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11일부터 이달 말까지 ‘7080 추억 찾기 보고 싶다 친구야’ 행사를 연다. 이 기간에 보고 싶은 친구 이름을 적어 응모하면 다음 달 9일 추첨해 롯데호텔 스위트룸에서 친구 10명과 1박을 할 수 있는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옛 교실을 재현한 포토존을 마련하고 흑백사진을 찍어주는 행사도 연다.
■ 상의, 스티븐스 美대사 환송만찬 열어
대한상공회의소는 3년 임기를 마치고 9월 이임할 예정인 캐슬린 스티븐스 주한 미국대사를 초청해 11일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환송 만찬을 열었다. 이 자리에는 손경식 대한상의 회장과 서울상의 부회장단인 이윤우 삼성전자 부회장, 서민석 동일방직 회장, 김영대 대성 회장, 신박제 NXP반도체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스티븐스 대사에게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비준 노력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했다.
■ 현대차, 대구 세계육상 소외이웃 초청
현대자동차는 27일∼9월 4일 대구에서 열리는 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 학생들과 소외이웃을 초청한다. 현대차는 대구·울산지역 저소득가정 1600여 명과 울산마이스터고 등 3개 학교 학생 1400여 명을 대회에 초청한다. 현대차는 인터파크를 통해 대회 예매권을 8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31일까지 현대차 일부 차종을 구입하면 20만 원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