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주거공간 대세…부산 광안리 소형 오피스텔 분양

  • 입력 2012년 5월 17일 13시 50분


서희 스타힐스 센텀프리모 오피스텔...원스톱 라이프 실현

최근 핵가족화 되며 1~2인 소형가구의 수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아파트 대신 오피스텔을 택하는 실속형 입주민이 늘고 있다. 부산 광안리에 들어설 소형오피스텔, 서희 스타힐스 센텀프리모는 생활가구와 가전제품을 풀옵션 형태로 제공하고, 다양한 호텔수준의 커뮤니티 시설을 완비하여 입주자들의 원스톱 리빙을 실현시켜 주고 있어 남다른 분양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 오피스텔은 약 80%가 소형으로 구성되어 중대형 물량이 많은 부산에서 희소성 가치가 높고 오피스텔로는 보기 드문 대단지이다. 또한, 바닷가에 위치한 장점을 살려 오피스텔에 휴양지 리조트의 느낌이 물씬 난다. 광안리 해수욕장과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총 지하 5층~지상 20층 1개동으로 오피스텔 전용면적 19.80㎡~47.23㎡ 630실이 채워져 있다. 호텔급 커뮤니티 시설과 품격있는 로비로 만족도를 높였고, 특히 타 오피스텔과 차별되는 최대 강점인 편리한 100% 자주식 주차시설도 마련했다.

무엇보다 이 오피스텔이 특히 여성 고객들과 소형가족들에게 크게 각광받는 이유는 편리하고 뛰어난 입지여건에 있다. 인근 마린시티와 센텀시티 생활권에 속해 넉넉한 생활시설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여성들의 중요시하는 쇼핑, 문화적인 주거 인프라가 매우 우수하다.

신세계 백화점, 롯데백화점, 민락회도매센터, MBC 방송국, 대형마트 등도 인접해 있다. 광안대교 뿐만 아니라 민락수변공원, 광안리해수욕장, 수영강변공원 등이 있어 여성들이 선호하고 만족하는 고급 생활권에서 보다 편리한 '원스톱 라이프' 를 누릴 수 있는 것.

이 뿐만이 아니다. 휘트니스센터, 요가를 즐길 수 있는 GX룸, 라커룸과 샤워실, 한 잔의 차를 마시며 책을 불 수 있는 북카페는 물론 팩스, 컴퓨터, 복사기 등이 설치되어 있어 회의, 강좌도 가능한 비즈니스룸 내지는 컨퍼런스 룸이 완비되어 있다.

도심 속 비밀정원을 재현해 낸 듯한 약 2,106㎡(약 630여평) 규모의 옥상정원, 광안리 해변을 배경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지중해식 바비큐가든은 물론, 햇살 좋은 날 일광욕을 하며 건강한 구릿빛 피부로 변신시켜주는 태닝(tanning) 가든까지 오피스텔 내 다양한 시설이 구축된다. 낭만적인 광안대교 조망을 거실안에서 볼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품질면에서도 우수하여 부산 최초로 신개념 듀얼모드 테라스(2층형 구조, 천장도입)시스템 을 도입했다. 분양가는 3.3㎡당 400만원대부터 시작하여 비교적 저렴하다.

분양사무실은 해운대역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고 분양문의는 051-743-0667로 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