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러시아 국적을 버린 유명 여자 테니스 선수가 우크라이나 선수와 악수를 나눴다.9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로마에서 열린 여자프로테니스(WTA) 투어 BNL 이탈리아 인터내셔널 단식 2회전에서 러시아 국적을 버리고 호주 국적을 얻은 다리야 카사트키나가 우크라이나의 마르타 코스튜크와 대결했다…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와 두산 베어스가 역전에 역전을 거듭한 끝에 결국 승부를 내지 못했다.NC는 10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두산과의 경기에서 6-6으로 비겼다.5연승을 달리던 NC는 연승 기록을 잠시 멈췄다. 시즌 15승 1무 18패를 기록했다.두…

프로축구 K리그1 포항 스틸러스가 수원FC를 완파했다.포항은 10일 포항 스틸야드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5 13라운드 홈 경기에서 수원FC에 2-0으로 승리했다.2경기 무승(1무 1패)에서 탈출한 포항은 승점 19점을 쌓았다.또 이번 시즌 수원FC와 맞대결 전적에서 1승 1…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울버햄튼 원더러스에서 입지가 좁아진 ‘황소’ 황희찬이 냉정한 평가를 받았다.울버햄튼의 비토르 페레이라 감독은 9일(현지 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황희찬에게) 기회를 줄 공간이 없다”고 말했다.이어 “황희찬은 환상적인 선수라고 생각한다. 좁…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무서울 것 없이 비상하고 있다. 무려 33년 만에 11연승을 달성, 순위표를 고공행진 중이다.한화는 1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서 9-1 완승을 거뒀다.전날 키움에 7-5 역전승을 거두며 한국시리즈 …

어깨 부상으로 재활 중인 메이저리그(MLB) 탬파베이 레이스의 김하성이 5월 말 이후 복귀할 수 있게 됐다.탬파베이는 10일(한국 시간) 김하성을 60일 부상자 명단(IL)으로 이동시켰다고 발표했다.등록 시점은 3월24일로 소급 적용되는 만큼 그는 5월23일부터 복귀가 가능하게 됐다.…

지난 시즌 레버쿠젠의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첫 우승을 지휘했던 사비 알론소(43) 감독이 작별 인사를 전했다.알론소 감독은 10일(한국 시간) 도르트문트와의 2024~2025시즌 분데스리가 33라운드 홈 경기를 앞두고 열린 공식 기자회견에서 “이번 시즌 남은 2경기가 레버쿠젠 감독…

마이너리그 트리플A에서 기회를 엿보던 배지환(피츠버그 파이리츠)이 빅리그 재진입에 성공했다.피츠버그는 10일(한국 시간) 구단 산하 트리플A 팀인 인디애나폴리스 인디언스에서 뛰던 배지환을 콜업했다고 발표했다.이로써 배지환은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김혜성(LA 다저스)과 함께 …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미즈호 아메리카스 오픈(총상금 300만 달러)에 나선 이소미가 단숨에 공동 선두까지 뛰어올랐다.이소미는 10일(한국 시간) 미국 뉴저지주 저지시티의 리버티 내셔널 골프 클럽(파72)에서 열린 대회 2라운드에서 버디 7개, 보기 2개를 묶어 5언더파 67…

‘스마일 점퍼’ 우상혁(용인시청)이 세계 최정상급 점퍼가 대거 출전한 ‘왓 그래비티 챌린지(What Gravity Challenge)’에서 우승했다.우상혁은 10일(한국 시간) 카타르 도하 카타라 원형극장에서 열린 대회에서 2m29를 넘어 정상에 올랐다.왓 그래비티 챌린지는 높이뛰기 …

국제축구연맹(FIFA)이 차차기 여자월드컵 참가국 수를 32개국에서 48개국으로 늘리겠다고 밝혔다.AP통신에 따르면 FIFA는 9일(현지 시간) “2031년 미국에서 (여자월드컵) 대회가 열릴 예정이며, 참가국이 48개 팀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발표했다.앞서 FIFA는 캐나다·멕시코·…

축구 국가대표 미드필더 이강인(파리 생제르맹·PSG)과 공격수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각각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와 UEFA 유로파리그(UEL)에서 정상을 바라본다.이강인의 PSG는 지난 8일(한국 시간) 프랑스 파리의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아스널(잉글랜드…

올해를 끝으로 현역 선수 생활을 마감하는 NH농협은행의 ‘주장’ 이민선(27)이 2년 만에 동아일보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 일반부 여자 단식 정상에 오르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민선은 9일 경북 문경국제소프트테니스장에서 열린 제103회 대회 일반부 여자 단식 결승전에서 안성시청의 …

손흥민(33)의 소속팀 토트넘이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결승에 올라 17년 만에 우승 트로피에 도전한다. 손흥민도 프로 첫 우승컵을 노리게 됐다. 결승 상대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 함께 소속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다. 토트넘은 9일 노르웨이 노를란 보되에서 …

올해 고교야구 최고 유망주로 꼽히는 광주제일고의 투타 겸업 선수 김성준(18·사진)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텍사스와 계약에 합의했다는 미국 현지 보도가 나왔다. 미국야구기자협회(BBWAA) 소속 프랜시스 로메로 기자는 “‘한국의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로 불리는 김성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