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자 자산 리모텔링...집부터 줄여 원룸투자하라

  • Array
  • 입력 2010년 3월 4일 16시 53분


코멘트

대형 ->소형, 서울->수도권 이사..수익형 부동산으로 “월세수입”

재테크 상품으로 절대적 투자처!
10년 뒤에도 살아남을 투자처 부천상동 노블레스빌! 지금 투자하라!
경기지역 최고중심상권인 부천상동 546-6번지에 노블레스빌 오피스원룸 샘플하우스가 마련되었다.

tv, 냉장고, 세탁기, 침대, 붙박이장, 전기쿡탑, 개별전기난방, 에어콘, 책상, 화장실, 욕실, 호텔급 풀옵션으로 준비되었다.

더군다나 원룸텔은 관리비가 단점인 오피스텔 수요까지도 흡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분양가는 채당 5,900∼7,400만원 선이며, 대출융자를 제외하면 실제투자 금액은 훨씬 적어진다. 또한 부천시 인구의 약45%를 수용하는 상동신도시내에서 소형주택의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전화문의: 032-328-7939

서울-부천-인천을 연결하는 교통망과 역세권 지역
노블레스빌 현장은 2012년 강남에서∼중동신도시까지 개통되는 상동역이 도보로 3분, 서울외각순환도로차량까지 1분, 경인고속도로까지 차량으로 3분이내로 진출입이가능해 수도권까지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한 부동산 전문가의 말에 의하면 지하철역이 없으면서 공실이 없고, 상권이 활성화되어진 상업지구는 부천상동지구가 유일무이할 것이라며 여기다 강남까지 연결되는 지하철7호선까지 완공되면 큰 호재를 맞은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현재의 상권보다 더 활성화되는 것은 물론 지하철역 주변으로는 시세상승 또한 가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문화와 쇼핑 중심의 중앙 집중형 단일상권
부천시는 중동 신도시를 중심으로 원미구, 오정구등 단계적인 재개발을 추진, 뉴타운 이주로 인한 풍부하고 탄탄한 임대수요가 있기에 안정적인 투자가 될 수 있다. 또한 부동산의 기본은 안정성, 수익성, 환금성이라는 것을 미루어 볼 때, 부천상동 노블레스빌은 등기분양의 안정성, 투자대비 12%대의 수익성, 7호선 개통에 따른 건물 프리미엄상승이라는 3가지 요건을 다 갖추고 있다.

부천상동 노블레스빌은 분양후 나몰라라식의 기존 관행을 벗어나 시행사가 약12%의 수익을 위한 관리 운영을 해준다. 현장 주변으로 GS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뉴코아킴스클럽, 세이브존, 현대백화점, 멀티플렉스극장등 GS백화점을 제외한 모든 편의시설이 도보로 이용가능하며 그 밖에 부천시청, 경찰서등 관공서와도 인접해있으며, 5만5천가구의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배후에 있어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나홀로 싱글족들의 급격한증가
최근 1∼2세대를 겨냥한 호텔형원룸텔의 인기가 치솟고있다. 인구 고령화와, 미혼층의 증가, 핵가족화로 소형주택 수요가 급증한 반면 공급은 턱없이 부족한 형편이다. 전반적인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4,000만원 소액투자로 월임대수익을 누리면서 시세차익이라는 2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부천상동 노블레스빌에는 소액투자자 및 임대사업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어 높은 경쟁률로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계약방법은 신청금100만원을 입금한 후 접수번호를 부여받아 호수 선점 후 샘플하우스 확인하는 방법이 좋은 호수 선택의 지름길이라 한다.

-분양문의: 032-328-7939
-신청계좌: 기업은행 005-0055-005
-예 금 주: 에이치와이디앤씨
-신 청 금: 100만원(미계약시 100%환불)

출처 : 노블레스빌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