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2일]'베스트극장-한 잎의 여자' 외

  • 입력 2002년 4월 11일 17시 24분


◆베스트극장-한 잎의 여자<드라마·MBC 밤9·55>

순박하나 다소 모자란 시골처녀 옥희와 건달 봉수의 순수한 사랑을 담았다. 몸은 24살이지만 정신 연령이 10살에 불과한 옥희는 효순네 집 식모로 수년 째 살고 있다. 그녀는 사춘기 시절 좋아하던 주인집 외동아들 성재가 온다는 말에 설레이며 버스정류장에 나간다. 하지만 그곳에서 건달 봉수와 마주친다.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드라마·KBS2 밤11·00>

태우는 ‘회사가 마음에 안들어서’ ‘상사가 무시해서’ 등을 이유로 다니는 직장마다 6개월을 못 버틴다. 아내 수경은 시부모 용돈은 물론 생활비까지 친정에서 빌려쓰고 있다. 보다 못한 친정 식구들은 태우를 장인 회사에 취직시키지만 태우는 또 얼마 지나지 않아 장사를 하겠다고 그만둔다.

◆카운트 다운<오락·SBS 밤9·55>

‘연예가 랭크’에서는 탈골 과로 스트레스성 위장병 등 스타들의 직업병에 대해 알아본다. ‘스페셜 랭크’에서는 컬러 스타킹, 놀이동산 봄꽃축제, 신세대 마술사 이은결, 바람머리 열풍, 인터넷 노래방 등 한 주 동안의 유행과 이슈 베스트5를 소개한다. 랭크 체험단이 화상 채팅과 오디션도 할 수 있는 인터넷 노래방을 체험한다.

◆스타집현전<오락·KBS2밤8·20>

‘직감 퀴즈, 뭐더라’에서는 그룹 ‘코요태’의 신지가 신문에 나온 자기 기사를 기억하는지 맞춰본다. ‘테마 탐험’에서는 세계 각국의 재미있는 프로포즈와 세계에서 가장 많이 결혼한 사람 등의 기록을 소개한다. ‘포로 구출 작전-패스워드를 찾아라’에서는 암호를 맞춰 포로가 된 팀원을 구출한다.

◆시네퀴즈, 과학을 찾아라 <교양·EBS 오후7·50>

영화 ‘아마겟돈’의 과학적 오류를 찾는다. 중력이 없는 소행성에서 지구와 마찬가지로 걷는 장면, 부서진 돌이 소행성 중심으로 떨어지는 장면 등 중력에 관한 오류를 설명한다. ‘영화 따라잡기’에서는 영화 ‘형사 가제트’의 용수철 다리가 실제로 가능할지를 실험으로 확인한다.

◆리얼리티쇼-템테이션아일랜드<오락·리빙TV 오전10·00>

폭스사에서 제작해 미국 영국 호주 등 세계 수십 개국에서 방영된 리얼리티 프로그램 첫회. 오랫동안 동거해온 4쌍의 커플이 사랑과 신뢰를 시험하기 위해 카리브해의 ‘산페트로 섬’에 도착한다. 이 섬에서 이들은 매력적인 남녀 26명으로부터 사랑의 시험을 받는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