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지에서 명품 몸매를 뽐내기 위한 다이어트 법은?

  • Array
  • 입력 2013년 7월 23일 10시 56분


이른 여름철 날씨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휴가 일정이 평소보다 빠를 것이라고 예상했으나, 장마의 영향으로 8월 이후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계속되는 장마로 인해 다이어트 방법은 한정적일 수 밖에 없지만 휴가 일정이 늦춰진 만큼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단기간 이지만 준비 기간이 늘어난 셈이다.

하지만 짧은 다이어트 기간 중 최대한의 효과를 보기 위해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하지만 실패로 돌아가는 일이 다반사다. 생각이 많아지면 실천이 어려운 법, 이럴 때 일수록 기본을 충실히 생각해야 한다.

다이어트에 있어서 전문가들이 입에 침이 마르도록 강조하는 부분이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법이다. 식단과 관련된 다이어트 방법은 덴마크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 1일1식 다이어트를 비롯하여 고구마, 사과, 포도, 부추, 톳, 두부 등을 이용한 원푸드 다이어트까지 여러 가지가 있다.

많은 연예인들이 자신만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유명세를 탔듯이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할 때에는 자신의 체질,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는 것이 좋다.

일반적인 다이어트 식단은 저칼로리, 저염식이 될 수 있도록 구성하고 배고픔을 무조건 참기보다는 아몬드나 방울토마토 등의 간식을 중간중간 섭취해 주는 것이 좋다. 또한 밖에서의 생활이 대부분인 사람들은 다이어트 도시락을 만들어 가지고 다니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얼마 남지 않은 휴가를 위해서 식단만큼 중요한 것이 다이어트 운동이다. 노출의 계절인 여름인만큼 사람들의 노출빈도가 커지고 있지만 휴가지에서의 노출은 일상생활의 노출과는 달리 유독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다. 이런 경우에는 자신의 몸매를 돋보이게 할 수 있도록 부위별로 다이어트 운동을 해주는 것이 좋다

그 동안 걷기, 다이어트 댄스, 복싱, 요가, 줄넘기 등 전체적인 운동에 집중했었더라면 이제는 속성 근육 운동이 효과적일 것이다. 복부와 엉덩이, 종아리, 팔뚝, 허벅지 등 다양한 부위별 다이어트 운동을 하루 한번씩만 꾸준히 하여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삼성 에이 슬림 다이어트(www.4youdiet.com) 전문가는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무리한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실행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무리한 다이어트 보다는 일반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정리하여 실행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조언했다.

삼성 에이 슬림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전문가가 1:1 상담을 통해 각자의 체질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이어트 플랜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목표 체중을 달성할 때까지 확실한 A/S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탄수화물과 지방 흡수를 90% 억제하는 유기농 원료 제품으로 굶지 않고 일상생활을 하면서도 쉽게 살을 뺄 수 있도록 돕는다.

장마가 길어지면서 여름 휴가를 위한 다이어트 기간도 길어졌다. 그 동안은 휴가 일정까지 위협하는 살인적인 다이어트 계획을 세웠다면 이제는 휴가지에서 명품 몸매를 뽐내고 있을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며 즐거운 다이어트를 고민해볼 때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