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과 여유, 감사의 마음까지 전해 줄 ‘롯데호텔제주-추석 패키지’

  • Array
  • 입력 2011년 8월 26일 11시 15분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추석이 바로 눈앞으로 다가왔다.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여느 때보다 긴 연휴인 만큼 바쁜 일상을 벗어나 휘영청 밝은 보름달과 함께 남국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까지 전할 수 있는 ‘추석 (Thanks to) 패키지’를 준비했다.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롯데호텔제주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롯데호텔제주
■ 고마운 사람들과 함께하는 ‘추석 (Thanks to) 패키지’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추석을 맞아 명절에 고생하는 아내, 가족, 그리고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Thanks to) 패키지’를 선보인다. 중문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디럭스 오션 객실과 2인 조식이 제공되며, 양식당 페닌슐라 테라스에서 석양과 함께 즐기는 로맨틱한 2인 디너 코스, 고급 프랑스 와인 1병이 포함된다. 또한 제주도 여행의 필수 코스인 올레길을 롯데호텔제주의 전문 레저 도우미 ACE의 도움으로 자세한 설명과 함께 걷는 올레길 트레킹도 함께 즐길 수 있다.

9월 4일부터 8일까지 이용 예정인 고객이라면 특별한 추석 선물까지 챙길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에서 정성스럽게 마련한 15만원 상당의 제주 은갈치를 2박 이상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제주 흑돼지 오겹살을 3박 이상 고객에게 제공하며, 정성스런 포장과 함께 원하는 곳으로 신선하게 배송까지 해준다. 여행도 즐기고 동시에 고마운 사람들에게 고급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으니 놓칠 수 없는 1석 2조의 기회인 것이다.

패키지는 9월 4일부터 18일까지 2박 이상 시 이용 할 수 있으며 요금은 1박에 31만원부터. (세금, 봉사료 별도)

투숙객만을 위한 특별 공간,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
투숙객만을 위한 특별 공간,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
■ 파도 소리의 낭만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


야자수가 즐비한 롯데호텔제주의 야외정원의 끝자락에서 수평선이 아름다운 중문 색달해변을 만나는 산책로가 시작된다. 나무 계단으로 이루어진 이 숲길은 중문 해변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로 한 계단씩 내려가다 보면 롯데호텔제주 고객만을 위한 비밀 공간, 프라이빗 비치라운지에 다다른다.

한여름 뜨거운 열기로 물들든 프라이빗 비치라운지는 가을을 맞아 한껏 여유로워진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사계절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해변의 낭만을 즐기기에 더 없이 좋은 이곳에는 전면이 유리로 둘러 쌓여 푸른 바다가 한눈 들어오고 다양한 도서와 아이패드가 마련된 북카페와 릴렉스한 휴식을 선사할 풋 스파(Foot Spa), 그리고 편안한 선베드가 마련되어있다. 파도 소리의 낭만을 들으며 꿀맛 같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30분 까지 운영된다.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캠핑존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캠핑존
■ 가을 밤, 숲 속 바비큐 파티 ‘캠핑존’


캠핑의 낭만과 셀프 바비큐를 즐기고, 잠은 편안한 객실에서!

야영객의 로망을 실현시켜주고, 동시에 야영의 준비가 귀찮은 귀차니스트들을 만족시킬 수 있게끔 모든 것이 갖춰진 캠핑존을 새롭게 오픈하여 여행객을 유혹하고 있다. 자연을 벗삼아 바비큐 파티를 즐기고 나무들 사이로 바다가 보이는 2층 ‘오두막집’과 영화 속에서만 보던 유러피안 스타일의 ‘캠핑 트레일러’, 그리고 야영의 정석 ‘텐트’까지 총 3가지 컨셉으로 구성된 캠핑존은 골라 즐기는 다양함과 이색적인 매력까지 갖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캠핑존에서는 청정 제주의 전복, 새우, 키조개 등 각종 해산물과 갈비, 흑돼지 오겹살, 수제소시지 등 바비큐 메뉴와 청정 야채, 주먹밥, 과일, 컵라면 등의 푸짐한 메뉴로 멋진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여유로운 휴식과 즐거운 바비큐 파티로 남녀 노소 누구에게나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캠핑존의 운영시간은 런치 11시부터 15시, 디너 18시부터 22시까지이며 1인 7만원부터(세금별도)이다.

■ 추석 (Thanks to) 패키지

-기간: 2011.09.04 ~ 2011.09.18
-특전: 디럭스 오션 객실, 2인 조식(한,일,양식 뷔페 중 택1), 양식당 페닌슐라 테라스 디너 코스 2인,
고급 프랑스 와인 1병,ACE 올레길 트레킹 1회 무료
- Special Gift (9/4~9/8): 2박 이상 시, 롯데호텔제주 은갈치 선물세트 (15만원 상당)
3박 이상 시, 롯데호텔제주 제주산 흑돼지 오겹살 (20만원 상당)
-요금: 31만원부터 (세금,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1577 - 0360 / 064 - 731 - 1000
홈페이지: www.lottehoteljeju.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