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리조트, 해양리조트의 명가 대명리조트 !!

  • Array
  • 입력 2009년 10월 27일 10시 37분


코멘트
우리들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리조트(콘도)는 가족단위로 남녀노소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주 대중적인 숙박시설이다. 최근의 리조트는 숙박을 할 수 있는 콘도 이외에 골프, 스키장, 물놀이 시설 등이 있어 많은 사람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숙박시설과 레저 등을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 이외에 필요하다면 그건 바로 천혜의 자연조건과 어우러져 사람들의 감성적인 요소를 자극하여 좀 더 즐겁고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요소가 아닐까 한다.

대명리조트는 삼면이 바다인 우리나라의 3대 해안의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는 유일한 리조트 회사이다.
동해안(쏠비치리조트), 남해안(제주리조트), 서해안(변산리조트) 3개의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오는 10월 말에 착공하는 거제 리조트(지세포항)와 내년 착공예정인 여수 리조트를 포함한다면 명실상부한 해양 리조트의 명가라 불릴 만 하다.

동해안의 푸른 바다와 일출이 있다면 서해안은 저녁노을(낙조)이 장관이 아닐 수 없다. 이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것이 바로 대명리조트이다.

따라서, 이러한 리조트 회원권을 취득하여 이용한다면 계절별 성수기 뿐만 아니라 주말에 가족들 또는 친구들과 나들이 계획을 세운다면 보다 쉽고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다.

이번 대명콘도에서는 다음 달 11월2일부터 가격인상을 앞두고 특별 신규 분양 중에 있으며,
누구나 회원자격을 취득할 수 있고, 회원권을 취득하면 쏠비치를 포함한 전국 8개 사업장의 리조트도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그야말로 대명리조트 종합회원권이라고 할 수 있는 리조트 회원권이 분양 중에 있다.

특히, 대명리조트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신규 특별기념회원을 모집한다.

패밀리(20평형대)/스위트(30평형대) 2가지 타입의 모델을 분양중에 있으며,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해 주며, 회원에게는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아쿠아시설의 무료이용 혜택을 주고 홍천 비발디파크와 설악, 양양쏠비치 등 전국 8개 직영 콘도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신규특별회원으로 가입하면 만기시 소멸되는 금액이 전혀 없이 최초 분양 입회보증금 전액을 돌려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한다.

신규 특별분양상품은 기본20년 장기상품(기명,무기명)에서 옵션10년 단기상품등이 있으며 신규 특별회원을 위한 각종 무료혜택 및 할인혜택도 부여된다고 한다. 더불어 계약금 입금과 동시에 전국 대명리조트를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대고객 서비스 일환으로 금번 신규특별가입회원에게 객실은 파격적으로 회원요금의 50% 할인된 금액으로 총30박을 1년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4계절 내내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아쿠아시설 무료 및 30%∼50% 할인된 금액으로 회원혜택을 다양하게 제공 받을 수 있다.

계약기간 만료 시 최초 분양보증금을 100% 전액 반환 받으면서 계약기간 내내 회원권 하나로 전국 어디서나 4계절 내내 가족 및 친구들과의 즐거운 여행을 누릴 수 있다.

■ 출처: 대명리조트 본사 레저사업국
■ 회원가입문의: 02) 2037- 8414
■ 홈페이지: www.dmlc.co.kr/anycall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