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PL 공식맥주’ 기네스, 광화문 팝업스토어 운영… ‘우승 트로피’ 전시예고
기네스는 3일 EPL 공식 맥주로서 축구 팬들을 위한 ‘러블리 데이 포 어 기네스(Lovely Day for a Guinness)’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 축구 팬들이 EPL 트로피를 직접 보고, 축구와 맥주가 어우러진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 2025-09-0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기네스는 3일 EPL 공식 맥주로서 축구 팬들을 위한 ‘러블리 데이 포 어 기네스(Lovely Day for a Guinness)’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 축구 팬들이 EPL 트로피를 직접 보고, 축구와 맥주가 어우러진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말차’ 열풍이 불면서 유통업계가 말차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말차는 녹차를 곱게 갈아 가루 형태로 만든 차의 일종이다.3일 편의점·식품 업계는 기존 제품과 말차를 콜라보하거나 아예 말차를 활용한 제품을 대거 출시했다. 연세유업은 CU와 함께 스테디셀러인 ‘연세 시리즈…

홍콩관광청은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이유 있는 건축-공간 여행자’를 통해 홍콩의 건축적 매력과 도시의 다층적 모습을 소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지난 8월 26일과 9월 2일, 2부작으로 방영됐다.특집은 ‘홍콩의 올드&뉴’와 ‘과학과 풍수의 만남’을 주제로 최고층 빌딩이 …

‘가치는 확 높이고, 가격은 확 낮춘’ 자연드림이 소비자와 함께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격 인하 정책 실행과 동시에 △다양한 발효식품·항암식품 출시 △치유에 도움이 되는 식이와 운동을 배우는 치유학교 △국내외 호텔 및 다양한 생활서비스(공동이용시…

롯데웰푸드는 3일 패키지 디자인 아이디어 공모전 ‘빠삐코 NEW LOOK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출시 44주년을 맞이한 빠삐코의 패키지를 대대적으로 변경하기 위해 소비자 아이디어를 반영하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이번 공모전은 참신한 디자인으로 젊은 층의 관심을 끌고, 소통…

SPC삼립은 3일 웰니스 베이커리 브랜드 ‘프로젝트:H’를 통해 대체 당을 넣지 않고 당류를 30% 이상 낮춘 신제품 7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로젝트:H’는 삼립 식품기술연구원의 효소 공법(특정 효소를 활용해 설탕 등 당류 함량을 줄이는 제조법)과 당류 저감 기술을 통해 설탕 함…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 더본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K소스’를 기반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현지 업체에 소스뿐 아니라 조리 레시피, 운영 컨설팅 등을 제공하며 2030년까지 해외 매출 1000억 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다. 더본코리아는 3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글로벌 ‘TBK(T…

파르나스호텔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개발되는 하이엔드 시니어 레지던스 ‘소요한남 레지던스’ 운영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시니어 레지던스 분야 진출을 모색해온 파르나스호텔은 지난 8월 정관에 ‘노인 주거·복지시설 위탁운영 사업’을 새롭게 포함시키며 사업 진출을 가시화한 바 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2025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배우 한소희, 고현정, 봉태규, 방송인 김나영과 함께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1911&Every day since’를 주제로 휠라가 탄생한 1911년부터 현재까지 일상의 모든 순간을 함께…

2일 서울 이마트 용산점에서 모델들이 4∼7일 4일간 진행하는 ‘고래잇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자연산 참다랑어(240g)를 1만9980원으로 정상가 대비 1만 원가량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