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대구분양 프리미엄 핫플레이스! 월배역라온프라이빗 주목!

입력 2015-10-13 11:01수정 2015-10-13 11:0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구 분양시장 열기가 여전히 뜨거운 가운데, 월배역 도보2분 거리에 들어서는 월배역 라온프라이빗이 핫한 프리미엄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인터넷 부동산 관련 블로그 및 까페에 모인 실수요자나 투자자들도 하나같이 지하철역은 물론, 초중고, 이마트 홈플러스까지 도보로 다 누릴 수 있는 이 자리를 눈여겨보고 있다.

2014년 전국 아파트 프리미엄 1위를 차지한 범어 라온프라이빗이 내년 입주를 앞두고 프리미엄 1억8천을 찍고 계속 상승중인 사례로 보아 라온건설의 입지선정 안목과 제품력이 탁월하다는 평판도 자자하다.

월배역 라온프라이빗은 범어동 범어네거리에 버금가는 달서구의 가장 핵심지로, 초역세권에 500m이내에 월배초,월서중, 이마트, 홈플러스, 월배시장을 누리며, 월서초, 조암초, 신월초, 송일초, 월배중, 영남중고등학교, 롯데백화점도 인접해 있다. 또한, 상인동 집중 학원가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월배로변 금융기관 및 병의원 등 완벽한 생활편의시설을 누리며, 월배역더샵, 삼성래미안,상인e편한세상 등 월배 대규모 브랜드타운의 상류커뮤니티와 자부심도 큰 지역이다.

한 주부는 “초중고에 학원까지 달서구에서 자녀교육에 이보다 좋은 입지는 없다.”면서 “인근 실수요자들이 꼭 필요한 집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투자자들의 관심이 너무 많아 당첨될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핵심 입지만으로도 핫한 월배역 라온프라이빗은 전세대 필로티설계로 단지 내 바람과 햇살을 불러들였고,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주차를 분리해 아파트주민들이 오피스텔 출입자들의 방해를 받지 않도록 했다. 또한 에너지 절감형 지역난방시스템을 적용해 난방비 절감효과를 톡톡히 누릴 전망이다. 단지내 지역난방시스템이 적용되면, 열병합발전소 온수를 각 세대에 공급하므로 세대내 보일러 설치가 필요 없어 공간활용도가 높고 가스누출, 폭발사고 등의 위험으로부터 해방된다. 난방, 급탕 사용 시에도 보일러 가동시간이 별도로 소요되지 않고 24시간 난방, 급탕을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열공급시설 유지보수가 필요 없고 세월이 흐른 뒤에도 보일러교체걱정을 할 필요도 없다.

또한, 2.5m 광폭주차공간을 주로 설계하여 문콕테러를 방지하는 널찍한 주차공간을 확보하며, 특히 2.8m 여성용 광폭주차공간을 일부 설계하여 운전이 서툰 여성들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분양관계자는 “가을에 접어들면서 분양정보가 봇물처럼 터지고 있지만 대부분이 지역주택조합의 조합원모집이며 시내 중심자리의 일반분양으로 사업승인을 득하고 10월 중 공급할 수 있는 달서구의 아파트는 라온프라이빗 뿐”이라고 말하고, “지역주택조합의 조합원 모집은 신규아파트 공급을 위한 준비단계에 불과하며, 예상세대수의 50%이상 조합원모집이 완료된 후 조합설립인가를 받고, 이후 토지매입이 95%이상 완료된 후에야 사업승인을 받을 수 있다. 따라서, 토지매입에 얼마만큼의 시간이 걸릴지 알 수 없어 정확한 사업일정을 잡기도 어려운 실정이므로 실수요자라면 잘 따져보아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월배역 라온프라이빗은 아파트 전용 67㎡, 80㎡, 83㎡ 230가구와 주거용 오피스텔 전용 62㎡ 28실을 포함해 총 258가구이며, 모델하우스를 10월중 공개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월성네거리에 있다.

문의 053-632-6002
온라인뉴스팀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