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민 아나운서, 둘째 임신…“‘아침마당’ 진행은 계속”
이정민(41) KBS 아나운서가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 KBS 측 관계자는 21일 뉴스1에 “이정민 아나운서가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라며 “현재 임신 16주차에 접어들었다”라고 밝혔다. 이정민 아나운서는 현재 KBS 1TV ‘아침마당’ MC를 맡고 있는 상황. 이 관계자는 “이정민…
- 2021-04-22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이정민(41) KBS 아나운서가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 KBS 측 관계자는 21일 뉴스1에 “이정민 아나운서가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라며 “현재 임신 16주차에 접어들었다”라고 밝혔다. 이정민 아나운서는 현재 KBS 1TV ‘아침마당’ MC를 맡고 있는 상황. 이 관계자는 “이정민…

배우 유준상이 무대에서 계속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체력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알렸다. 유준상은 21일 오후 화상으로 진행된 영화 ‘스프링 송’ 관련 뉴스1과의 인터뷰에서 연기 뿐 아니라 노래와 연출에도 계속 도전하고 있는 것에 대해 부담감이 있다며 “아무리 열정이 많다…

미국 규제당국이 가동을 중단시킨 미국 볼티모어의 존슨앤드존슨(얀센) 코로나19 백신 생산 공장이 위생 관리도 제대로 하지 않은 사실이 적발됐다. AP, CNBC 등에 따르면 미국 식품의약국은 21일(현지시간) 백신성분 혼합 사고가 났던 볼티모어의 얀센 백신생산 공장이 비위생적이고 …
유엔 인권 전문가들이 러시아에 수감된 야당 지도자 알렉세이 나발니의 생명이 심각한 위기에 처했다며 외국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해줄 것을 요구했다. 21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이들은 성명에서 “나발니는 보안 수준이 높은 형무소에서 가혹한 환경에 처해 있으며 적절한 의료…

한국 테니스의 ‘간판’ 권순우(24·당진시청·85위)가 세계랭킹 1위 노박 조코비치(세르비아)에게 패했다. 권순우는 21일(한국시간)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의 노바크 테니스 센터에서 열린 남자프로테니스(ATP)투어 세르비아 오픈 남자 단식 16강 조코비치와의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0-2(…

‘원조 아나테이너’ 왕종근이 소중한 인연을 찾아 나섰다. 왕종근은 2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의뢰인으로 출연, 과거 수호천사처럼 자신을 잘 챙겨줬던 회사 동료 최상훈씨를 만나고 싶어했지만 안타깝게도 만날 수 없었다. 왕종근은 방송 …

뉴이스트 백호가 외조모상을 당해 22일 스케줄에 불참한다. 21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는 뉴이스트 공식 팬카페에 공지를 올리고 “멤버 백호의 외조모께서 별세하시어, 안타까운 비보를 전하게 됐다”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아티스트가 애도의 시간을 가질 수 있…

아역 배우 김강훈이 ‘라스’에 출연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김강훈이 게스트로 등장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김강훈은 데뷔작을 묻자 “드라마가 아니라 예능이었다”라고 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는 “5살 때 예능에서 (전현무, 심이영의) 가…

‘프렌즈’ 김이나가 오영주, 김현우의 재회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1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프렌즈’에서는 상암동 벗님들과 함께하게 된 작사가 김이나의 모습이 담겼다. 김이나는 오영주, 김현우의 재회에 대해 “생각보다 빨리 만났다”고 놀라며 “현우 …

테슬라가 중국 소비자들에게 고객 불만을 적시에 해결하지 못한 점을 사과하고 중국 시장에서의 서비스 운영 재검토에 착수하겠다고 밝혔다. 21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테슬라의 이날 사과와 함께 19일 있었던 상하이 오토쇼에서 벌어진 고객 항의 영상물 공개도 재조명을 받고 있다. 이 영…

‘라스’에 등장한 배우 강하늘이 ‘미담 폭격기’로 활약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강하늘이 배우 김강훈, 하니, 강영석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이목을 끌었다. 이 자리에서 강하늘은 평소 화가 잘 안 난다고 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한 것은 물론 절친…
![[사설]“반도체 같은 현실 못 보고 과거에 갇혀 정신승리 빠진 與”](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1/04/22/106534154.1.jpg)
최진석 서강대 철학과 명예교수가 20일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을 향해 “생각이 과거에 갇혀 정신승리에 빠졌다”고 말했다. 최 교수는 이날 민주당 초선의원 모임 강연에서 “지금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는 안보까지 좌우하는 반도체 문제”라며 “왜 (민주당에선) 친일 잔재 청산이 중요한 이슈…
![[사설]4년간 34% 오른 최저임금, 이 판에 더 올려야 하나](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1/04/20/106505612.2.jpg)
내년도 최저임금을 정하는 최저임금위원회가 그제 1차 전원회의를 열어 심의를 시작했다. 민주노총은 올해 8720원인 시간당 최저임금을 1만 원 이상으로 높일 것을 요구하고 있다. 반면 경영계는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자영업자, 중소기업을 고려해 동결을 주장한다. 예년에도 이견이 적지 않…
![[사설]文-吳·朴 회동, 일회성 행사 아닌 협치 출발선 돼야](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1/04/22/106531669.1.jpg)
문재인 대통령이 어제 국민의힘 소속인 오세훈 서울시장과 박형준 부산시장을 청와대로 초청해 오찬을 함께했다. 문 대통령이 4·7 재·보선 참패 2주일 만에 1, 2대 도시의 야당 당선자들을 만난 것은 그 자체로 의미가 있다. 문 대통령이 야당 인사만 따로 청와대에 초청한 것은 집권 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