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우리아이를 위한 최고의 입학 선물, 침대!

  • Array
  • 입력 2011년 3월 8일 17시 16분


코멘트
새 출발을 알리는 봄이 다가오고 있다. 새싹이 솟아나고, 꽃들도 따스한 봄을 맞을 준비를 하는 3월, 덩달아 우리 아이들의 새로운 생활, 신학기가 시작된다.

최근 신학기를 맞는 아이들의 부모들은 고민에 빠지기 시작했다. 입학선물로 아이들에게 과연 어떠한 선물을 줄 것인가에 관한 것이다. 아이의 건강도 지켜주고 더불어 학습 능력까지 향상 시켜 줄 수 있는 선물, 과연 어떠한 것이 있을까?

이에 스프링월 금성침대는 아이들 입학 선물로 적합한 친환경적이며 건강한 수면을 취할 수 있는 침대를 선보였다.

스프링월 금성침대의 고중환 대표는 "아이들은 하루 생활의 1/3을 잠으로 소비하기 때문에 잠자리의 침대 선택(잠자리인 침대의 선택)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리고 침대 선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부분이 바로 매트리스의 선택입니다." 라고 언급하며 특히 신체의 골격이 형성되는 시기에 있는 성장기 아이들에게는 좋은 매트리스의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임을 강조하고 있다.

그렇다면, 2011년 신학기 봄을 맞아 금성침대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제품은 무엇이 있을까? 우선 KS-311, KS-313 모델의 경우 깔끔한 원목 느낌과 색감을 함께 조합한 헤드보드와 함께 아이들 옷을 수납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어 활용도가 높고 아이들마다 자기가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인기가 높다.

그 동안 꾸준히 인기몰이를 해온 KS-223의 경우, 헤드보드가 모던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고주파 공법을 사용하여 곡선의 미를 살리고 하이그로시 공법을 사용하여 광택감을 더하였다. 또한 통깔판으로 이루어져 튼튼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매트리스는 국내 최초로 개발한 4면 지퍼 매트리스를 사용하여, 매트리스 커버의 분리 세탁이 가능하기 때문에 호흡기 질환, 아토피 질환, 집먼지 진드기 등 유해한 환경에서부터 우리 아이들을 지켜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금성침대의 모든 자재는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새집증후군 등 인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유해성분의 노출을 최소화 함으로써 성장기 어린이 건강에 가장 큰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스프링월 금성침대는 세계적인 침대 전문 업체인 미국 스프링월과의 기술제휴로, 한국인의 체형에 가장 적합한 척추보호 시스템인 카이로프리 슬립 시스템(Chirofree Sleep System)을 도입하여, 허리와 척추에 무리가 없고 수면의 질을 향상 시키는 매트리스 개발에 성공하였다. 또한, 인체 부위별 하중이 다른 점을 착안하여 7쿠션 매트리스기술까지 접목하여 침대기술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노력을 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친환경적 기술 도입과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명품 매트리스 그리고 센스있는 디자인과 수납공간까지 30년 전통의 명품 침대를 만들어온 스프링월 금성침대(http://www.springwall.co.kr)의 자부심이 담겨 있다. 올 봄 사랑하는 자녀에게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은 한번에 3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선택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아닐 수 없다. 금성침대는 쇼핑몰(http://springwall-shopping.co.kr)과 포털 사이트 및 국내 유명 쇼핑몰에서 “금성침대”로 검색을 하면 만나 볼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