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기사 26
구독




생애 첫 우승으로 무관에서 탈출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캡틴’ 손흥민(33)이 새 시즌 유니폼 모델로 등장했다.토트넘은 3일(한국 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2025~2025시즌 홈 유니폼을 발표했다.지난달 22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와의 20…

이승엽 감독의 자진 사퇴로 어수선한 두산 베어스가 3연패 수렁에 빠졌다.두산은 3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5 신한 SOL뱅크 KBO리그 홈 경기에서 KIA 타이거즈에 3-11로 대패했다.지난달 31일 고척 키움 히어로즈전부터 3연패를 당한 두산의 시즌 성적은 23승 3무 33패…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에서 우승한 한국 축구 차세대 간판 이강인(파리생제르맹·PSG)이 이라크 현지에 도착해 홍명보호에 합류했다.이강인은 3일(한국 시간) 이라크 바스라에 도착해 대표팀이 머무는 숙소에 도착했다.이로써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 대표팀은 완전체가 …

지난해 국내 프로스포츠 사상 처음으로 1000만 관중 시대를 열어젖힌 프로야구가 올해 한층 더 뜨거운 열기를 자랑하며 역대 최소경기 500만 관중 달성 기록을 세웠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3일 잠실구장(KIA 타이거즈-두산 베어스), 창원 NC파크(LG 트윈스-NC 다이노스), …

여자배구 페퍼저축은행 미들브로커 염어르헝(20)이 부상으로 당분간 코트를 떠난다.한국배구연맹(KOVO)은 전날 페퍼저축은행 구단이 요청한 염어르헝 임의해지를 공시했다.염어르헝은 지난 2월 왼쪽 십자인대가 파열돼 수술대에 올랐다.페퍼저축은행은 염어르헝이 다음 시즌 뛰는 게 어렵다고 판단…

여자 배드민턴 세계 최강 안세영(삼성생명)이 인도네시아오픈 16강에 올랐다.세계랭킹 1위 안세영은 3일(현지 시간) 인도네시아의 자카르타에서 열린 세계배드민턴연맹(BWF) 월드투어 슈퍼 1000 인도네시아오픈 여자 단식 32강전에서 부사난 옹밤룽판(태국·12위)을 2-0(21-14 2…

프로야구 선두 LG 트윈스가 타선 대폭발 속에 NC 다이노스를 완파하고 3연패에서 탈출했다. LG는 3일 창원 NC파크에서 펼쳐진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NC와의 경기에서 장단 18안타를 몰아친 타선을 앞세워 15-0으로 대승을 거뒀다. 3연패의 사슬을 끊은 LG는 36승째(…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의 이범호 감독이 두산 베어스의 소식에 무거운 마음을 전했다. 이범호 감독은 3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두산과의 경기를 앞두고 씁쓸한 심경을 드러냈다.이날 KIA를 상대하는 두산은 전날(2일) 감독 교체라는 변화를 맞았다.2023시…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의 ‘끝판대장’ 오승환이 돌아왔다. 삼성은 3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벌어지는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SSG 랜더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오승환을 1군 엔트리에 등록했다. 경기가 없던 지난 2일 차승준을 1군 엔트리에서 뺀 삼성은 오승환으로 빈 자리를 채…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라이언 메이슨 수석코치가 챔피언십(2부리그) 웨스트브로미치알비언(WBA) 지휘봉을 잡는다.WBA는 3일(한국 시간) “지난 4월 결별한 토니 모브레이 감독의 후임으로 메이슨과 3년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토트넘에서 선수와 코치로…

시즌 중반 갑작스럽게 두산 베어스의 지휘봉을 잡게 된 조성환 감독대행이 ‘허슬두’의 의미를 되새겼다. 그는 팬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경기를 보여줄 것을 수차례 강조했다.조성환 감독대행은 3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의 경기를 앞두고 새롭게 팀…

김혜성(LA 다저스)이 멀티히트(한 경기 안타 2개 이상)를 치며 좋은 타격감을 이어갔다. 그러나 다저스는 김혜성의 맹타와 시즌 23호포를 터뜨린 오타니 쇼헤의 활약에도 뉴욕 메츠에 덜미가 잡혔다.김혜성은 3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메츠와 20…

상대 선수에게 악취가 난다는 이야기를 들어 ‘데오드란트(체취 제거제)’ 선수로 얼굴을 알렸던 로이스 보아송(프랑스)이 프랑스오픈(롤랑가로스)에서 1985년 이후 40년 만에 8강에 진출한 가장 낮은 세계 랭커가 됐다.여자프로테니스(WTA)투어 세계 랭킹 361위인 보아송은 2일(현지시…

선발 라인업에 복귀한 김혜성(LA 다저스)이 멀티히트에 도루까지 폭발했다. 다만 팀은 연장 접전 끝에 3-4로 패했다.김혜성은 3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MLB) 뉴욕 메츠와의 경기에 9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4타…

‘유럽 챔피언’인 프랑스 프로축구 파리생제르맹(PSG)이 몸값만 맞으면 이강인의 이적을 허용할 것이라는 현지 보도가 나왔다.프랑스 스포츠매체 레퀴프는 2일(현지 시간) “재정적으로 만족스러운 조건을 타 구단이 제안한다면 PSG 구단은 이강인과 곤살루 하무스의 영입 제안을 긍정적으로 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