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카돈-기아 타이거즈, 2021 시즌 하반기 공동 마케팅 진행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입력 2021-09-17 09:52수정 2021-09-17 10:0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만카돈 브랜드, 기아 타이거즈와 광주 홈구장 및 SNS 채널 통해 2021 시즌 공동 마케팅 진행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는 기아 타이거즈와 함께 광주 챔피언스필드와 SNS 채널을 통해 2021년 프로야구 시즌 하반기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기아 타이거즈 모기업인 기아자동차와의 인연으로 시작된 공동 마케팅은 2015년부터 진행 중이다. 하만은 기아 타이거즈 홈경기 관중에게 오디오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체험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관중에게 매 경기 추첨을 통해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코로나19 펜데믹 상황 속에서 랜선으로 경기를 관람하는 팬들을 위해 ‘오늘의 라인업 & 승리의 필드 위드 하만카돈’ 소식을 정기 콘텐츠로 제작, 기아 타이거즈 SNS 채널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는 추석 연휴 포함(9월 21~26일) 기간 동안 하만카돈 브랜드와 함께하는 랜선 응원 ‘나에게 힘이 되는 노래를 기아 타이거즈 선수들에게 보내주세요’를 진행한다. 기아 타이거즈 공식 멤버십 앱에서 선수들에게 응원 노래를 추천하는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스틱 4’와 ‘네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확인은 오는 30일 오후 5시 이후 KIA타이거즈 공식 멤버십 앱에서 가능하다.

제임스 박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 대표는 “기아 타이거즈 광주 홈구장 및 랜선 경기 관람 팬들에게 하만의 다양한 오디오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기아 타이거즈 구단, 선수단, 팬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기아차 국내 판매 모델의 경우 렉시콘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과 JBL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 해외 판매 모델에는 하만카돈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 중이다. 기아차 고성능 프리미엄 세단 스팅어, 최고의 프리미엄 SUV 모하비,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K9에는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그리고 해외 북미전용 SUV 모델 텔루라이드에는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브랜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