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팜가야 어린이음료 ‘가야농장 브루미즈’ 호응

  • Array
  • 입력 2013년 5월 2일 11시 22분


동부팜가야(대표이사 박기영)가 지난 4월 출시한 어린이음료 “가야농장 브루미즈” 2종(딸기맛, 사과맛)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담당 BM인 온동관 대리는 “아이들 건강을 위해 먹거리에 민감한 젊은 엄마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설탕대신 프락토 올리고당과 아가베 시럽을 함유하였고 영유아 어린이들에게 인기 높은 캐릭터 ‘부릉부릉 브루미즈’를 활용했다. 또한 비타민C 20mg(1일 권장량의 20% 해당), 칼슘 110mg(1일 권장량의 16%)를 첨가하여 엄마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말했다.

가야농장 브루미즈 홍보담당자는 “이에 힘입어 신제품 홍보와 인지도 확대를 위해 다양한 행사 협찬과 활발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동부팜가야는 지난 4월 28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진행된 ‘제49회 신세계 어린이 환경그림잔치’에 “가야농장 브루미즈”를 협찬하여 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이와 함께 행사장 내 포토존 프로모션 행사를 열어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이벤트는 가야농장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한 후 본인이 활동하는 블로그, 카페 등에 인증샷과 현장 후기를 올린 링크 주소를 가야농장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yafarm)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동부대우전자 벽걸이 드럼 세탁기 mini, 클라쎄 미니 인테리어 냉장고, 브루미즈 캐릭터 상품 등으로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이벤트는 이달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3일 공식 페이스북에 공지된다.

동부팜가야는 오는 11일에도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 광장에서 진행되는 ‘제12회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에 참여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가야농장 브루미즈”를, 동반 부모에게도 “가야농장 활기찬하루 헛개수”를 제공 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도 “가야농장 브루미즈”를 홍보하고 경품행사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포토존 행사를 추가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현장 방문시 참여 가능하다.

담당 BM 온동관대리는 “아이들에게는 즐거움과 추억을 선물하고 어른들에게는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와 경품 당첨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