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2일]'베스트극장' 등

  • 입력 2002년 11월 21일 18시 06분


◇베스트극장-엄마는 괴로워<드라마·MBC 밤9·55>

여대생 수진(이유리)과 고시를 준비하고 있는 종민(김태현)은 양가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한 대학생 부부다. 수진은 한창 나이에 쌍둥이를 임신해 엄마가 된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방황하지만 종민은 아빠가 된다며 기뻐한다. 수진은 출산과 육아를 겪으면서 진정한 엄마가 된다.

◇시네클럽-브래스드 오프<영화·SBS 밤12·55>

마크 허먼 감독. 이완 맥그리거 주연. 1996년작. 92년 영국 북부 요크셔의 작은 탄광촌 밴드가 전국 대회를 앞두고 맹 연습을 한다. 그러나 보수당의 폐광 정책으로 실업자가 늘어나고 동료들도 밴드에 대한 열정을 잃는다. 그러던 중 금발의 글로리아가 밴드에 가담하자 단원들은 활기를 되찾는다.

◇부부 클리닉-사랑과 전쟁<드라마·KBS2 밤11·05>

‘밤이면 밤마다’ 편. 노총각 병수는 열 세살 연하의 유치원 선생 지연과 결혼한다. 그러나 병수는 청순하게만 생각했던 아내가 성생활에 적극적으로 나오자 부담스러워 한다. 병수는 아내가 바람을 필까봐 걱정돼 부족한 체력에도 성기능 촉진체를 먹고 부부 관계를 하다 쓰러져 병원에 실려간다.

◇와우 미디어 탐험-신문 바로읽기Ⅱ<교양·EBS 오후6·55>

‘신문 대 TV 뉴스’에서는 신문기사와 TV뉴스의 구조적 차이와 취재 형식의 차이, 수용자들의 신뢰도 차이를 분석한다. ‘신문 이것이 궁금하다’에서는 신문관련 상식을 정리한다. ‘미디어 실험실’에서는 미양 초등학교 학생들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02국화축제’를 찾아가 1일 기자체험을 한다.

◇스타 도네이션-꿈은 이루어진다<교양·SBS 밤11·45>

가수 조영남과 씨름선수 박광덕이 모교인 충남 예산군 삽교 초등학교를 방문한다. 삽교 초등학교 씨름부는 박광덕이 천하장사의 꿈을 키운 곳이다. 가수 조영남은 씨름부의 승합차 마련을 위해 삽교 사랑 콘서트를 준비한다. 박광덕은 씨름부 후배들을 만나 샅바를 선물한다.

◇VJ특공대<오락·KBS2 밤9·55>

첨단화되는 신종 무인 카메라 회피 편법과 이에 맞서는 경찰들의 쫓고 쫓기는 현장을 밀착 취재했다. 운전자들은 무인 카메라를 피하기 위해 지그재그 운전과 번호판 가리기, 위성을 이용한 장치를 도입한다. 매일 오후 6시 서울 광화문 동아미디어센터 앞의 신문 초판 시장에서 벌어지는 홍보팀들의 정보전도 담았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