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가 나온 방탄소년단 진, 멤버들과 만남…끈끈한 우정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BTS) 진이 휴가를 나와 멤버들을 만났다. 25일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태형이(뷔), 지민이 같이 있었음, 10분 먼저 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진과 함께 슈가, RM, 제이홉, 정국이 다정…
- 2023-03-2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BTS) 진이 휴가를 나와 멤버들을 만났다. 25일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태형이(뷔), 지민이 같이 있었음, 10분 먼저 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진과 함께 슈가, RM, 제이홉, 정국이 다정…

출산을 앞둔 댄서 허니제이가 만삭 몸매를 공개했다.25일 허니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못 잃어 힙”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허니제이는 호피 무늬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선글라스를 쓴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만삭의 허니제이는 D라인으로 눈길을 끌었다.한편 …

#1. 지난 2월 충남 공주시에서 40대 남성 A씨가 농협 지점 직원을 흉기로 위협하며 현금 3700만원을 빼앗아 달아났다. 당시 미리 준비한 오토바이를 타고 달아나는 A씨를 직원들이 밀어 넘어뜨리는 등 검거에 도움을 줬고, 출동한 경찰이 A씨를 붙잡았다. #2. 지난해 6월 전북 …

경찰청에서 수천만원 상당의 전화기를 몰래 빼돌린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40대 파견 직원에게 1심 법원이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26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법 형사8단독 김우정 부장판사는 지난 22일 사기·절도·공문서위조 등 혐의로 기소된 A(41)씨에게 징역 1년6개월에 …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포르투갈)가 통산 A매치 197번째 경기에 출전하며 이 부문 단독 1위에 오르면서 200경기를 눈앞에 뒀다. 이에 109경기를 치른 한국 대표팀 주장 손흥민의 경우 앞으로 몇 경기까지 뛸지도 향후 관심을 끌 전망이다. 호날두는 24일(한국시간)…

인천공항에서 카자흐스탄 국적 남성 2명이 인천공항 활주로 지역 외곽 울타리를 넘어 도주해 법무부 등 수사당국이 이들을 쫒고 있다. 26일 뉴스1 취재를 종합해 보면 이날 오전 4시 18분쯤 인천공항 제2터미널 제4활주로 북측에서 외곽 울타리 침입감지시스템에 이상신호가 잡혔다. 이 시…

황선홍 감독이 지휘하는 22세 이하(U22) 올림픽 축구대표팀이 후반 종료 직전 터진 고영준의 결승골로 이라크를 제압했다.올림픽 대표팀은 26일(한국시간) 카타르 도하의 카타르클럽 스타디움에서 열린 도하컵 22세 이하(U-22) 친선대회에서 이라크를 1-0으로 눌렀다.한국은 지난 23…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와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사장 직무대리가 이달 31일 법정에서 대면한다. 두 사람이 법정에서 만나는 건 대장동 개발 비리 의혹이 불거진 이래 처음이다 26일 법조계에 따르면 오는 31일 오전 10시 30분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4부(부장판사 강규태) 심리…
![“나이는 정말 숫자일 뿐”…글쓰는 71세 환경미화원 할머니의 행복론[서영아의 100세 카페]](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3/03/26/118519732.1.jpg)
‘새벽에 일어나 정적을 깨기 위해, 더 솔직히 말하자면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TV를 켠다. 귀가 아직 가지 않았다. TV 속 말소리, 음악소리 다 들린다. TV를 끄고 글을 쓴다. 손가락도 아직 가지 않았다. 혼자 피식거리며 때로는 눈물 찔끔거리며 노트 여백을 채워간다. 잘하고 …

글로벌 슈퍼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28·박지민)이 첫 솔로 앨범 ‘페이스(FACE)’로 일본 차트도 강타했다. 26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지난 24일 발매된 ‘페이스’는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24일 자)에서 22만2120만 장의 판매량으로 정상에…

서울을 여행 중이던 일본인 여성이 차에 깔리는 아찔한 사고를 당했다. 다행히 모여든 시민들이 힘을 합쳐 재빨리 구조해 가벼운 부상을 입는 데 그쳤다. 25일 KBS에 따르면 전날 오후 서울 강남구의 한 주택가 골목길에서 10대 후반 일본인 여성 관광객이 좌회전하던 승용차에 치여 차…

일본 애니메이션 ‘스즈메의 문단속’이 18일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일본 애니메이션 ‘스즈메의 문단속’(감독 신카이 마코토)은 전날 34만332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누적관객수는 265만5582…
한국 검찰은 물론 미국 검찰도 권도형 테라폼랩스 대표를 기소함에 따라 그가 어느 나라로 먼저 송환될지가 초미의 관심사다. 이 같은 상황에서 미국의 블룸버그통신은 권씨가 미국으로 송환되면 더욱 가혹한 처벌을 받을 것이라고 2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블룸버그는 미국 검찰 당국은 한국…

이란 정부는 25일(현지시간) 미국의 군사기지 폭격에 관련해서 앞으로 시리아 국내에 시리아 정부의 요청에 따라 “테러와의 전쟁”을 위해 주둔 중인 어떤 이란군기지들에 대한 공격에도 “즉각적인 보복공격”을 가하겠다고 대변인 성명을 통해 밝혔다. 이란 IRNA통신 보도에 따르면 이란…

집값 하락 등 여파로 재산을 모두 처분해도 빚을 다 털어내지 못하는 가구가 전체 금융부채 보유가구의 7곳 중 1곳 꼴로 나타났다. 당국은 과도했던 자산가격의 점진적인 조정을 감내하면서 가계부채 감축과 개선을 유도해야 한다고 밝혔다. 26일 한국은행에 따르면 우리나라 금융부채 보유가…

배우 심은우가 2년 전 제기됐던 자신의 ‘학교 폭력’(학폭) 의혹에 대해 억울함을 표하며 해명하고 나섰다. 심은우는 24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학폭가해자’ ‘학폭배우’라는 꼬리표를 달고 지내는 시간이 2년이 넘어가고 있다. 올해 1월 드라마 ‘더글로리’가 방영된 날 이후 부터는 …

헤어진 전 여자친구를 폭행한 데 이어 그 여자친구가 새로 사귀는 남성에게까지 폭력을 행사한 40대 남성이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울산지법 제3형사단독(판사 노서영)은 폭행 등의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과 보호관찰, 80시간의 사회봉사를 선고했다고 26일 밝…

그룹 트와이스가 여전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2015년 데뷔해 올해 9년 차를 맞이한 이들은 최근 미국을 중심으로 괄목한 만한 성과를 거두며 외연 확장에 성공, 그룹의 지속력을 입증해냈다. 트와이스가 지난 10일 발매한 미니 12집 ‘레디 투 비’(READY TO BE)는 25일…

학교폭력(학폭) 조치사항에 불복해 법정다툼에 나서는 일이 매년 늘어 2년 만에 2배 수준으로 불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불복절차를 밟는 경우는 가해학생이 압도적으로 많았는데, 이는 주로 학교생활기록부(학생부) 기재 등 입시 불이익을 막기 위해서인 것으로 보인다. 소송 증가와 또 …

조수용·여민수 카카오 전 공동대표가 지난해 기업인 중 보수총액 상위 1·2위에 나란히 올랐다. 이들은 지난해 카카오를 떠나면서 주식매수선택권(스톡옵션)을 행사해 300억원 이상의 보수를 챙겼다. 26일 기업데이터연구소 CEO스코어가 지난 23일까지 2022년 사업보고서를 제출한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