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곡 살인’ 이은해, 해외여행서도 보험사기 최소 5차례
보험금을 노리고 남편 윤모 씨(사망 당시 39세)를 살해한 혐의로 공개 수배된 이은해 씨(31)가 해외여행을 다니면서 보험금을 챙긴 것으로 드러났다. 물품을 잃어버렸다는 허위 신고만 최소 5차례로, 금액은 800만 원이 넘는 것으로 전해졌다. 10일 채널A 보도에 따르면 이 씨는 …
- 2022-04-1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보험금을 노리고 남편 윤모 씨(사망 당시 39세)를 살해한 혐의로 공개 수배된 이은해 씨(31)가 해외여행을 다니면서 보험금을 챙긴 것으로 드러났다. 물품을 잃어버렸다는 허위 신고만 최소 5차례로, 금액은 800만 원이 넘는 것으로 전해졌다. 10일 채널A 보도에 따르면 이 씨는 …

박지현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은 11일 6·1 지방선거와 관련해 “서울은 새로운 후보를 더 찾아야 한다. 청년과 여성을 대표할 후보를 찾아 한 명 이상 본 경선에 참여시켜 경선 열기를 높여야 한다”고 밝혔다. 박 위원장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대위 전체회의에서 이같이 말했다…

3경기 만에 출전한 김하성(27·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시즌 첫 장타를 터트리며 존재감을 보였다. 또 세 번이나 출루하며 팀의 대승에 힘을 보탰다. 김하성은 11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체이스 필드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메이저리그(MLB) 원정 경기에 9번 …

국민의힘 김은혜 의원은 경기도지사 선거에 출마한 이유로 ‘윤심’이 거론되고 있는 것에 대해 “큰 선거에 등 떠밀려 나올 만큼 제가 무모하거나 정치적으로 미숙한 사람은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11일 김 의원은 YTN라디오 ‘뉴스킹 박지훈입니다’와의 인터뷰에서 “보통 윤심이라고 이야기한…

스코티 셰플러(미국)가 그린 재킷의 주인공이 되면서 현재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의 대세임을 입증했다. 셰플러는 11일(한국시간)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의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린 PGA 투어 마스터스 토너먼트(총상금 1500만달러) 최종 4라운드에서 버디 4개…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로 인한 국경 봉쇄가 해제되고 정부의 방역 규제가 완화한 가운데, 지난해 대비 봄맞이 여행 수요가 2배 가까이 증가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아시아 국가 가운데 인기 봄여행지로는 한국이 2위에 이름을 올렸다. 11일 트립닷컴은 지난 2월1일부터 3월21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가 그룹 방탄소년단(BTS) 팬클럽 ‘아미’ 상징색인 보라색으로 물들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8일부터 9일까지(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Allegiant Stadium)에서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라스베이거스(PERMISSION T…

최선을 다했기에 후회는 남기지 않으려고 했다. ‘코리안 좀비’ 정찬성은 비록 자신은 꿈을 이루지 못했지만 이번 도전이 한국 격투기 발전에 밑거름이 되기를 희망했다. 정찬성은 10일 밤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호주)와의 타이틀전을 마친 소회를 남겼다. 정찬성은 이날…

이번주 미국의 물가지표 발표를 앞두고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통화정책 정상화 속도가 빨라질 것이란 경계감에 원·달러 환율이 장 시작부터 1230원을 넘었다. 11일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오전 9시 4분 현재 전 거래일(1225.1원)보다 4.7원 오른 1229.…

질병관리청 중앙방역대책본부(방대본)는 11일 0시 기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9만928명 발생했다고 밝혔다. 신규 확진자가 10만명 아래로 떨어진 것은 지난 2월 22일 9만9562명 이후 48일 만이다. 이날 신규 확진자는 전날(10일) 16만448…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 후보자가 재개발, 재건축 등 민간 정비사업 규제 완화의 속도조절을 시사했다.윤석열 정부 초대 국토부 장관 후보로 낙점된 원희룡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기획위원장이 11일 “지나친 규제 완화, 잘못된 가격 신호로 갈 수 있는 규제완화 공급은 윤 정부 미래 청사진에 없다…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의 신곡 트랙리스트와 아트필름이 베일을 벗었다.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과 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볼빨간사춘기의 새 앨범 ‘서울(Seoul)’의 트랙리스트와 아트필림을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서울’을 포함해 ‘러브 스토리(Lo…

이수정 경기대 범죄심리학과 교수는 사회를 충격에 빠뜨린 ‘가평 계곡 살인사건’의 이은해와 ‘토막살인’ 고유정은 차원 자체가 다르다고 지적했다.고유정은 불만이 분노로 표출된 경계선 성격장애형 범죄를 저지른 반면 이은해는 공감능력이 전혀 없는, 공포와 분노에 대한 감정 자체가 없는 사이코…

벨기에에서 제조돼 유럽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페레로사의 ‘킨더’ 초콜릿 제품에서 살모넬라균이 검출된 것과 관련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국내 온라인 쇼핑몰 판매를 차단하고, 향후 국내에 수입되는 모든 킨더 초콜릿 제품에 대해 살모넬라 검사를 실시하겠다고 11일 밝혔다. 식약처는 이날 오전…

이별을 통보한 연인을 폭행하고 현관문을 부순 주한미군이 경찰에 붙잡혔다.11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전날 아침 강남구 논현동의 주택에서 푸에르토리코 국적의 주한미군 방공중대 소속 A씨(24)를 재물손괴와 폭행혐의로 현행범 체포했다.A씨는 헤어지자는 여자친구의 말에 여자친구 …

대선 한 달 뒤 국민들이 실현되길 바라는 부동산 공약 1위는 생애최초주택 가구의 LTV(주택담보대출비율) 인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청년층에선 4명 중 1명이 LTV 손질을 바라는 것으로 나타났다. 11일 직방이 직방 애플리케이션(앱) 이용자 856명(신뢰수준 95% ± 3.3…

기시다 후미오(岸田文雄) 일본 총리는 아베 신조(安倍晋三) 전 총리를 만나 한국에 대한 조언을 받았다고 현지 언론들이 보도했다. 11일 산케이 신문, 니혼게이자이 신문(닛케이) 등에 따르면 기시다 총리는 전날 밤 도쿄(東京)의 한 호텔에서 약 2시간 동안 아베 전 총리와 회식을 했…

연정훈이 평소 한가인에게는 고집도 부리지 않고 다 맞춰주고 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에서는 연정훈의 아내인 배우 한가인과 함께 구례 여행을 즐겼다. 두 사람의 연애와 결혼에 대해 질문 공세가 쏟아졌다. 한가인은 “눈을 떠보니까 결혼식…

‘별똥별’ 최지우가 여전한 여신 미모를 뽐냈다. 오는 22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금토드라마 ‘별똥별’(극본 최연수/연출 이수현)은 ‘별(STAR)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

4월 1~10일 수출이 153억 달러를 기록,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 수입도 같은 기간 189억 달러로 12.8% 늘었다. 그러나 무역수지는 36억 달러 적자를 기록하게 됐다. 3월 무역수지는 1억4000만달러 적자를 기록한 바 있다. 조업일수를 고려한 일평균수출액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