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 더 스톰> 관객반응폭발 영상공개! 롤러코스터 타듯 짜릿한 쾌감화제!!

  • 입력 2014년 8월 14일 11시 58분


코멘트


8월 28일 개봉하는 초대형 재난 블록버스터 <인투 더 스톰>의 관객 반응 폭발 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된 영상은 <인투 더 스톰>을 4DX로 관람한 관객들의 반응을 담은 것으로 제목 그대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확인시켜 준다. 마치 재난의 현장에 있는 듯 온몸으로 전율하는 관객들의 실감나는 반응만으로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올린다.

무시무시한 토네이도의 위력, 미치도록 실감난다!
롤러코스터를 타듯 짜릿한 경험, 체감효과 극대화!!
<인투 더 스톰>은 모든 것을 집어삼킬 인류 역사상 최대 재난의 위력을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로 대자연이 가진 파괴적이고 무서운 힘을 마주했을 때 벌어지는 자연 재해 안에 놓인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일인칭 시점으로 전개되면서 더욱 스릴이 넘치고 관객들이 마치 자신이 보이지 않는 등장 인물처럼 체험하고 참여하게 해 내용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일인칭 시점의 촬영으로 실제 상황을 가까이에서 볼 수록 관객의 긴장감은 더욱 커지고 급박함이 확실히 느낄 수 있다.
공개된 ‘<인투 더 스톰> 4DX 관객 반응 폭발 영상’은 사정 없이 흔들리는 좌석에 앉아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듯 영화를 즐기는 관객들의 반응에서 영화에 대한 만족감을 확인할 수 있다. 수퍼 토네이도의 역동적인 느낌을 고스란히 전달해 마치 재난의 현장 안에 있는 듯한 생동감은 물론 스릴감을 최고조로 올려 초강력 토네이도 속으로 사정없이 빠져들게 만들며 짜릿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에 4DX 시사회 관람객들은 “진정한 재난 블록버스터에요, 짱!”, “최고에요!”라며 감상평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인투 더 스톰>은 해외에서 먼저 개봉해 “끝내주게 터진다!”, “엄청난 토네이도, 무시무시하다!”, “스크린으로 온몸이 빨려 들어가는 느낌!”, “반드시 큰 스크린에서 볼 것!”, “재난 속에 있는 듯 진짜, 진짜 같다!”, “미치도록 실감난다” 등 폭발적인 관객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제껏 보지 못했던 사상 최강의 재난을 선보일 <인투 더 스톰>을 본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그래비티>가 우주에서 했던 것을 <인투 더 스톰>은 기상 현상으로 해낼 것!”이라고 평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인투 더 스톰>은 최근 세계적으로 토네이도가 발생하는 기상이변이 자주 일어나고 있어 영화의 상황에 대한 관객들의 체감지수를 높인다. 실제로 초강력 토네이도가 미국 버지니아 주와 플로리다 주, 애리조나 주의 피닉스와 보스턴 지역을 강타했다. 국내에서도 마치 재난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켰던 일산 토네이도 ‘용오름 현상’이 일어나 화제를 모았던 바 기상 이변으로 인한 재난이 더 이상 영화 속의 일만이 아님을 확인시켜 주고 있다.

<인투 더 스톰>의 메가폰을 잡은 스티븐 쿼일 감독은 <아바타>, <타이타닉>의 조연출, <트루라이즈>, <터미네이터2>, <어비스>의 제작에 참여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수제자답게 이미 차원이 다른 시각효과를 선보인다. <호빗> 시리즈에서 난쟁이족의 대장 ‘소린’ 역으로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린 리처드 아미티지와 미국 드라마 <워킹데드>와 <프리즌 브레이크> 시리즈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사라 웨인 콜리스 등의 배우들이 재난 속에 놓인 사람들의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완성한다.
전 세계를 집어삼킬 재난 블록버스터 <인투 더 스톰>은 8월 28일, 일반 상영 방식은 물론 돌비 애트모스, 4DX 등 다양한 방식으로 개봉해 시청각적 쾌감의 절정을 전한다. 12세 이상 관람가.

STORY
“맙소사, 저거 보여?!”
모든 것을 집어삼킨다!
갑작스런 기상 이변으로 발생한 수퍼 토네이도가 오클라호마의 실버톤을 덮쳐 쑥대밭으로 만든다. 사람들은 최대풍속 초속 300m의 여객기마저 날려버리는 비바람과 하늘로 솟아오른 불기둥, 토네이도가 진공청소기처럼 모든 것을 빨아들이는 사상 최대 재난을 겪는다. 한편, 고등학교 교감인 게리(리처드 아미티지)는 졸업식장에서 사라진 아들을 찾기 위해 나서고, 전설의 토네이도를 직접 눈 앞에서 촬영하기 위해 기상학자와 스톰 체이서가 몰려드는데…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