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션 임파서블8’ 예매 25만명↑…주말 1위 파서블
영화 ‘미션 임파서블:파이널 레코닝’이 공개 하루를 앞두고 예매 관객수 25만명을 넘기며 주말 박스오피스 장악을 예고했다.‘미션 임파서블:파이널 레코닝’은 16일 오전 6시30분 현재 예매 관객수 약 25만1000명으로 예매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다. 2위인 ‘야당’(약 1만7900명…
- 2025-05-1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영화 ‘미션 임파서블:파이널 레코닝’이 공개 하루를 앞두고 예매 관객수 25만명을 넘기며 주말 박스오피스 장악을 예고했다.‘미션 임파서블:파이널 레코닝’은 16일 오전 6시30분 현재 예매 관객수 약 25만1000명으로 예매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다. 2위인 ‘야당’(약 1만7900명…

“우리 거리 두자. 난 언젠가 우주로 날아가 버릴 테니까.” 2050년 대한민국 서울. 화성 탐사를 꿈꾸는 ‘난영’은 음악가 ‘제이’에게 이렇게 말하고 화성으로 떠난다. 두 사람은 마치 별의 인력처럼 이끌려 사랑에 빠졌지만, 각자 품은 꿈이 달랐다. 두 사람은 우주만큼 먼 거리를 사…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미션 임파서블8’)이 제78회 칸 국제영화제를 물들였다.‘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지난 14일(현지시간) 프랑스 남부 칸 뤼미에르 극장에서 칸 영화제 공식 상영과 레드카펫을 진행했다.‘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인류 전체를 위협…

홍상수 감독이 제78회 칸 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했다.홍 감독은 13일(현지 시간) 프랑스 남부 칸에서 열린 제78회 칸 국제영화제 개막식에서 심사위원장인 쥘리에트 비노슈, 배우 할리 베리, 인도 감독 파얄 카파디아, 이탈리아 배우 알바 로르바체르, 프랑스 작가 레일라 슬리마니, 콩…

올해 칸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심사위원을 맡은 홍상수(65) 감독이 13일 칸 레드카펫을 밟았다. 검정 슈트를 입은 홍 감독은 쥘리에트 비노슈 심사위원장 등과 손을 맞잡고 레드카펫을 걸었다.홍 감독은 13일 오후 프랑스 칸에서 열린 78회 칸영화제 개막식에서 심사위원장인 쥘리에트 비노슈…

1987년 일본 도쿄. 열한 살 소녀 후키는 늘 혼자다. 아버지는 암 투병 중이고, 어머니는 돈을 벌러 밤까지 일터를 지킨다. 외로운 소녀는 점차 현실보다 상상 속에서 오래 머물기 시작한다. 13일(현지 시간) 개막한 올 프랑스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된 일본 영화 ‘르누아르’…

영화 ‘야당’(감독 황병국)이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야당’은 13일 오전 00시 기준 누적 관객 수 301만 5384명을 기록했다. 이는 올해 개봉한 영화 기준 흥행 1위에 해당하는 성적이다. 이로써 지난 4월 16일 개봉한 이 영화는 28일차에…

제78회 칸 국제영화제(칸 영화제)가 13일 개막한다. 제78회 칸 영화제는 13일 오후 7시 15분(이하 현지 시각, 한국 시각 14일 오전 2시 15분) 프랑스 남부 휴양도시 칸의 팔레 드 페스티발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막을 올린다. 이번 개막식에서는 할리우드의 유명 연기파 배우 …

영화 ‘야당’이 개봉 27일 만에 300만 관객 고지를 밟았다.12일 배급사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야당’은 이날 오후 4시12분 누적 관객수 300만명을 넘겼다.이로써 ‘미키 17’에 이어 올해 개봉작 중 두 번째로 300만 관객을 돌파한 작품이 됐다. 300만 관객 속도는…

