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 민호 “아육대 때 썸 몰라…오직 종목에 집중”
그룹 샤이니 민호가 아이돌육상선수권대회(아육대)에 참가할 당시 다른 그룹 여서 멤버와 ‘썸’에 관해 생각해본 적이 없고 오직 운동만 생각했다고 했다.민호는 19일 유튜브 채널 ‘집대성’에 나와 아육대에 관한 얘기를 했다.대성은 “민호가 아육대를 거의 접수했었다”고 했다.민호는 “스케줄…
- 2시간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그룹 샤이니 민호가 아이돌육상선수권대회(아육대)에 참가할 당시 다른 그룹 여서 멤버와 ‘썸’에 관해 생각해본 적이 없고 오직 운동만 생각했다고 했다.민호는 19일 유튜브 채널 ‘집대성’에 나와 아육대에 관한 얘기를 했다.대성은 “민호가 아육대를 거의 접수했었다”고 했다.민호는 “스케줄…

과거 소년범 전과를 인정하고 은퇴한 배우 조진웅의 차기작 ‘두번째 시그널’(이하 ‘시그널2’) 측이 입장을 밝혔다.19일 tvN ‘시그널2’ 제작진은 공식입장을 통해 “‘두번째 시그널’은 10년을 기다려 주신 시청자 여러분을 향한 마음을 담아 26년 하절기 공개 목표로 정성을 다해 준…

배우 문가영이 영화 ‘만약에 우리’를 찍을 당시 갑상샘에 문제가 생겨서 어려움을 겪었었다고 뒤늦게 밝혔다.문가영은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만약에 우리’(감독 김도영) 관련 뉴스1과의 인터뷰에서 영화 속 주인공 정원처럼 좌절했을 때가 있는지 묻자 “좌…

최근 강도 침입 피해 사건을 겪은 가수 겸 배우 나나가 팬들에게 소개해 주고 싶은 아이템으로 ‘호신용 스프레이’를 꼽았다.17일 유튜브 채널 ‘하퍼스 바자 코리아’에는 ‘요즘 나나의 모든 것, 최근 시작한 관리부터 힐링 루틴 꽂힌 아이템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영상에서 나나는…

그룹 샤이니 민호가 키가 떠난 빈자리를 채운다. 민호는 19일 공개되는 MBC TV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민호가 해병대 선후임들과 함께 백두대간 겨울 산악 행군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민호는 해병대 선후임과 백두대간 선자령 산악 행군으로 몸과 마음을…

여성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던 인플루언서 이솔이가 건강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이솔이는 1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4년 동안 변치 않는 아침 건강 양식”이라고 적고 사진을 올렸다.사진에는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파프리카 등이 담긴 한 그릇 식단이 담겼다. 이솔이는 “찐 브로콜리, 방울토…

방송인 전현무가 불법 의료 의혹을 부인하며 ‘주사 이모’ 의혹과 선을 그었다.전현무 소속사 SM C&C는 19일 “최근 온라인상에서 확산하고 있는 과거 방송 장면과 관련하여 사실관계를 정확히 하려 한다”라며 과거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가 차로 이동하면서 링거를 맞고 있는 …

그룹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가 극심한 스트레스로 마비 증세가 왔다고 고백했다.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에는 가수 옥주현이 출연했다. 조현아는 멤버 권순일을 통해 옥주현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며 친분을 드러냈다. 조현아는 권순일을 비롯해 가수 임슬옹이…

배우 손석구가 분쟁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 어린이를 돕기 위한 유니세프 신규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라크 파병 경험을 바탕으로 재능기부에 나섰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힘들었던 순간에 대해 털어놨다.18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에는 ‘(구) 요정에서 옥엘리, 옥댄버, 옥마타, 옥보니까지 이름은 하나인데 별명은 여러 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옥주현은 “너무나 다정함이 병인 사람이었다”고 회상했다…

음주운전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배우 곽도원이 약 3년 만에 복귀 의사를 밝혔다. 사과와 책임을 언급했지만 여론은 엇갈리고 있다.

배우 방민아와 배우 온주완이 신혼 근황을 전했다.방민아는 1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데스 노트(DEATH NOT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방민아와 온주완은 뮤지컬 ‘데스 노트’ 관람 후 인증샷을 남겼다. ‘데스노트’ 출연진 임정모, 조형균 등도 함께했다.방민아와 온…

박나래의 갑질·불법 의료 의혹 속에 ‘나래바’를 찾았던 배우 이서진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됐다. 이서진은 술자리 소문을 직접 해명하며 과장된 이야기에 불쾌감을 드러낸 바 있다.

배우 곽도원이 음주운전 3년 만에 복귀를 선언했다.곽도원은 19일 “이 글을 쓰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 두려움도 있었고, 부끄러움도 컸고, 내 잘못 앞에서 어떤 말도 쉽게 꺼낼 수 없었다. 먼저 나의 잘못으로 인해 상처 받고 실망했을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깊이 사과의 말씀드린다…

불법 의료 행위 의혹을 인정한 입짧은햇님이 방송 활동 중단과 함께 ‘놀라운 토요일’에서 하차했다. 박나래·키에 이어 멤버 3명이 연쇄 하차했다.

MBC가 ‘2025 방송연예대상’을 앞두고 전현무·장도연의 파격 변신 티저를 공개했다. 키 하차 이후 확정된 MC 체제와 시상식 콘셉트에 관심이 쏠린다.

배우 안재현이 스튜디오 유후와 새 출발한다.19일 스튜디오 유후에 따르면, 안재현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HB엔터와 12년 만에 결별, 새 소속사를 찾았다. “폭넓은 영역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유후에는 김동욱을 비롯해 강소라, 경수진, 김현숙, …

자택 강도 침입 사건을 겪은 배우 나나가 팬들에게 호신용 스프레이를 추천했다. “위험할 땐 나를 지킬 수밖에 없다”는 경험담을 전했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시즌2에서 백종원이 ‘대한민국 최고의 외식 경영인’이 아닌 ‘심사위원’으로 소개됐다. 제작진의 변화된 판단에 관심이 쏠린다.

“나는 별로 재능이 없구나, 생각했습니다.” 슬럼프에 빠진 한국인 각본가 ‘이’(심은경). 현실에서 도망치듯 설국의 작은 마을로 여행을 떠난다. 지도에도 없는 여관을 찾은 ‘이’는 수상할 만큼 무심한 주인 ‘벤조’(쓰쓰미 신이치)를 만난다. 그리고 이곳에서 새로운 자기 자신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