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호 “혼전순결 아니다…이별이 두려워 연애 시작도 못한다”
개그맨 조세호가 연애 고민을 털어놓으며 혼전순결 주의가 아니라고 당당하게 말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광클 수업’ 특집으로 진행된 가운데 조세호가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성과 문화’를 강의 중인 배정원 세종대 교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
- 2021-07-0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개그맨 조세호가 연애 고민을 털어놓으며 혼전순결 주의가 아니라고 당당하게 말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광클 수업’ 특집으로 진행된 가운데 조세호가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성과 문화’를 강의 중인 배정원 세종대 교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

배우 엄태웅이 집에서 가계부 정리를 하다가 아내 윤혜진이 쓴 카드값에 0 하나가 더 붙어있는 것으로 오해해 화를 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8일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왓씨티비(What see TV)’에는 ‘부부 토크쇼! 사납고 예민한 여자와 순하고 둔한 남자가 가정을 이룬다면’이라는…

배우 박서준이 일본에서 지속적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한류 스타 파워를 보여줬다. 8일 기준 일본 아마존 사이트의 한국 드라마 DVD 판매 실시간 랭킹 20위 안에 박서준이 출연한 드라마가 5편이나 순위에 올랐다. 드라마 ‘화랑’이 1,2위를 차지한 데 이어, ‘마녀의 연애’,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진자 수가 급작스럽게 늘어나며 ‘4차 대유행’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연예계에도 다시 코로나19의 먹구름이 드리우고 있다. 지난 7일 그룹 브레이브걸스는 스케줄에 참여했던 외부 스태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선제적 검…

‘빌푸네 밥상’ MC 도경완이 웃픈 고백을 전한다. 8일 오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이하 ‘빌푸네 밥상’)은 한식을 사랑하는 핀란드 빌푸, 빌레, 사미, 페트리가 한국에 한식 원정을 오는 여정을 그려낸 특집 방송이다. 이들은 한국인의 입맛을 …

전 프로골퍼 박세리가 ‘리치 언니’라는 수식어에 대한 의미를 밝혔다.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대화의 희열 3’에서는 박세리가 출연한 가운데 MC들로부터 “리치 언니인데 얼마나 벌었냐”라는 말을 들었다. 이승국이 박세리의 대회 상금을 언급했다. “일단 LP…
![[리뷰] 사진의 매력 더하는 포토 프린터, 캐논 셀피 CP1300](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1/07/08/107867579.1.jpg)
이른바 ‘포토 프린터’의 이름을 걸고 팔리는 제품들은 사실 알고 보면 문서용 일반 프린터의 플랫폼을 그대로 이용하면서 이미지 인쇄 품질만 강화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다 보니 기본적으로 PC 연결 및 A4 용지에 최적화 되어있고 제품 크기도 커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데다 운반도 쉽지…

23일 일본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열리는 도쿄올림픽 개회식이 관중 없이 치러진다. 또 도쿄도에서 열리는 모든 올림픽 경기도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일본 정부가 12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도쿄도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 최고 단계인 ‘긴급사태’를 발령하기로 8일 결…
![[단독]윤석열, 6일 이준석에 ‘맥주 번개팅’ 제안한 까닭](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1/07/08/107867439.1.jpg)
“목도 칼칼한 데 맥주나 한 잔 합시다.” 6일 비공개로 이뤄진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의 비공개 회동은 대전국립현충원 일정을 마치고 서울로 돌아오던 윤 전 총장의 이런 즉흥적 제안에 따라 이뤄진 것으로 전해졌다. 국민의힘 입당에 거리를 두고 있는 윤 전 총장과…

기찻길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 위해 선로 위에 아기를 앉힌 부모가 뭇매를 맞고 있다. 7일(현지시간) BBC·메트로 등 복수의 외신에 따르면 영국의 철도 공기업 네트워크 레일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영국에서 유행하기 시작한 ‘기찻길 셀카’의 위험성을 알리기…

![[리뷰] 아날로그의 매력, 인스탁스 미니 40](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1/07/08/107866647.1.jpg)
모든 게 디지털화된 세상이지만 여전히 아날로그를 찾는 사람들이 있다. 전자책보다 종이책, VOD보다 블루레이를 선호하는 경우처럼, 형태 없는 데이터가 아닌 물리적 형태를 간직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아직 있다. 사진도 마찬가지다. 인화된 사진은 누군가에겐 스마트폰 속에 저장된 사진과는 다…

뇌출혈로 쓰러진 뒤 투병 중인 소설가 이외수씨의 근황이 전해졌다. 이외수씨의 장남 한얼씨는 8일 부친의 소셜미디어(SNS)에 대신 글을 올려 이씨의 상태가 호전됐다고 말했다. 그는 “아버지는 지난 봄부터 재활치료 중이고 이 사실이 기적같이 느껴진다”며 “아버지의 강인한 정신력과 …

도로를 달리던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가 3번 연속으로 벼락을 맞는 영상이 유튜브와 소셜미디어에서 화제되고 있다. 이 차량에는 5인 가족이 타고 있었다. 온라인 미디어 래드바이블 등에 따르면, 이 영상은 지난달 25일 미국 캔자스주 웨이벌리 인근에서 촬영됐다. 당시 이 지역에…

“기본소득 공약에 대해 오락가락 말씀을 하고, 도덕성 우려도 있다”(더불어민주당 이낙연 전 대표) “기본소득 공약처럼 과대포장 된 말씀들이 많다”(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 “‘말 바꾸기’는 다른 후보들이 만들고 싶은 프레임일 뿐인다. 정책의 변화와 생각이 바뀌는 과정을 거짓말이라고…

한국 농구의 미래가 어두워졌다. 성인 대표팀과 비교해 그나마 국제 경쟁력이 있던 19세 이하(U-19) 한국 남자 농구 대표팀이 국제농구연맹(FIBA) U-19 월드컵에서 큰 점수 차로 내리 4연패를 당했다. 한국은 8일 라트비아 리가에서 열린 미국과의 16강전에서 60-132…

일본 정부가 12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도쿄도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 최고 단계인 ‘긴급사태’를 발령하기로 8일 결정했다. 이로써 도쿄에 4번째 긴급사태가 발령됐다. 도쿄 올림픽(7월 23일~8월 8일)이 긴급사태 발령 아래 치러지게 돼 ‘무관중 올림픽’이 …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 발언을 둘러싸고 여권이 공세를 이어갔다. 윤 전 총장 측이 “지난해 강경화 당시 외교부 장관의 답변을 지적한 것”이라고 거듭 해명을 내놨지만 민주당 내에선 2017년 대선 당시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까지 ‘소환’하며 “준비가 덜 된…

목줄을 착용하지 않은 개를 도로로 유인하고 견주에게 인종차별을 한 미국 여성의 영상이 확산되고 있다. 8일 야후뉴스는 개 목줄을 두고 미국 뉴욕에서 벌어진 말다툼 영상에 대해 보도했다. 견주와 시비가 붙은 여성은 현장을 지나가는 행인에게 “개 목줄을 안 하고 다녀도 되…
고 박원순 전 서울시장이 성추행 혐의로 고소된 지 1년이 된 8일, 여성단체들은 “그저 인간답게 살 수 있는 세상을 향해 한 걸음 더 내디딘 1년이었다”고 평가했다. 서울시장위력성폭력사건공동행동(공동행동)은 이날 성명을 통해 “수사기관이 ‘공소권 없음’을 핑계로 지지부진하게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