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주의. 이 연극은 배우 없이 진행됩니다.’ 출연진에 따라 같은 공연이라도 티켓 판매 수가 확연히 다른 요즘, 이 연극은 공연 예매 창에 이런 문구를 내걸었다. 배우가 없는 대신 관객이 착용한 헤드셋에서 흘러나오는 오디오 극으로 전개된다. 어두운 지하 공간에서 둥그렇게 둘러앉은 관객…
![[오늘의 운세/2월 3일]](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6/02/03/133285096.1.jpg)
● 쥐48년 옛것도 좋지만 집착은 금물. 60년 오랜 고민 사라지고 유쾌한 하루. 72년 자손이나 아랫사람과 진지한 대화 필요. 84년 매사에 좀 더 적극적으로 임할 것. 96년 서북방에 구설이요 동남방에 반가운 소식. 08년 귀찮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데 억지로 하지는 말 것. ● 소…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워싱턴의 대표적인 공연예술장인 트럼프-케네디센터를 개보수하기 위해 올 7월부터 2년간 운영을 중단한다고 1일(현지 시간) 밝혔다. 지난해 12월 트럼프 대통령이 케네디센터에서 트럼프-케네디센터로 이름을 바꾼 데 대해 문화예술계에서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고, …
강원 삼척시 노곡면의 폐교인 노곡분교가 ‘지역특화 리조트’와 ‘웹툰 워케이션 센터’를 결합한 복합 거점 공간으로 변신한다. 삼척시는 학령인구 감소로 폐교된 부지를 지역 경제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활용하기 위해 82억 원을 들여 ‘노곡분교 활용 지역 활성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2…

30일 인천 중구 한국이민사박물관을 찾은 관람객들이 특별전 ‘상하이 영화 황금시대의 조선 영화인들’을 관람하고 있다. 22일까지 열리는 이번 특별전은 상하이 영화 황금시대에 활약한 조선 영화인들을 조명하며, ‘면류관을 사양한 영화 황제’로 불린 김염(1910∼1983·상하이에서 활동한…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인형 미모를 자랑했다.그는 2일 소셜미디어에 “이제 식단까지 빡신 다이어트 시작”이란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최준희는 거울 셀카를 찍고 있다.그는 다른 사진에서 “눈밑지&트임 튜닝 본 거 언제 유튜브 올릴까? 영상은 …

세계 2위 패션 소비국 중국에서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으려는 K브랜드들의 행보가 빨라지고 있다. 중국의 한한령(限韓令·한류 제한 조치) 완화 기대와 맞물려 중국 젊은층 사이에서 K브랜드의 인기가 높아지자 고급화, 현지화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구상이다.2일 LF는 중국 상하이 ‘…

댄스듀오 ‘클론’ 구준엽이 부인 쉬시위안(서희원) 1주기 심경을 밝혔다.구준엽은 2일 인스타그램에 고인에게 쓴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나의 영원한 사랑, 나의 모든 것, 희원이에게”라며 “희원아, 거긴 어떠니? 춥진 않은지, 덥진 않은지, 오빠는 언제나 걱정이다. 아침에 텅 빈 방 …

이종격투기선수 추성훈이 부인 야노 시호의 이혼 발언에 입을 열었다.추성훈은 2일 첫 방송한 SBS TV ‘아니 근데 진짜!’에서 “나도 똑같이 매번 이혼을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MC 탁재훈은 “당시 야노 시호가 빠르게 30번 정도 ‘매번’이라고 답했다. 추성훈씨는 이미 쫓겨났다는 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