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기의 커플’ 스위프트-풋볼스타 켈시 약혼…트럼프도 “행운 빈다” 축하
세계적인 팝스타인 미국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35)가 미국 프로미식축구(NFL) 공격수 트래비스 켈시(35)와 2년여 간의 교제 끝에 약혼식을 올렸다고 26일(현지 시간) 발표했다.스위프트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약혼식 사진과 함께 “너희 영어 선생님과 체육 선생님이 결혼한다”고 게시했다…
- 2025-08-2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세계적인 팝스타인 미국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35)가 미국 프로미식축구(NFL) 공격수 트래비스 켈시(35)와 2년여 간의 교제 끝에 약혼식을 올렸다고 26일(현지 시간) 발표했다.스위프트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약혼식 사진과 함께 “너희 영어 선생님과 체육 선생님이 결혼한다”고 게시했다…

미국의 한 여성이 반려 고양이에게 손가락을 긁혀 감염이 심해지며 응급 수술을 받았다. 그는 손톱까지 제거했고, “손가락을 잃을 수도 있었다”고 밝혔다.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데뷔골을 터뜨린 로스앤젤레스(LA) FC의 손흥민(33)이 2주 연속 ‘팀 오브 더 매치데이’에 이름을 올렸다. MLS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2025시즌 정규리그 30라운드 팀 오브 더 매치데이를 발표하면서 손흥민을 베스트11의 공격수(3명) 중 한 명…

미국 유명 래퍼 릴 나스 엑스(Lil NAS X)가 지난주 로스앤젤레스(LA)에서 옷을 벗고 산책하던 중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을 공격해 중범죄 혐의로 기소됐다고 AFP 통신이 25일(현지시간) 보도했다.AFP에 따르면 릴 나스 엑스(본명 몬테로 힐)는 이날 경찰 폭행 혐의 3건과 …

92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20대 못지않은 신체 나이를 보이며 건강한 삶을 이어가고 있는 이탈리아 여성 화제다.24일(현지시간) 워싱턴포스트(WP)는 90세 이상 여자 실내외 200m, 100m 달리기 종목에서 세계 기록을 4개나 보유하고 있는 이탈리아 국적의 에마 마리아 마첸가를 소…

생후 한 달 아기의 팔에서 점점 커진 혹이 저등급 영아 섬유육종으로 진단됐다. 수술로 종양을 제거한 뒤 1년간 재발 없이 정상 성장 중이다.

이재명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첫 한미 정상회담이 25일(현지 시간) 백악관 오벌오피스에서 열린 가운데, 양국 정상의 ‘입과 귀’ 역할을 맡은 통역관들에게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회담에 우리 측에서는 외교부 서기관 출신인 조영민 대통령실 행정관이 ‘1호 통역’을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캐나다, 유럽연합(EU) 등 미국 빅테크(대형 기술기업)에 디지털세를 부과하는 국가에 대해 ‘보복 관세’를 시행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한국 역시 지도 데이터 반출 금지 등 빅테크를 대상으로 한 규제를 시행 중이어서 트럼프 대통령이 날린 경고장에서 자유롭지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최근 사기 혐의로 고발당한 리사 쿡 미 중앙은행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이사를 해임한다고 25일(현지 시간) 밝혔다. 쿡 이사는 미 연준 사상 최초의 흑인 여성 이사로, 조 바이든 전임 대통령 당시 연준 이사에 임명됐다. 트럼프 대통령은 취임 이후 연준…

사상 최초로 사람(뇌사자)에게 이식 된 유전자 편집 돼지 폐가 9일간 기능을 유지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서로 다른 종(種)의 장기를 이식하는 이종이식은 이식용 장기 부족 문제에 대한 잠재적 해결책 중 하나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필요한 장기 이식 수요의 최…

25일 열린 첫 한미 정상회담에서 이재명 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게 내란 특검 관련 설명을 하던 중 ‘잭 스미스’가 거론된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잭 스미스는 조 바이든 행정부 시절 트럼프 대통령 수사를 진두지휘했던 인물이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미국 워싱턴에서 열린…

플로리다에서 40대 낚시꾼이 상어와 기념사진을 찍다 다리를 물려 병원으로 이송됐다. 그는 “다음에 또 보자”며 웃어넘겼지만 소방당국은 주의를 당부했다.

“한국의 혁신은 경제를 넘어 문화·예술로 꽃피었죠.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가 그 증거입니다.” 25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 대강당 김양현홀. 고려대가 개교 120주년을 맞아 개최한 제10회 ‘넥스트 인텔리전스 포럼(NIF)’ 특강에서 2024년 노벨 경제학상 수상자인 제임스 로…

30달러짜리 털복숭이 캐릭터 인형 ‘라부부’를 구하기 위해 밤새 줄을 서거나 리셀러에게 웃돈을 얹어 사는 대신, 20달러 짜리에 불과한 가짜 ‘라푸푸’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고 24일(현지 시간) CNN이 보도했다. 라푸푸는 정품 라부부보다 크기가 작고 손과 얼굴 색이 다르지만, …

“낙천주의!”한국계 첫 미국 상원의원인 앤디 김 의원(43·민주·뉴저지)이 24일 오후 6시 30분(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재미동포 만찬간담회에서 한국어로 이렇게 건배사를 했다. 재미동포 만찬간담회는 이재명 대통령의 방미 첫 일정으로, 김 의원 외에 동포단체 …

미국 프로농구(NBA)의 ‘전설’ 마이클 조던과 코비 브라이언트가 사인한 농구카드가 스포츠카드 역사상 최고가인 1290만 달러(약 179억 원)에 팔렸다.25일(현지 시간) 영국 BBC 등에 따르면 헤리티지 옥션이 진행한 경매에서 ‘2007~2008 어퍼덱 익스퀴짓 시리즈 조던 & 브…

미국프로농구(NBA) ‘전설’ 마이클 조던과 코비 브라이언트가 사인한 스포츠카드가 역대 최고가인 179억원에 팔렸다. ESPN과 BBC의 25일(한국 시간) 보도에 따르면 ‘2007~2008 어퍼덱 익스퀴짓 시리즈 조던&브라이언트 듀얼 로고맨 사인 카드’는 헤리티지 옥션을 통해 진행한…

일론 머스크가 이끄는 우주 기업 스페이스엑스(X)가 차세대 초대형 우주선 스타십(Starship) 우주선의 지구 궤도 10차 시험 발사를 연기했다.스페이스X는 24일(현지 시간) 오후 소셜미디어 엑스(X·구 트위터)를 통해 “‘지상 시스템(ground systems)’의 문제를 해결하…

프랑스 파리의 센강에서 4구의 시신이 발견돼 당국이 수사에 착수했다. 24일(현지시간) 프랑스 현지 언론 르몽드 등에 따르면 현지 수사당국은 남성 4명을 살해한 혐의로 20대 남성 노숙인을 기소했다. 시신이 발견된 장소는 파리 남쪽 슈와지 르 루아 근처 센강인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

“끈기있게 계속 도전하다 보면 언젠가 해낼 수 있다는 사실을 내가 증명해 기쁘다.”‘무관(無冠)의 최강자’ 토미 플리트우드(34·잉글랜드)가 25일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의 이스트레이크 골프클럽(파70)에서 끝난 미국프로골프(PGA)투어 플레이오프(PO) 최종전 투어 챔피언십 정상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