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남자의 피부는 올바른 남성화장품 사용에서 시작된다

  • Array
  • 입력 2011년 6월 29일 09시 50분


남성들이 그루밍에 관련된 남성화장품이나 남성피부관리에 관심을 가지지 않는 것은 이유가 단순하다. 서양식 코스요리를 먹듯이 복잡하다라는 편견 때문이다. 코스요리 먹을 때 전체요리부터 디저트까지 먹는 과정에서 어떤 순서로 먹어야 할지 모르는 것과 마찬가지로 여성들이 토너, 로션, 에센스, 아이크림, 수분크림, 영양크림 등등 수없이 많이 바르는 화장품을 보고는 아무나 남자화장품을 쓰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코스요리를 먹을 때 따뜻한 요리 먹고 차가운 요리 먹는다고 잘못되는 것은 아니지만 그만큼 재료의 맛을 제대로 음미하기 어렵다. 어떤 남성화장품으로 남자피부관리를 해야 할지 단계별로 소개를 할 테니 하나도 소홀히 하지 말고 눈 여겨 보아라.

남자피부관리 1단계 : 쉐이빙젤로 보호하는 남성피부
매일 아침마다 하는 면도로 인하여 남성피부는 하루도 온전할 날이 없다. 그냥 쉐이빙 젤이 아니라 남성피부를 보호하는 쉐이빙젤이 있다. 트러블솔루션 쉐이빙 젤(WWW.RESKIN.CO.KR)은 뛰어난 밀참감과 쿠션감으로 남성피부에 편안한 면도가 되게 해주고, 잦은 면도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보호해주며, 면도 후 깔끔한 마무리감과 보습효과로 인한 촉촉함을 선사하여 남성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남자화장품이다. 또한 면도와 함께 묵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하여 산뜻하고 매끈한 남성피부로 가꾸어 남성피부트러블을 억제해준다.

남자피부관리 2단계 : 수더로 진정시키는 남성피부
일반적으로 남성화장품이라고 하면 남자스킨과 로션 두 가지만 생각을 한다. 이지에프 바머 수더(WWW.RESKIN.CO.KR)더는 남자스킨과 로션을 결합시킨 2in1 남성화장품으로 거칠어진 남성피부에 피지밸런싱 동시에 남성트러블성피부를 예방하여 산뜻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아침용과 외부환경 및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피부자극을 진정시켜주는 저녁용으로 나누어진 남성피부관리용 남자화장품이다.

남자피부관리 3단계 : 세럼으로 영양공급하는 남성피부
요즘 남성화장품쇼핑몰에서는 남성을 위한 남자수분크림도 남성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꼽고 있다. 남자수분크림을 잘 챙겨 바르면 좋지만 이제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끈적이는 느낌이 싫은 남성을 위해 이지에프 바머 세럼(WWW.RESKIN.CO.KR)을 추천한다. 남성피부에 쿨링효과와 함께 끈적임이 없이 발리는 세럼은 진정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민감도를 줄여주고 피지분비를 조절하여 쾌적한 피부상태로 유지시켜준다. 또한 이지에프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남성피부트러블에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건강한 남성피부로 가꾸어 주는 남자화장품이다.

남자피부관리 4단계 : 마스크팩으로 관리하는 남성피부
마스크팩을 여자만 한다는 편견을 버려라. 예전에 조인성이 마스크시트 팩을 얼굴이 붙이고 있는 광고를 기억하고 있을 것이다. 트러블솔루션 하이드로 겔 마스크(WWW.RESKIN.CO.KR)은 일만 시트팩과 달리 남성피부트러블 진정효과와 트러블흔적완화, 손상피부관리에 효과가 탁월한 마스크팩이다.

완벽한 남자의 피부는 아무 스킨로션을 사용한다고 해서 만들어 지지 않는다. 남성피부도 관리 받은 만큼 빛을 내기 마련이다. 제품 하나를 사용하더라도 내 피부를 위한 진정한 남성화장품으로 골라보자.

자료제공-리크리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