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출신 헬스 트레이너 정아름 몸무게가? 충격!

  • Array
  • 입력 2011년 8월 29일 11시 20분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 미스코리아 출신의 헬스트레이너 정아름이 삼성전자 '탭클래스'영상에서 자신의 실제 몸무게를 밝혀 화제다. ‘갤럭시탭 10.1과 함께 하는 탭클래스’에서 강의를 시작하기에 앞서 프로필상의 정아름 몸무게는 51kg지만 실제로는 58kg이라고 밝혀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다.

정아름 몸무게가 공개된 이 영상은 최근 삼성전자가 공개한 것으로 정아름 허경환이 함께 진행하는 ‘휴가철 내 몸매를 돋보이게 만드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이라는 주제로 만들어졌다. 특히 꾸준한 몸매관리를 통해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등극한 정아름 다이어트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내 네티즌들의 이목을 모았다.

정아름은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양한 운동법을 시연해 화제가 됐었다. 허경환 역시 몸짱 개그맨으로 거듭난 후 다이어트 식단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연일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사람들의 관심이 모였다.

이 영상은 그간 홍보관 딜라이트(d‘light)에서 ‘갤럭시탭 10.1’을 스마트하게 체험하며 전문가들의 특별한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탭클래스’를 진행해 온 삼성전자 제작한 것이다. 정아름 다이어트 노하우가 담긴 ‘탭클래스’를 청강했던 사람들의 반응이 좋아 강의 내용을 모두 영상으로 제작해 온라인을 통한 컨텐츠 확산에 돌입하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정아름 몸무게 공개로 화제가 됐던 이번 강의에서는 같은 키에 몸무게가 다른 두 여성의 사진을 비교하며 아름다운 몸매는 단순히 ‘마른 몸매’가 아닌, 사진을 본 순간 자신도 모르게 탄성을 자아낸 탄력 있는 몸매임을 강조했다.

이어 ▲몸무게를 잊어라 ▲착한 자세가 착한 몸매를 만든다 ▲하루 30분만 음악을 들으면 2주 안에 비키니를 입을 수 있다 ▲먹어야 살이 빠진다 등 ‘아름답고 섹시하고 탄력있는’, 이른바 ‘탄성을 부르는 몸매’로 가꾸는 4가지 노하우를 갤러리, 카메라, DMB 등 ‘갤럭시탭 10.1’의 다양한 기능들과, ‘정아름의 글래머 피트니스’, ‘칼로리 카운터’ 등의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보다 쉽고 재미있게 소개해 정아름 몸무게에 관심을 갖던 네티즌들의 이목을 끝까지 영상에 집중시켰다.

한편 삼성전자 갤럭시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이 밖에도 소설가 원태연, 가수BMK, 토익스타강사 유수연 등이 글쓰기, 영어 등 일상에서의 다양한 주제로 진행한 강의 영상과 강의 노트도 확인할 수 있으며, 지난 20일 ‘탭클래스’의 마지막회로 진행된 최현석 쉐프의 ‘상상력 넘치는 요리를 만드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에 대한 강의 컨텐츠도 만나 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참가자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았던 정아름 다이어트 방법이 담겨있던 ‘탭클래스’의 유익한 정보들을 강의에 직접 참석하지 못한 소비자들과도 함께 공유하고자 이번 영상 컨텐츠를 공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출처: 삼성전자 갤럭시탭 클래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