영화 ‘야당’이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의 한계를 뛰어넘고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12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야당’은 이날 오후 4시 12분 기준 누적 관객 수 300만 59명을 기록하며 개봉 27일 차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는 쾌거를 달성했다.이로써 ‘야당’은 ‘미키 1…

올해 2월 세상을 떠난 고(故) 김새론의 유작인 영화 ‘기타맨’이 30일 개봉한다.제작사 성원제약은 12일 영화 ‘기타맨’이 21일 언론배급시사회와 관객과의 대화(GV)를 진행한 뒤 30일 정식 개봉한다고 밝혔다. 영화 ‘기타맨’은 고된 현실 속에서도 음악과 인연을 통해 희망을 찾으려…

초능력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코믹한 영화 ‘하이파이브’가 리스크를 안고 개봉을 결정했다. 명감독에 믿고 보는 배우들이 뭉친 이 영화가 관객들에게 어떤 반응을 얻을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영화 ‘하이파이브’(감독 강형철)의 제작보고…

웨스 앤더슨 감독의 새 영화 ‘페니키안 스킴’이 이달 말 국내 관객을 만난다. 유니버설픽쳐스는 이 작품을 오는 28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페니키안 스킴’은 여섯 차례 추락 사고와 숱한 암살 위협에서 살아 돌아온 거물 사업가 ‘자자 코다’가 딸과 함께 일생일대의 프로젝트를 완수하기…

영화 ‘소주전쟁’이 5월 30일로 개봉일을 확정했다.9일 쇼박스에 따르면 ‘소주전쟁’은 5월 30일로 개봉일을 앞당겼다. 앞서 이 영화는 오는 6월 3일 개봉을 예고한 바 있다. 애초 개봉 예정일보다 4일 앞당겨 금요일 개봉한다. ‘소주전쟁’은 1997년 IMF 외환위기, 소주 회사가…

“여섯 살 때 비행기를 타다가 ‘날개에 매달려 있으면 어떨까’ 생각한 적이 있어요. 시간이 지나서야 그 ‘상상의 날개’를 펴본 거죠. 하하.”‘톰 형’ 혹은 ‘톰 아저씨’ 배우 톰 크루즈(63)가 다시 한번 한국을 찾았다. 벌써 12번째다. 8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

롯데컬처웍스와 메가박스중앙이 합병한다. 이를 통해 영화 사업의 본원적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롯데그룹과 중앙그룹은 8일 영화관 운영 및 영화 투자·배급 사업을 영위 중인 롯데컬처웍스와 메가박스중앙의 합병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현재 롯데그룹의 롯데쇼핑이 …

할리우스 스타 톰 크루즈가 내한 행사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영화 관세 관련 정책에 대한 질문을 받고 “잘 안 들린다”며 직답을 피했다.톰 크루즈는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롯데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된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의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한 기자…

12번째 내한한 톰 크루즈가 극단적인 스턴트를 찍을 때 자신도 무서움을 느낀다고 말했다.톰 크루즈는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롯데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된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의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나는 무대와 촬영장, 편집실에서 일생을 보냈다, (그러는 동안)…

배우 톰 크루즈(63)가 또다시 한국을 찾았다. 2년 만의 내한이자 벌써 12번째 방문으로, 역대 할리우드 배우 중 최다 기록이다.지난 7일 오후 서울 강서구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전용기로 입국한 크루즈는 현장에 모인 팬들과 눈을 맞추며 인사를 건넸다. 그는 사인을 해주고 사진 요청에도…

폐업 직전, 먼지 쌓인 게임 가게 한구석. 허세만 남은 왕년의 챔피언 ‘개릿’(제이슨 모모아). 어느 날 갑자기 눈앞에 이상한 통로가 뻥 열리더니 그를 통째로 삼켜버린다. 정신 차려 보니, 나무도 산도 심지어 구름까지 네모난 세상. 먼저 요상한 세상에 도착한 ‘스티브’(잭 블랙)와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