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미국 오하이오주에서 한 여성이 “신에게 제물로 바친다”며 네 살 아들을 호수에 던져 숨지게 했다. 같은 날 남편도 ‘신앙 증명’을 위해 호수에 뛰어들었다가 익사했다.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가 2023년 기습 공격 당시 이스라엘 군인을 납치하는 장면이 뒤늦게 공개됐다.■ 하마스, 전차 공격 후 이스라엘 군인 인질로 사로잡아26일(현지시간) 이스라엘 인질·실종자 가족 포럼 등에 따르면, 하마스에 납치된 이스라엘군 님로드 코헨(21)의 가족은 최근…

영국 브리티시 에어웨이즈 승무원이 비행 중 기내 화장실에서 나체로 발견됐다. 마약 검사에서 필로폰 양성 반응이 확인됐다.

미국 입국 심사가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있다. 휴대전화 검사와 SNS 검열 사례가 늘며 추방까지 이어지고, 여행객들은 버너폰 사용과 게시물 삭제로 대비하고 있다.

미국에서 16세 소년이 챗GPT 대화 후 극단적 선택을 해 부모가 오픈AI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전문가들은 청소년의 AI 의존에 경고를 보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챗GPT를 자주 쓰던 10대 청소년이 스스로 목숨을 끊자, 그의 부모가 샘 올트먼 오픈AI CEO(최고경영자)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챗GPT가 자살 방법을 조언하고 유서 초안을 써주려 했다는 이유에서다.26일(현지 시간) CNN에 따르면 16세 아담 레인의 부…

중국 Z세대가 라부부 인형에 생활비를 아끼지 않고 쓰며 ‘돌 이코노미’를 키우고 있다. 인형 옷 매출은 20억 원을 돌파했고 해외 수요도 급증했다.

미국의 한 여성이 반려 고양이에게 손가락을 긁혀 감염이 심해지며 응급 수술을 받았다. 그는 손톱까지 제거했고, “손가락을 잃을 수도 있었다”고 밝혔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남쪽 해변의 한 인기 아이스크림 가게에 흑곰이 들어와 아이스크림 대부분을 먹어치우는 소동이 벌어졌다. 26일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타호 호수 남쪽 기슭에 있는 캠핑장 경비원은 지난 17일 오전 4시 11분경 순찰을 돌다가 아이스크림 가게 안에 흑곰이…

뉴질랜드 오클랜드 인근 해변에서 모래 언덕이 무너지면서 네 아이의 아버지인 20대 남성이 매몰돼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뉴질랜드 현지 매체 ‘라디오 뉴질랜드(RNZ)’에 따르면 지난 23일(현지시간) 무리와이(Muriwai) 해변 모래 언덕에 파묻힌 채 발견된 케인 왓슨(28)이 구조…

미국에서 치명적 기생충 신세계 나사벌레 첫 인체 감염이 확인됐다. 환자는 엘살바도르 여행 후 귀국한 인물로, 치료 지연 시 사망 위험이 있다. 미 농무부는 텍사스 확산 시 피해가 18억 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 경고했다.

SNS에서 유행하는 ‘생라면 먹기 챌린지(Eat Ramen Raw)’를 따라 한 이집트 소년이 라면 3봉지를 끓이지 않고 먹었다가 극심한 복통·구토 끝에 사망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25일 영국 더선 등 외신에 따르면, 카이로에 사는 13세 소년은 최근 인스턴트 라면 3개를 조리하지 않…

미국에서 성인 고객이 치솟는 외식 물가 속에 저렴한 어린이 메뉴를 주문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전문가들은 물가 부담과 추억·재미 요소가 성인들을 키즈 메뉴로 끌어들이고 있다고 분석했다.

구독자 250만 명을 보유한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이 이탈리아에서 ‘트러플 사냥’을 체험한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빠니보틀은 북부 호수 도시 레코에서 트러플 헌팅에 참여했다. 영상 속 사냥견은 땅 냄새를 맡자 곧바로 흙을 파내 트러플을 발견했다. 단 20분 만에 5개를 찾아냈으…

생후 한 달 아기의 팔에서 점점 커진 혹이 저등급 영아 섬유육종으로 진단됐다. 수술로 종양을 제거한 뒤 1년간 재발 없이 정상 성장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