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기사 56
구독




겨울철에 방심하면 발이 추위로 꽁꽁 얼어붙기 쉽다. 그렇다고 양말을 두 겹으로 신으면 걸음이 불편하고 신발이 꽉 낀다.‘브로디 기모 양말’은 기능성 원사인 아크릴 섬유로 만들어 양말을 겹쳐 신지 않아도 보온력이 뛰어나며 한기로부터 발을 보호해 준다. 피부를 포근하게 감싸는 기모 안감이…

한삼수 ‘무주 도라지 진액고’는 우리 민족 전통의 대표 건강식품으로 100% 무주군 도라지로만 만들어진 제품이다. 4계절의 조화가 뚜렷한 양질의 토양에서 자란 무주산 도라지와 다양한 한방재를 배합해 홍삼의 명가 대한홍삼㈜에서 직접 연구개발한 제품이다. 고랭지대 청정 지역인 무주산 도라…

배불리 먹었는데도 자꾸 간식으로 손이 간다. 스트레스를 받아서, 당 떨어지는 기분에, 괜히 심심해서…. 이유를 찾으면서도 마음이 석연치 않다. ‘먹부림’ 다음엔 어김없이 더부룩함, 후회, 자책이 뒤따른다. ‘왜 나는 고작 먹는 것 하나 통제하지 못하는가.’식탐은 우리를 주눅 들게 한다…

대한홍삼㈜에서 더욱 새로워진 신제품 ‘고려6년근 홍삼정 프리미엄골드’를 선보이며 출시 기념 파격 할인 행사를 단행한다. 고려6년근 홍삼정 프리미엄골드는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5중 복합 기능성으로 식품…

메타가 ‘레이밴’ 스마트 안경 생산 능력을 두 배로 늘리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메타는 수요가 급증하면서 레이밴 안경의 글로벌 출시 일정을 미룬 바 있다. 13일(현지 시간) 블룸버그 등 외신은 소식통을 인용해 메타와 메타의 스마트 안경 사업 파트너인 에실로룩소티카가 인…
형지엘리트는 중국 기업과 손잡고 웨어러블(입을 수 있는) 로봇 공동연구 개발에 본격 착수한다. 형지엘리트는 중국 지능형 외골격 로봇 전문 기업 ‘상하이중솨이로봇 유한공사(중솨이로봇)’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웨어러블 로봇 공동 연구개발 및 시장 진출을 공동으…

‘친환경에너지의 중국, 인공지능(AI)의 미국, 초거대 시장의 인도.’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새해 초부터 이들 3개국을 쉴 새 없이 방문하며 ‘수소 생태계’, ‘자율주행’ 등 차세대 먹거리 구상에 나섰다. 글로벌 리더 기업 대표들을 만나 협력 방안을 구상하는 한편 시장 상황도 …
국가가 책임지는 행정·안보·공공 등의 영역에서는 ‘소버린(주권) AI’ 원칙을 반드시 지켜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국가의 핵심 디지털 인프라를 글로벌 민간 기업에 의존하는 구조를 만들어서는 안 된다는 지적이다. 14일 최종현학술원 과학기술혁신위원회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AI 주…

헬스장 러닝머신(트레드밀)의 외부입력(AUX) 단자에 LG 엑스붐 버즈플러스의 전용 플러그를 꽂아 충전 케이스와 연결하자, 귀에 착용한 무선 이어폰으로 트레드밀 TV 화면의 소리가 그대로 흘러나왔다. 헬스장의 트레드밀·자전거 등 운동기기와 항공기, 고속·시외버스, KTX 등 주요 이동…

보안 분야에 인공지능(AI) 기술이 본격적으로 도입되면서 기존 사고 발생 이후를 추적·대응하는 방식에서 사전 감지 및 예측 중심으로 보안업계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보안업체 에스원은 올해 보안 트렌드로 ‘AI가 바꾸는 보안 패러다임, 탐지에서 예측으로’를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게임을 통해 다시 세상으로 나올 수 있는 인생의 파란불이 켜졌습니다.” 8일 오후 경기 용인시 카카오AI캠퍼스 그로잉홀. ‘함께하는 플레이버디 우수사례발표회 2025’라고 적힌 현수막을 배경으로 강단에 선 플레이어 ‘씨케이(iick)’가 휠체어를 타고 이렇게 말했다. 배우를 꿈꿨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