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앤박피부과, 모바일 홈페이지(m.cnpskin.com) 오픈

  • Array
  • 입력 2010년 9월 8일 09시 50분


- 당신 곁의 피부과주치의 m.cnpskin.com 차앤박특화프로그램 공개 실시간 온라인 상담 가능
- 9일간의 긴 연휴 활용한 스마트한 추석시술, 전연령대별, 연휴 일정에 따른 1:1 맞춤 시술 선봬


15년 전통의 피부과 네트워크 차앤박피부과는 모바일 홈페이지(m.cnpskin.com)를 오픈했다. 스마트폰 사용자의 급증으로 모바일을 활용한 정보 습득이 활발해지는 가운데 병원에 내원하기 전에 언제 어디서든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위해 모바일로 진료를 문의 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

다양한 피부치료정보와 의료상담, 전화상담신청, 예약하기기능을 강화했으며 15년 차앤박피부과의 메디컬 스킨케어 노하우를 담은 ONLY CNP 에서는 차앤박만의 특화프로그램을 공개한다. 모바일홈페이지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차앤박피부과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차앤박피부과 관계자는 “100만명을 넘어선 스마트폰 사용자의 77%가 버스나 지하철 등의 교통수단 중에 사용한다는 점은 그만큼 정보에 집중하는 시간이 길어 진다는 것이다. 차앤박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의료상담을 실시간으로 해오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차앤박피부과 모바일 홈페이지에는 전국 22개 차앤박피부과 네트워크 소개 및 치료 정보, 의료상담, 전화상담 신청, 예약하기 기능에 더해 ‘핫이슈’를 통해 시즌얼한 시술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비교적 긴 연휴을 활용해 자신의 스케줄에 맞춰 시술받을 수 있는 추석스마트 시술을 안내하고 있다. 어느 해보다도 긴 연휴(약 9일)을 활용하여 여유있게 피부과 시술을 받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스마트한 제언으로 고객의 일정에 따라 1:1로 맞춤 스케줄을 짤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게 차앤박피부과에서도 전연령대의 가족들의 니즈에 맞춰 추석 스마트 시술 프로그램은 선보인 것이다.

Sercret 프로그램의 경우 골드미스터나 골드미스들이 소문내지 않고 연휴기간을 이용해 시술받았던 리프팅 시술이다. 티나지 않으면서 서서히 리프팅효과를 극대화시켜 늙지 않은 신화를 연출하는 울쎄라와 타이탄으로 구성되어 있다.

Miracle 프로그램은 one day 시술이 가능한 필러와 보톡스로 구성되어 있다. 간단한 주사요법으로 표정주름이나 패인 주름에 볼륨을 불어 넣어주어 기적같이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노즈업이나 팔자주름 등에 효과적이다.

Acne 프로그램은 여드름과 여드름 자국치료를 집중적으로 치료 받도록 권하고 있다.
Rule 프로그램은 면접을 앞둔 취업준비생이나 직장인을 위한 면접에서 승리하는 룰을 알려주는 프로젝트로 고질적인 여드름흉터를 해결하기 위한 DRT진피재생술과 피부톤해결을 돕는 ERT레이저필링을 담았다. 모두 차앤박피부과 독자치료다.

Thanks 프로그램은 효도시술의 일환으로 검버섯 흑자시술으로 구성됐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