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정보] 키엘,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한 스페셜 에디션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4월 26일 15시 46분


코멘트
키엘,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한 스페셜 에디션 출시
사진제공=키엘
사진제공=키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카카오프렌즈의 대표적인 인기 캐릭터인 네오와 프로도 커플을 디자인에 담은 스페셜 에디션을 27일 출시한다.

키엘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네오와 프로도가 뉴욕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러브스토리를 디자인에 담아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대표 제품은 카렌듈라의 뛰어난 진정 효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칼렌듈라 꽃잎 토너’와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다. 또한 166여 년 전통의 키엘의 대표 수분 라인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울트라 훼이셜 모이스처라이저’도 스페셜 에디션으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추천 아이템과 샘플 키트가 함께 구성되어 있는 스페셜 시프트 세트 3종도 선보인다.

한편, 키엘과 함께하는 ‘네오와 프로도의 러브스토리’ 스페셜 에디션 제품들은 4월 27일부터 5월까지 한 달 간 키엘 4개 부티크와 공식 온라인 몰 등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랩코스, 디즈니 '미키마우스'와 콜라보 에디션 출시

사진제공=랩코스
사진제공=랩코스

○…뷰티 브랜드 랩코스가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협업해 '랩코스 미키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랩코스 미키 콜라보 에디션’은 “심플하지만 특별한”이라는 주제에 맞게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총 4종으로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멀티 베이스인 ‘밀착 프리데이션’, 아시아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8가지 컬러를 담은 ‘컬러-핏 섀도우 키트’, 바르는 즉시 입술에 밀착되며 선명한 발색이 특징인 틴트 마그넷’, 디즈니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쿠션 퍼프 디즈니’로 구성됐다.

베이스 제품부터 색조까지 다양하게 출시된 ‘랩코스 미키 콜라보 에디션’은 전국 랩코스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우 김희선, 랑콤의 ‘러브 유어 에이지’ 캠페인 참여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러브 유어 에이지(Love Your Ag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제공=랑콤
사진제공=랑콤

랑콤의 ‘러브 유어 에이지’ 캠페인은 랑콤의 뮤즈인 배우 김희선과 디자이너 우노 초이, 영화감독 이언희 등이 참여했다. 이들은 패션 매거진 바자와 함께한 화보와 영상을 통해 나이에 관계없이 현재 자신의 모습을 사랑함으로써 진정한 아름다움이 시작된다는 캠페인의 의미를 알렸다.

한편, 랑콤은 러브 유어 에이지 캠페인과 함께 오는 5월 31일까지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의 SNS에 본인의 나이가 빛나는 이유와 함께 ‘#제니피끄’ ‘#LoveYourAge’ ‘#프로바이오틱스에센스’ ‘#빛나는내나이’ 해시태그를 함께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100ml 대용량 정품을, 1000명에게는 제니피끄 4종 샘플 키트를 제공한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