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쇼핑 클럽에 대한 명품매니아들의 이유있는 선택!

  • Array
  • 입력 2012년 3월 23일 12시 51분


최근 명품이 대중화 되면서 백화점 면세점 뿐만 아니라, 명품 소셜커머스나 명품 중고사이트 사이트들이 활발히 생성되고 있다. 사람들은 누구나 쉽게 명품을 구입하고 싸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지만, 그만큼 명품가방으로 가장된 가짜 일명 ‘짝퉁’이 판을 치고 있다. 그렇다면 어디서 명품을 구입해야지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을까?

이미 명품을 알아보는 일명 ‘명품족’ 들은 백화점, 면세점이나 소셜 커머스에서 명품을 구입하였지만 시간이 지나갈 수록 점점 구입하지 않고 있는 추세이다. ‘명품족’들은 최근에 명품 프라이빗 쇼핑 클럽으로 속속히 옮겨가고 있다. 질 좋은 명품을 잘 구입하고 싶다면 ‘명품족’을 따라하는 것이 좋다.

일명 ‘명품족’ , 명품 마니아들은 명품 프라이빗 쇼핑 클럽에 가입하여 저렴한 가격과 동시에 희소가치가 높은 명품 아이템을 구입하고 있다. 특별한 유통경로로 구매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큰 폭의 할인율로 명품 브랜드를 구입할 수 있어 이미 명품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좋다. 이렇게 ‘명품족’의 신뢰를 받으며 인기가 있는 사이트는 찾기가 힘들다. 그만큼 가격과 서비스 명품 브랜드의 다양성에 대한 신뢰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이 사이트는 REEBONZ(www.reebonz.com)로 지난 2010년 4월 법인 지사 설립 및 REEBONZ KOREA를 오픈하였다. 이처럼 짧은 시간에 명품 마니아들에게 신뢰를 얻으며 인기가 많아진 까닭은 리본즈만의 유통경로와 명품 디자이너와의 파트너쉽을 맺고 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정품 판매가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이다.

REEBONZ(리본즈)는 2009년 2월 명품 플래시 세일 서비스를 시작한 곳으로, 명품 혹은 디자이너 브랜드를 유럽 및 미주 등지에서 리본즈만의 특별한 경로로 통해 구매하여, 큰폭의 할인으로 판매하는 프라이빗 럭셔리 쇼핑 클럽이다. 현재 REEBONZ Singapore 본사를 기점으로 REEBONZ Australia, REEBONZ HongKong, REEBONZ China, REEBONZ Taiwan 등 동 아시아 지역 외에도 미주, 유럽 등 다양한 국가에서 판매가 되고 있다.

각 국의 명품 마니아들에게 신뢰를 많이 쌓아온 명품 프라이빗 쇼핑 클럽으로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기존 회원에게 초대권을 받아 가입할 수 있다.

REEBONZ는 각 각의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를 ‘이벤트’ 형식으로 2~3일 기간동안만 판매를 진행한다. 이벤트가 마감된 후에는 주문이 불가 하며 새 상품은 수시로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예정된 이벤트를 주의깊게 살펴보다 원하는 브랜드가 있을시 구매를 한다면 큰 할인율로 특별한 명품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

FENDI, Burberry, TODS, Prada, Gucci, MiuMiu, Coach, Kate Spade, Givenchy, Marc Jacobs, Balenciaga 등과 같은 명품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된 가격으로 REEBONZ 에서 구입한다면 이미 당신도 명품 프라이빗 쇼핑 클럽의 VIP 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