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집무실에는 숨겨진 굿즈샵이 있다 [트럼피디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휴대전화에 아내의 이름을 ‘통통이’라고 저장한 튀르키예 남성이 정서적 폭력을 가했다는 이유로 이혼 소송에서 패소한 사연이 전해졌다.24일 튀르키예 매체 사바흐와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튀르키예 서부 우샤크에 사는 한 여성은 남편으로부터 ‘정신적 파괴’를 당했다며…

중국 한 업체가 세계에서 가장 높은 다리에서 줄 없는 번지점프 사업을 추진하려고 하면서 안전성 논란이 일고 있다. 26일 중국 매체 글로벌타임스에 따르면 최근 중국 화강 대협곡 대교에서 줄 없는 번지점프가 개장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논란이 일고 있다. 이에 당초 23일 일반인에게 시…

이탈리아 로마의 유적지 판테온 외곽 담장에서 일본인 관광객이 추락해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다.25알(현지 시간) CNN에 따르면 이탈리아 경찰은 전날 밤 판테온 외곽 담장에서 추락한 일본인 관광객이 사망했다고 전했다.일본 대사관은 사망한 관광객이 69세 남성이라고 확인했다. 도로보다 …

美 트럼프 2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동남아시아국가연합(ASEAN·아세안) 정상회의가 열리는 말레이시아에 도착, 아시아 순방을 시작했다.26일(현지 시간) AP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오전 10시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도착했다.트럼프 대통령은 아세안 정상회의 기간 안와르 이브라힘 …

애플스토어에서 일하던 ‘샘 성’(Sam Sung)이라는 이름을 가진 남성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자 결국 개명했다.22일(현지 시간) 미국 경제 매체 비즈니스인사이더 등에 따르면 스코틀랜드 출신인 샘 성(36)은 최근 샘 스트루안(Sam Struan)이라는 새 이름으로 법적 개명을 마…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초고층 빌딩에서 대규모 정전이 발생해 일부 근무자들이 106층(높이 445m)에서 계단을 이용해 내려오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다.15일 현지 매체 말레이메일 등에 따르면 쿠알라룸푸르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더 익스체인지 106(The Exchange 106)’…

대만의 한 부부가 결혼 6년 만에 자신들이 친척 관계임을 확인하자 법원이 혼인을 무효로 판결했다.최근 현지 매체 ET투데이 등에 따르면 대만 가오슝시에 거주하는 한 부부는 지난 2018년 10월 31일 혼인신고를 했다. 그러나 남편이 최근 호적 기록을 검토하던 중, 자신의 외할머니와 …

국제우주정거장(ISS)에 물자를 운반하기 위한 일본의 신형 우주 수송선 HTV-X가 발사에 성공했다.26일 일본 NHK에 따르면 HTV-X를 실은 H3 로켓 7호기는 이날 오전 9시 가고시마현 다네가시마 우주 센터에서 발사됐다.보조 로켓 4개와 로켓 1단 등을 차례로 분리하며 상승했으…

8800만 유로(약 1460억 원)에 달하는 왕실 보석을 도둑맞은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이 소장 중인 보석 일부를 프랑스 중앙은행 깊은 곳으로 옮겼다.25일(현지 시간) 로이터통신은 프랑스 RTL 라디오를 인용해 루브르 박물관 아폴로 갤러리에 전시되던 보석 일부가 전날 비밀경찰의 …

美 트럼프 2기
방한을 앞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4일(현지 시간) 한국과의 관세·무역 협상 타결 여부에 대해 “마무리 단계에 매우 근접했다”고 밝혔다.백악관 공동 취재단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말레이시아, 일본, 한국 등 아시아 순방을 위해 출발한 에어포스원(대통령 전용기) 안에서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