의 일종인 O2O는 정보 유통 비용이 저렴한 온라인과 실제 소비가 일어나는 오프라인 상점을 연결하는 데서 시작했다. 현재는 스마트폰 대중화로 온라인으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주문하고,…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출연 중인 배우 송중기가 KBS 간판 뉴스프로그램인 뉴스9에 출연한 것을 두고 일각에서 비판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송중기는 30일 밤 방송된 ‘9시뉴스’ 중반에 등장해 약 6분간 두 앵커와 드라마 등을 주제로 대화했다. 송중기의 KBS 9시뉴스 출연은 이번…

롯데관광개발(대표이사 사장 백현)은 사이버 한국외국어대학교와 교육협력에관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롯데관광개발 백현 대표이사 사장과 조장연 사이버 한국외국어대학 조장연 부총장과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협약식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